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Moskov ML 영웅 조합, MLBB의 지배자가 되십시오!

메타 탱크 ML -

Moskov ML은 게임에서 최고의 명사수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의 강점은 적의 후방으로 퍼질 수 있는 공격에 있습니다. Hero one은 버스트 데미지가 높고 무서운 Crowd Control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콤보 영웅 Moskov ML Marksman Stuner Mobile Legends에 대해서도 알아야 합니다.

Moskov ML은 Fanny 영웅 또는 기타 적의 암살자 영웅을 상대하는 데 적합합니다. 스킬 2 Moskov ML을 치고 벽에 붙었을 때. 당신이 곧 죽임을 당할 것이 확실합니다.

Hero Marksman은 실제로 혼자 플레이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Tanks, Fighters와 같은 다른 영웅들과 결합해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MLBB Marksman Stunner로 Moskov ML과 결합할 수 있는 좋은 영웅입니다.

콤보 영웅 Moskov ML

그록

모스크바 ML
그록

Grock은 가장 무거운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벽을 제거하여 적을 막을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두 영웅을 어떻게 결합하면 그록의 벽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적이 그록 벽에 막히면 2스킬로 적을 다시 공격하고 벽에 창을 꽂는다.

결과적으로 적은 오랫동안 기절하고 적을 쉽게 처형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록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큰 피해를 입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영웅은 하나의 콤보 스킬로 Marksman과 Mage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바당

모스크바 ML
바당

바당은 그록과 거의 같은 실력을 가진 파이터 영웅입니다. 하지만 파이터 영웅으로서 그가 가진 피해는 당연히 더 큽니다. 그록처럼. 바당에서 만든 벽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dang 사용자는 그가 뒤에있을 때 벽을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이 그 안에 압착되어 벽에 붙을 때까지 적을 공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이 영웅 문화에서 최고의 공격으로 적을 죽이는 것입니다.

Badang은 고통스러운 버스트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바당이 Mobile Legends에서 갖는 첫 번째 장점은 게임 후반에 고통스러운 버스트 데미지를 생성하는 능력입니다.

이 영웅은 맨주먹으로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작과는 별개로 바당은 모바일 레전드 유니버스의 영웅이기도 하다.

안젤라

모스크바 ML
안젤라

Angela가 모든 영웅과 공격을 결합할 수 있는 것은 일반적입니다. Angela는 원하는 영웅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절박한 상황에서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팀 싸움에서. Angela는 Moskov ML의 몸에 들어가 적을 공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Angela는 Shile, 추가 HP, 적에게 공격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조합에 있으면 한 번에 많은 적을 상대로 전진하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할 일은 적의 CC 공격을 피하는 것뿐입니다.

팀에서 안젤라의 영웅의 임무는 핵심 영웅이 전쟁이나 농업에 빠지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며, 열린 지도와 열린 전쟁은 탱크 영웅의 임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totkaca MLBB 플레이 방법, 강해지세요!

존슨

모스크바 ML
존슨

Johnson은 오늘날 많은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의 장점은 모든 영웅과 합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법사, 명사수 또는 전투기. 그것 때문에. 이 두 영웅을 결합하여 치명적인 콤보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이미 알고 있는 것과 동일합니다. 즉, Johnson을 쫓아내고 적을 쫓는 것입니다. 적을 잡으면 폭발 데미지가 높은 Moskov ML 공격을 진행하십시오. 하지만 적이 도망가지 않도록 먼저 적을 기절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한 명의 영웅은 매우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자동차가 되어 그의 팀원을 여명의 땅 주변으로 수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MLBB 시즌 23 최강 지원가 영웅입니다.

그것들은 몇몇 다른 Mobile Legends 영웅들과 Moskov ML 영웅 콤보였습니다. 이 영웅은 일반적으로 MPL 프로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가장 좋아하는 영웅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