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PC용 어드벤처 게임 5개 추천

어드벤처 게임

어드벤처 게임은 탐색 요소와 흥미로운 스토리를 통해 항상 팬들을 즐겁게 하는 데 성공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장르 중 하나로, 2024년에도 여러분을 맞이할 흥미로운 게임 타이틀이 많이 있습니다.

오프닝으로 페르소나, 등 유명 어드벤처 게임 프랜차이즈가 다수 용처럼 PC를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으로 올해 초 출시됐다.

특히 PC 사용자를 위해 꼭 들어가야 할 최신 어드벤처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위시리스트! 아무것?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라이트 오프라인 PC 게임, 노트북에서 플레이 가능

최신 PC용 어드벤처 게임 추천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줄거리 슬릭은 모든 어드벤처 장르 게임이 갖춰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번에는 주말의 여유시간을 채워줄 최신 어드벤처 게임에 대한 다양한 추천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팔월드

어드벤처 게임 - Palworld
팔월드. 출처: 스팀

1월 19일에야 최초 접속이 오픈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팔월드 수십만 건에 달하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많은 관심을 끄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팔"이라고 알려진 귀엽고 독특한 신비한 생물들과 함께 평화롭게 살게 될 것입니다.

친구를 이용해 싸우거나 농업을 포함한 다양한 일을 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생물이 사랑스러워 보여도 때로는 나중에 Pals를 먹어야 하는 경우에도 주변에 도사리고 있는 다양한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놀라움이 있는 다양한 지하 공간을 제공합니다. 친구를 데리고 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친구는 무슨 일이 있어도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혼자 게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Palworld는 하나의 서버에서 최대 32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에포크

어드벤처 게임 - 라스트 에포크
마지막 에포크. 출처: 스팀

최신 PC용 어드벤처 게임의 다음 추천작은 이번 달에 출시된 Elevent Hour Games의 Last Epoch입니다.

이 게임은 요소를 결합합니다 시각 여행하다, 찾아보기 상당히 넓은 범위의 던전 및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Last Epoch는 Eterra라는 환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잔인한 신이 이끄는 어둠의 왕국에 맞서기 위해 다양한 시간대를 거치게 됩니다.

이 게임에는 Mage, Rogue, Primalist, Acolyte, Sentinel 등 5개의 주요 클래스가 있으며, 나중에 더 많은 특수 능력을 얻기 위해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판타지 어드벤처 게임과 마찬가지로 Last Epoch에는 캐릭터의 강점을 수정하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할 수 있는 스킬 트리 기능도 있습니다.

페르소나 3 리로디드

어드벤처 게임 - 페르소나 3 리로드
페르소나 3 리로디드. 출처: 스팀

페르소나 3 리로드(Persona 3 Reload)는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입니다. JRPG 2016년에 출시된 페르소나 3의 리메이크작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어느 날과 다음 날 사이에 나타나는 "숨겨진 시간"에 우연히 들어가 예상치 못한 운명에 빠지는 전학생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시각적인 외관을 다듬었을 뿐만 아니라 몇 가지 새로운 기능도 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원래 버전보다 더 기능적이고 넓어진 지도 표시입니다.

이제 스토리 목적으로 방문해야 하는 중요한 위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캐릭터가 생활하는 이와토다이 기숙사에는 요리, 정원 가꾸기, 영화 DVD 대여 등 다양한 추가 활동도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개선 사항을 통해 Persona 3 Reload는 2024년 초에 꼭 플레이해야 할 게임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양쯔강에서의 살인

양쯔강에서의 살인
양쯔강에서의 살인. 출처: 스팀

Ace Attorney 게임의 팬이라면 이 게임이 적합할 것입니다. Murders on Yangtze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사건이 펼쳐지는 탐정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20세기 초 중국을 배경으로 사건 해결 임무를 수행하는 여행 탐정 John Shen이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논리적 기술을 사용하여 증거를 찾고, 용의자를 심문하고, 각 사건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해결하세요.

이 게임은 또한 피의자가 당신의 혐의를 반박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그들을 잡으려면 추가로 노력해야 합니다.

용처럼: 무한한 부

용처럼: 무한한 부
용처럼: 무한한 부. 출처: 스팀

Infinite Wealth는 Like a Dragon 시리즈의 9번째 설치 게임이자 Like a Dragon Gaiden: The Man Who Erased His Name(2023)의 스핀오프 타이틀이기도 합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카스가 이치반과 키류 카즈마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다른 멤버들과 함께 이세자키 이진초, 요코하마, 하와이 호놀룰루시 등을 여행하게 된다.

2024년 1월 25일 출시된 이 게임은 '라이브 커맨드 RPG'라는 새로운 '턴제' 전투 시스템을 채택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 가능한 각 캐릭터에는 이동 영역을 표시하는 링이 있어 전투에서 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제 캐릭터 배치도 전투 진행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팀원과 함께 뒤에 있는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

발사되는 공격은 당시 상대의 위치에 따라 특수 효과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벽에서 튕겨 나가거나 다른 상대를 때리게 만드는 것입니다.

Ryu Ga Gotoku Studios가 이 게임에 추가한 새로운 기능은 Smackdown 모드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약한 상대를 제치고 즉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플레이해야 할 최고의 인디 PC 게임 5가지

저렴하게 Steam 지갑 잔액을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