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최고의 영웅 카운터 앨리스, 프로 플레이에서 선택한 영웅!

순위 ML 푸시

최고의 앨리스 카운터 영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LBB 우리로부터. 우리가 공유할 영웅은 종종 Land Of Dawn의 프로 플레이에서 선택됩니다.

Alice는 현재 랭크 및 프로 플레이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중 하나입니다. 그는 Flowing Blood로 팀 전투 안팎으로 텔레포트하고 Blood Awe로 클러치 플레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앨리스의 궁극기인 Blood Ode는 그녀를 막을 수 없는 살인 기계로 만듭니다.

프로 선수들도 앨리스를 높이 평가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Professional League Philippines(MPH PH) 시즌 7에서 Alice는 지금까지 Granger와 Benedetta 바로 아래에 있는 세 번째로 가장 많이 득표한 영웅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피의 여왕을 끌 수 있습니까? 앨리스를 상대로 사용할 수 있는 앨리스의 MLBB 영웅 카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웅 카운터 앨리스 MLBB 목록

알파

카운터 히어로 앨리스

Alpha는 Beta, Advance 때문에 Alice의 카운터 영웅으로 탁월한 선택입니다! 실제 피해를 입힙니다.

Alpha에서 공격 및 방어 아이템을 혼합하여 구축하는 것만으로도 그녀의 궁극기인 Blood Ode가 활성화된 경우에도 Alice를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의 알파의 창 궁극기는 팀 전투에 뛰어들고 나갈 수 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이동성이 뛰어난 Alice 플레이어와의 전투 또는 비행 상황에서 그녀에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아르고스

카운터 히어로 앨리스

죽이기가 거의 불가능한 다른 영웅들과 함께 지속력이 강한 영웅들과 싸우지 않겠습니까? 그렇다, 아르거스 전문가라면 순식간에 앨리스를 죽일 수 있다.

Argus는 체력이 위험 수준으로 떨어지면 Eternal Evil을 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장비 덕분에 연장된 팀 전투에서 살아남는 데 탁월합니다.

Alice를 상대로 Argus는 그녀가 자신의 모든 능력을 사용하도록 유인할 수 있으며 Blood Ode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에도 여전히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Argus는 악마의 손아귀에서 더 가까운 간격을 가지고 있어 흐르는 피와 함께 전투에서 빠져나오는 그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가 현재 메타에서 번성하고 있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아르거스의 엄청난 잠재력을 활용하고 이해하는 플레이어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Argus는 그를 물리치는 것에 대해 많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가 죽을 때까지 콤보 스킬 1, 스킬 2 및 기본 공격을 계속 사용하십시오. Argus의 궁극기는 그가 죽을 때만 사용하고 전투 시작 시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할리

카운터 히어로 앨리스

알파, 아르거스와 달리 할리는 색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Harley는 Alice를 정면으로 대면하지 않고 빠르게 파괴하려는 경우에 좋습니다.

많은 영웅들이 앨리스를 파괴할 수 있지만 할리를 돋보이게 만드는 것은 그녀의 패시브인 매직 마스터입니다.

Trick Poker 카드를 모두 맞히면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궁극의 Deadly Magic으로 그들 모두를 무장시키세요! 앨리스는 무엇이 그녀를 때렸는지 모를 것입니다.

최대 레벨에서 Harley의 Poker Trick-Deadly Magic 콤보 하나는 체력이 약 50%인 뚱뚱한 사람을 즉시 죽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한조 MLBB의 5인 카운터 히어로, 그림자도 소용없다!

카자

카운터 히어로 앨리스

exp 레인에서 Alice의 카운터 영웅은 Kaja입니다. 이 영웅은 막대한 폭발 피해와 확실한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Kaja는 패시브 스킬(Wrath Sanction)에서 막대한 버스트 데미지를 얻고 치명적인 군중 제어 스킬은 궁극기(Divine Judgement)에서 얻습니다. 

그렇다면 Kaja는 어떻게 Alice를 이길 것입니까? 그를 이기려면 Kaja는 추가 포탑 피해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오랫동안 결투하면 이길 수 없습니다.

Kaja는 포탑에 접근하기 위해 낚시를 해야 하며, 스킬 1과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Alice의 HP를 갚아야 합니다. 도발당한 후 Kaja의 궁극기를 사용하여 Alice를 포탑으로 끌어들입니다. 반드시 죽여라!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2022년 2월 예정된 MLBB 스킨 및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MLBB에서 Alice의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단점으로 따지면 위의 영웅들이 그와 비교했을 때 확실히 더 강하다.

그러나 모든 것은 다시 파일럿에 달려 있습니다. 이점을 극대화하는 데 능숙하면 이길 것입니다. 선택의 영웅, Vicigers 친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