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Android 및 iOS 오프라인 게임 10선

2023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이때 대부분의 게임 애호가들은 온라인 게임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오프라인 게임이 명성을 잃은 것은 아닙니다. 

오프라인 게임은 또한 인터넷 연결 없이 플레이할 수 있고 캐주얼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몇 가지 장점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일시 중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Android 오프라인 게임 5개

2023년 Android 및 iOS용 추천 10가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현재 재미있는 오프라인 게임을 찾고 있다면 여기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Android 및 iOS용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15개입니다. 

Slither.io

오프라인 게임
slither.io. 출처: 플레이 스토어

최근 몇 년 동안 이 웜 게임의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이 게임에서 당신은 벌레 역할을 하고 다른 벌레를 죽여야 오래 성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힐 클라임 레이싱 2

오프라인 게임
힐 클라임 레이싱 2. 출처: Play 스토어

Hill Climb Racing은 자동차를 운전하고 각 레벨에서 장애물로 가득 찬 지형이 있는 언덕을 통과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뿐만 아니라 결승선에 도달하기 전에 자동차의 휘발유가 떨어지지 않도록 전략을 세우는 데에도 도전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오프라인 게임
마인크래프트.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이 게임을 플레이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에 따라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에서 집, 호텔, 도시를 지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자유 시간을 채우기 위해 플레이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비치 버기 레이싱

오프라인 게임
비치 버기 레이싱. 출처: 플레이스토어

이 게임은 거친 오프로드 레이싱을 테마로 합니다. 이 게임에서 다양한 유형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파이어볼, 피구, 프렌지, 유막 등의 무기를 추가하여 자동차를 개조할 수 있습니다.

피아노 건반

피아노 타일 2
피아노 타일 2. 출처: Play 스토어

노래를 들으면서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Piano Tiles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레벨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제공합니다. 

올바르게 나타나는 모든 키를 누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게임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기타 영웅 게임을 했다면 이 게임은 향수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서프

지하철 서프
지하철 서핑. 출처: 플레이 스토어

이 게임은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다운로드한 게임입니다. 

Subway Surf는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좋아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당신은 경찰 추격전에서 탈출하라는 초대를 받게 되며, 경찰에게 잡히지 않도록 장애물도 피해야 합니다. 

식물 대 좀비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Plants vs Zombies
식물 대 좀비. 출처: 플레이 스토어

Plants vs Zombies 게임에서는 식물을 사용하여 좀비 공격으로부터 방어를 생성합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의 임무는 좀비 공격으로부터 집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오프라인 게임이더라도 여전히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루도 킹

루도 킹
루도 킹. 출처: 플레이스토어

Ludo King은 컴퓨터 게임, 4인 플레이, 일대일 플레이 등 다양한 게임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 흥미를 더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Ludo King은 뱀과 사다리 게임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과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캔디 크러쉬 사가

2023 캔디크러쉬사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캔디 크러쉬 사가. 출처: 플레이 스토어

Candy Crush Saga 게임은 단순한 퍼즐 게임이기 때문에 캐주얼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이 게임에 도전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도전 레벨이 더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림을 추측

그림을 추측
그림을 맞춰보세요. 출처: 플레이 스토어

당신의 두뇌 능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게임을 하고 싶다면, 이 추측 게임이 답입니다.

이 게임은 그림 조각 형태의 단서로 퍼즐에 답하여 지능을 테스트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평점 높은 소형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7선

따라서 이번에 우리의 논의. 가장 좋아하는 오프라인 게임은 무엇입니까?

게임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는 다음에서만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또한 모든 유형의 게임을 쉽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