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오로라 빌드

기사에 MLBB 오늘은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오로라 카운터 영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 새벽의 땅에서 오로라를 쉽게 물리칠 수 있는 카운터 영웅이 누구인지 궁금한 비시저스 친구들은 아래의 전체 설명을 참조하세요.

오로라는 공격 스킬과 버스트 데미지로 CC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전설의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현재 Mobile Legends 메타에서 서포터로 자주 사용되는 마법사 영웅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여러 Aurora Mobile Legends 영웅 카운터가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Aurora를 플레이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위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오프사이드에 빠지지 마십시오. 그는 상대에게 좋은 찌름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올바른 스킬 하나를 사용하면 도달한 상대의 HP를 쉽게 갚을 수 있습니다. 이 영웅 마법사의 패시브 스킬도 매우 유용합니다.

카운터 오로라 MLBB 영웅 목록

헬커트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헬커트

Helcurt는 침묵 효과와 버스트 데미지를 활용하여 Aurora의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을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궁극기와 1스킬로 접근할 수 있으며, 침묵에 걸렸을 때 헬커트는 두 번째 스킬로 즉시 공격할 수 있다. 엄청난 폭발 피해로 그를 쉽고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Helcurt는 막대한 타격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피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는 랭크 게임을 할 때 종종 금지됩니다. 이것은 이 영웅이 매우 OP이고 이기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턱머리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턱머리

다음 Aurora 카운터 영웅은 Jawhead로, Jawhead의 초기 능력은 마법사 영웅을 매우 쉽게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Jawhead의 공격은 그가 어디에 있든 쉽게 그를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Jawhead의 궁극기 공격으로 그는 쉽게 Jawhead를 매복한 다음 Ejector 기술과 첫 번째 기술을 사용하여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고 Jawhead의 팀원을 동시에 던질 수 있습니다.

그는 파이터와 탱크라는 두 가지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영웅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강력한 방어력과 높은 이동성 때문에 Jawhead를 탱크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무력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무력

세이버는 매치에서 메이지 영웅을 기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매우 치명적인 영웅입니다. 세이버 이니시에이션 스킬을 사용하면 금방 잡히기 때문에 움직이지 않는다.

세이버는 상대에게 넉업 효과를 준 뒤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쓰러뜨린다.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마법사나 명사수와 같은 약한 영웅의 포식자입니다. Sabre는 Aurora MLBB의 영웅 카운터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카자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카자

그러면 Mobile Legends에서 Kaja를 Aurora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ja의 궁극기를 사용하면 쉽게 끌 수 있습니다. 일단 끌리면 그 상황으로 돌아가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매우 치명적인 능력을 사용하면 함께 갱단을 구성하고 매우 치명적인 공격을 제공하여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도사 영웅은 피가 희박한 영웅이라 이기기 쉽다.

카자는 게임 초반에도 큰 데미지와 좋은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이 시작될 때 그를 야만적으로 만들 수 있는 이점입니다.

이런 장점 덕분에 초반에 쉽게 지지 않고 상대를 쉽게 산만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2 최고의 영웅 카운터 Helcurt, 그를 축소합니다!

히어로 카운터 오로라

마지막으로 현재 최고의 Mobile Legends에서 Chou를 Aurora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ou는 그의 인상적인 궁극기를 빨아들이는 CC 공격을 가진 매우 치명적인 파이터 영웅입니다.

Chou가 할 수있는 콤보로. 적은 매우 쉽게 이길 것입니다. 평소와 같이 콤보 스킬 공격을 사용한 다음 궁극기로 잠글 수 있습니다. Chou의 데미지는 농담이 아닙니다. 그는 단 한 번의 펀치로 쉽게 그를 이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영웅 Counter Pharsa, 패배 보장!

이들은 Land Of Dawn에서 오로라를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오로라의 카운터 영웅 중 일부입니다. 위의 영웅 중 하나를 사용하여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