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최고의 카운터 스플릿 푸시 영웅

히어로 베네데타의 장점

여기서 우리는 최고의 영웅 카운터 스플릿 푸시 인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Land Of Dawn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깨닫지 못한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최신 패치 Moonton에서는 버프 미니언과 포위(수레)만 더 두껍고 더 아프게 되었습니다. 이제 포탑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포탑을 쏘려는 미니언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스플릿 푸시를 할 수 있고 포탑을 빠르게 무너뜨릴 수 있는 사이드라인 또는 오프라인 영웅을 위험한 위협으로 만듭니다.

많은 프로 선수들은 이 영웅 카운터 스플릿 푸시 전략이 MLBB 챔피언십에서 많은 팀이 사용할 전략이 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그렇다면 이 카운터 스플릿 푸시 영웅은 얼마나 효과적인가? 여기서 우리는 최고의 Mobile Legends(ML) 영웅을 카운터 스플릿 푸시 영웅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카운터 스플릿 푸시 MLBB 영웅 목록

스플릿 푸시는 적이 눈치채지 못하게 플레이어가 비밀리에 타워 푸시를 하는 전략입니다. 일반적으로 팀이 뒤쳐진 상황을 경험하거나 뒤쳐질 때 수행됩니다. 그것이 컴백을 위한 한 가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Mobile Legends에는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해야 할 최고의 카운터 스플릿 푸시 영웅이 있습니다.

히어로 카운터 스플릿 푸시

1스킬을 가진 링은 벽에서 벽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Ling은 상대방 영웅이 차선으로 날아가서 비밀리에 스플릿 푸시를 시도하는 것을 방지하는 가장 빠른 영웅 중 하나가 됩니다.

에너지 재생 링도 지난 1월 패치 5에서 버프되었습니다. 따라서 도로 한가운데서 에너지가 고갈될 염려 없이 벽을 뛰어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Ling은 카운터 스플릿 푸시 MLBB 영웅이 되기에 완벽합니다.

뤄이

히어로 카운터 스플릿 푸시

Luo Yi는 궁극의 장거리 텔레포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팀을 초대하여 텔레포트 서클에 들어가 비밀리에 스플릿 푸시를 시도하는 상대를 데리러 올 수 있습니다.

유 종

히어로 카운터 스플릿 푸시

Yu Zhong은 빠르게 날아 어떤 벽도 뚫을 수 있는 용으로 변신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Yu Zhong은 상대방이 스플릿 푸시를 시도하고 차선을 지키기 위해 용으로 변하는 것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Yu Zhong은 카운터 스플릿 푸시 영웅으로 선택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순신

히어로 카운터 스플릿 푸시

신유순은 1맵이 선명하게 보이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다. Ultimate Mountain Shocker는 적들이 어디에 있든 모든 적을 목표로 삼는 대포를 던집니다.

일반적으로 스플릿 푸시를 시도하는 상대 영웅은 이것을 비밀리에 수행하며 많은 수풀에 들어가 적이 알지 못하고 천천히 푸시합니다. 따라서 이 YSS ulti는 스플릿 푸시를 맹세하는 적을 잡힐 것입니다.

쯔롱

히어로 카운터 스플릿 푸시

Zilong은 매우 빠르게 달리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가 스플릿 푸시를 하면 Zilong은 마침내 차선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으며 스플릿 푸시를 시도하는 상대를 즉시 잡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 따르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유독한 영웅 중 하나인 Zilong도 좋은 스플릿 푸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룡은 아시다시피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빠른 전사 암살형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Ala Pro Player Sky Wee에서 Zilong을 사용하는 방법

변화

히어로 카운터 스플릿 푸시

항아는 클리어 레인에서 가장 빠른 영웅 중 하나입니다. 적이 하수인과 함께 스플릿 푸시를 할 때 Chang'e는 궁극의 유성우로 기지와 포탑 기지 방어를 불러오기만 하면 됩니다.

위의 ML(Mobile Legends) 영웅을 사용하여 카운터 스플릿 푸시 영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스플릿 푸시에 지는 것은 가장 짜증나는 패배 중 하나이므로 상대방이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두지 마세요! 추가 영웅이 있으면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빌드 변경 항목, 함께 플레이합시다!

다른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VCGamers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Instagram과 Youtube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