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Julian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현재 메타 ml, Julian MLBB, 업데이트 패치 mlbb

단순히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하는 영웅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를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이 페이지에는 최고의 Julian 게임 플레이 팁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우리가 알다시피 Julian은 궁극기 능력이 없지만 패시브를 통해 향상된 기술과 향상된 기본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기술 분석

줄리안 게임 플레이
줄리안

Julian은 3가지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게임의 대부분의 영웅과 달리 특별한 궁극기는 없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특정 시나리오에서 사용되는 기술과 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콤보 기술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 지속 효과 – 스미스의 유산: 줄리안은 2개의 서로 다른 스킬을 시전한 후 세 번째 스킬을 향상시킵니다. 강화된 스킬을 사용하면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가 되고 다음 5초 동안 일반 공격이 75(+100% 총 물리 공격력)(+10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끌어 당깁니다. 그녀의. 줄리안은 스킬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5초 동안 추가로 25% 마법 흡혈을 얻습니다(최대 3중첩). 그는 또한 각 기술을 Lvl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5
  • 스킬 1 – 낫: 그는 날아다니는 낫을 대상에게 던져 적에게 380/460/540/620/700(+14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미니언이 아닌 적을 공격하면 낫이 사라집니다.
  • 기술 2 - 검: 그는 날아다니는 검을 소환하고 대상을 향해 돌진하며 도중에 있는 적들에게 300/330/360/390/420(+48%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기술 3 – 사슬: 대상 위치에 사슬을 던져 적중한 적에게 짧은 지연 시간 후 200/220/240/260/280(+5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먼저 Julian의 첫 번째 스킬(Scythe)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이것이 그의 주요 손상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레벨 2 달성 후 줄리안의 세 번째 스킬을 잠금 해제하고 레벨 3 도달 시 두 번째 스킬을 잠금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킬의 고유성으로 인해 각 스킬은 5회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1차와 2차 스킬을 우선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함께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적절한 세 번째 기술.

게임플레이 줄리안 MLBB

에 따르면 게임 플레이 Julian,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Julian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그의 기술을 깨우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줄리안 게임 플레이
패시브 스킬

Julian의 게임 플레이는 이 Laning 단계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그의 패시브는 강화된 기본 공격에서 충분한 마법 흡혈을 제공하여 더 많은 내구성과 음식에 유용합니다.

동안 차선 단계, 경험치 라인으로 이동하여 스킬 1을 잠금 해제하고 스킬을 사용하여 멀리서 적 유닛을 손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미니언 웨이브를 완료하고 Lvl에 도달한 후. 2, Julian의 세 번째 스킬을 잠금 해제하여 첫 번째 스킬로 적을 공격하기 전에 적 대상을 마비시킵니다. 스킬 콤보를 최대화하면 Julian의 초기 게임 플레이에서 확실히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의 이 단계에서 플레이할 때 불필요한 죽음이나 소환을 방지하기 위해 처음부터 너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다음 스킬 콤보를 수행하여 전장에서 이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 스킬 1 + 스킬 3 + 강화된 기본 공격

게임 중반

줄리안 게임 플레이
MLBB

Lvl에 도달한 후 3, 게임 플레이 Julian은 다른 두 기술을 사용한 후 기술 업그레이드에 액세스하여 나머지 세 번째 기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이점은 게임의 이 단계에서 그를 더 강하고 쉽게 지배하게 만듭니다.

그의 남다른 패시브 때문에 줄리안과의 라인전은 적들이 그의 다음 행보를 예측하기가 상당히 어려울 정도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 콤보가 많기 때문에 상당히 쉽습니다. 아래의 특정 상황에서 다음 개인기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 1v1에서 높은 피해를 입히십시오: 스킬 2 + 스킬 1 + 강화 스킬 3 + 강화 기본 공격 
  • 팀전 중 추가 CC: 스킬 2 + 스킬 1 + 강화 스킬 3 + 강화 기본 공격 
  • 포탑 다이브 또는 적 전차 회피: 스킬 1 + 스킬 3 + 강화 스킬 2 + 강화 기본 공격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 2022 최고의 Aldous 게임 플레이 팁

늦은 게임

줄리안 게임 플레이
MLBB

게임 종료 단계에서는 상황에 따라 생존에 큰 도움이 될 그의 스킬 콤보를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게임의 이 단계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적의 하드 캐리에 의해 갱킹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솔로 라인을 피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Julian의 게임 플레이는 그가 대부분의 빌드를 완료하면 미끄러운 목표물에 대한 실질적인 문제가 될 수 있는 강력한 마법 전사의 게임 플레이입니다.

따라서 Julian의 게임 플레이는 파밍과 전략적인 콤보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게임 후반에 싸울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영웅이 됩니다.

순위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Julian은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Diggie 게임 플레이 팁

오늘의 Julian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Julian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