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PC용 무료 온라인 게임 7개

최고의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은 현재 십대들 사이에서 그 자체로 트렌드입니다. 지금까지 스마트폰과 PC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최고의 PC용 무료 온라인 게임을 검토하겠습니다.

보다 즐거운 게임 경험에 대해 이야기할 때 PC에서 게임을 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모바일 게임보다 더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와 큰 화면 크기로 게임을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최고의 PC용 무료 온라인 게임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요약해 드리겠습니다. 

자, 다음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도타 2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DOTA 2. 출처: VCGamers

Dota 2는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널리 알려진 MOBA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Mobile Legends와 같은 휴대폰의 MOBA 게임에 비해 더 복잡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을 막 다운로드하려는 분들을 위해 하룻밤 사이에 이 게임을 마스터할 수는 없을 것이라고 말씀드립니다. 따라서 Dota 2에서 프로가 되려면 끈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게임을 마스터할 수 있게 되면 MOBA 모바일 게임과 비교하여 MOBA 게임을 플레이하는 다른 경험을 얻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MMR을 높이는 7가지 방법, 옳다고 보장!

발로란트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용기. 출처: 라 프로방스

사격이나 전쟁을 주제로 한 게임을 좋아한다면 Valorant를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Riot Games에서 만든 이 게임은 게임 플레이가 매우 복잡하여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역할을 선택해야 합니다. 플레이할 수 있는 일부 역할에는 지원, 게임 리더, 플랭커, 엔트리 프래거 및 저격수가 포함됩니다.

포트나이트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포트나이트. 출처: VCGamers

Fortnite는 배틀 로얄 테마 게임으로, 적과 싸우면서 섬에서 살아남아야 하고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마지막 생존자가 되어야 합니다.

게임을 시작할 때 끝까지 생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무기와 기타 아이템을 약탈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생존을 위한 게임 전략을 준비하고 적을 공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챕터 4 시즌 3의 포트나이트 캐릭터 20명

에이펙스 레전드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 출처: VCGamers

Apex Legends는 전 세계 게이머들 사이에서 꽤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Apex Legends가 널리 플레이되는 요인은 이 게임이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8명의 캐릭터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분대나 팀의 필요에 따라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를 망치는 그래픽 디스플레이도 있습니다.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출처: counter-strike.net

Counter Strike는 오랫동안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알려진 게임입니다. 1인칭 슈팅 시점의 이 전쟁 테마 게임은 재미있는 게임을 선사합니다.

이 게임은 많은 국제 대회를 개최했기 때문에 아직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은 의심을 버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카운터 스트라이크 2 올 여름 출시 준비 완료!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출처: VCGamers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거의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Dota 2 게임의 라이벌입니다. 이 게임에서 영웅에 대한 언급은 Champion이라는 다른 이름으로 대체됩니다. 

League of Legends를 플레이하는 것이 재미있는 이유는 챔피언이 이해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플레이어가 프로가 되었기 때문에 이 게임이 지루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여전히 경쟁이 치열합니다.

도타 언더로드

최고의 무료 온라인 게임
도타 언더로드. 출처: 스팀

Dota Underlords가 포함된 Dota 2 게임은 같은 게임 제목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Dota Underlords 게임은 자동 배틀러 테마의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영웅들은 Dota 2의 영웅들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Dota 2에서 MOBA를 플레이하는 것이 지겹다면 게임을 플레이하는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uto Chess, 모든 Auto Battler 게임의 어머니

따라서 PC용 무료 온라인 게임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이 기사가 나중에 다운로드할 게임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정보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거나 폰크레딧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