Mobile Legends의 최신 및 최악의 Granger 빌드! 꼭 해봐!

빌드 그레인저

안녕 동료 Vicigers. 이번에는 있다 2021년 8월 가장 고통스러운 최신 Granger 빌드는 꽤 오래되었고 여전히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널리 사용되는 Marksman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것 때문에. Hero Marksman, 즉 Granger는 게임 초반에 상당한 피해를 입히므로 게임 후반에 플레이할 때 이 치명적인 콤보 스킬은 상대의 영웅을 순식간에 죽입니다.

그래서 Vicigers 친구들, 이번에 Mimin은 이 Marksman 영웅을 사용하고 싶을 때 Granger 빌드를 제공합니다. 이 항목을 사용하면 확실히 차이를 느낄 것입니다.

아래에서 논의합시다. 친구 여러분, 들어보세요!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Granger 빌드!

랩터 마체테

랩터 마체테

이 두 번째 아이템은 Raptor Machete 유형의 로밍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아이템은 +30 물리 공격력과 약간의 추가 +15% 물리 관통력 +50% 정글 몬스터 피해 등의 형태로 속성을 추가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친구 여러분, 이 아이템은 Raptor Machete에게 물리 방어력을 10배로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 능력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Zhask: 새벽의 땅에서 출발, 이 3가지 사실을 확인하세요!

터프 부츠

비록 부츠

그래서 영웅들 농군 게임 초반 로밍이 좀 더 자유로워져서 터프 부츠류의 아이템 이동도 가능합니다.

이 아이템은 +22 마법 방어력과 추가 +40 이동 속도의 추가 속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다음 아이템에서 반드시 사용해야 할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입니다.

이 절망의 칼날의 존재는 히어로 그레인저에게 공격을 추가할 것이며, 이 아이템에 사용하는 빌드 그레인저는 +160 물리 공격과 +5% 이동 속도의 형태로 속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절망의 검 아이템의 그레인저 빌드는 그랜저 빌드에서 +25%의 추가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네 번째 아이템으로는 공격형 아이템인 Endless Battle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16 물리 공격, +5 마나 재생, +250 HP,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 이동 속도 및 +10% 물리 흡혈의 형태로 속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아이템은 8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진정한 피해로 생성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바서커의 분노

스트라이커 분노

빌드에 적합한 다음 항목 그레인저는 버서커의 분노입니다.

물리 공격력 +65, 치명타 확률 +25%, 치명타 피해 +40 형태의 추가 속성을 갖춘 아이템입니다.

2초 동안 5%의 물리 공격이 추가되는 패시브 아이템도 부여된 공격 아이템입니다.

재앙의 포효

흉포한 포효

이 마지막 항목에서 친구, Build Granger는 Malefic Roar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사용하면 Granger 영웅은 +60 물리 공격 및 +40% 물리 침투의 형태로 속성에 큰 추가를 얻을 수 있으므로 매우 유용하며 반드시 구입.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8월 Hero Sun Mobile Legends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이 없습니다!

친구를 잊지 마세요. Malefic Roar 아이템에는 포탑 방어에서 20%를 해제할 수 있는 패시브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Eits 이번에도 Vicigers를 잊지 마세요 짓다 프레야 가장 최신이고 가장 아픈 것은 2021년 8월에 있으며, 꽤 오래되었고 여전히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널리 사용되는 전투기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것 때문에. 히어로 파이터, 즉 프레야는 초반에 상당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 후반에 플레이할 때 이 치명적인 콤보 스킬은 상대의 영웅을 순식간에 죽인다.

그래서 Vicigers 친구들, 이번에는 Mimin이 이 파이터 영웅을 사용하고 싶을 때 Freya의 빌드를 줄 것입니다. 이 항목을 사용하면 확실히 차이를 느낄 것입니다.

첫 번째 항목에서는 Warrior Boots라는 이동 속도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22 물리 방어력과 +40 이동 속도의 형태로 추가 속성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꼭 사용해야 하는 고통스러운 최신 Granger 빌드에 대한 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