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의 12명의 피더 영웅이 순위를 올릴 때 당신을 흥분시킵니다!

피더 모바일 레전드 커버

즐겁게 사용하세요 피더 모바일 레전드? 오해하지 마세요, 상대방을 유인하기 위해 너무 자주 사용하면 돌에 맞을 것입니다. 알잖아 비시저스.

당신이 이미 알고 있듯이, 영웅 피더 모바일 레전드에서는 영웅 때리지 않는 것이 어렵다 죽이다 일명 공격의 대상이 되기가 매우 쉽거나 갱킹 상대.

사실, 레이블 피더 혼자가 항상 나쁜 것은 아닙니다. 이유는 많다 플레이어 팀원이 상대의 공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피해자"가되는 사람.

좋은 팀워크로 충분히 자주 플레이한다면 분명히 누군가는 팀의 승리를 위해 기꺼이 "후원"할 것입니다. 대개, 플레이어 사용하는 영웅 지원, 유조선 또는 암살자이 역할을 맡은 사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 일부러 된 사람 피더 에게-트롤 당신의 팀은 너무 빨리 패배할 때 푸시 랭크. 대개, 플레이어 이건 적중률 죽이다합보다 크다 죽이다 영웅 상대. 이것은 당신의 팀을 크게 불안하게 하고 저하시킬 것입니다. 계급-당신의.

또한 읽으십시오: Aulus MLBB가 버프를 받음, 여기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12 영웅 자주 사용하는 피더 현재 모바일 레전드에서 푸시 랭크, 둘 다 팀이 이기거나 의도하지 않은 상황으로 인해 팀이 패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사용하는 영웅 그만큼.

12 피더 히어로즈 순간의 장점과 단점 푸시 순위

발몬드

Balmond 모바일 레전드 피더

영웅 피더 종종 "희생"으로 사용되는 Mobile Legends는 실제로 기술 상대에게 반격을 가할 수 있는 패시브.

그러나, 오류로 인해 짓다 발몬드, 플레이어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은 너무 "오만"하고 위치 또는 차선-그의.

영웅 Balmond는 실제로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씌우다 팀원을 상대 지역으로 "운반"하지만 능력 재생또한 먼저 개선해야 합니다.

플레이어 Balmond를 잘못 사용하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Balmond를 향상시킵니다. 골드 레인 잊고 코어 당신의 팀. 그때 그녀는 보통 자신을 압도합니다. 골드 레인 와의 거리 때문에 지원하다 그리고 버프 녹색 또는 파란색.

따라서 Balmond는 고객이되었습니다. 피더 그가 위치에 있지 않을 때 역할 적합합니다. 실제로 Balmond 사용자는 정글링 동안 씌우다 미드라이너 ~와 함께 기술 2차와 궁극적인-그의.

이리텔

피더 모바일 전설 irithel

메타에서 계절 23, Iritel은 아직 처음 등장했을 때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이것은 존재 때문입니다. 명사수 Edith, Natan 및 Granger와 같은 강하고 다재다능합니다.

배치했어야 할 이리텔 골드 레인, 대신 다음과 같이 배치 정글러 또는 미드라이너 ~에 의해 플레이어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 게임 플레이-그의. 이 때문에 Iritel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베테랑은 그가 없이는 상대의 추격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궁극적인 그리고 기술 그것의 2.

이리텔이 해도 피더 전문가 골드 레인, 그는 훨씬 더 될 수 죽이다 ~와 싸우다 기술 수동적이고 궁극적인-그의.

그래도 이리텔은 너무 사치스러웠다. 어디 ~을 위한 스팸 기술 그것이 메타에서 덜 선호되는 이유입니다. 계절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영웅 카운터 Meta Marksman입니다.

민시타르

피더 모바일 레전드 민시타르

영웅 피더 Mobile Legends 이것은 실제로 전투기 힘들지만 너무 쉽게 희생되고 가장 큰 피해를 입습니다. 죽이다 순간 어디거기가 아니야.

Minsitthar의 운명은 Irithel의 운명과 거의 비슷합니다. 언제-짓다 글쎄, 그는 마스터 할 수있을 것입니다 밀림 차선 또는 오프라인 왜냐하면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의 줄 수 손상 아픈.

플레이어 Minsitthar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보통 가져오는 것을 잊습니다. 항목 절약기 어디 올바른 위치에 있지 않기 때문에 일대일 상대를 처리할 방법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은 또한 그것의 존재에 의해 악화됩니다 영웅 전투기 Yin, X.Borg 및 Terizla와 같이 유능하지만 더 민첩합니다.

Minsitthar 사용자와 팀에 있는 경우 다음을 지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 압도 당하고 싶지 않다면 중반 ~까지 늦은 경기 순간 푸시 랭크.

미노타우르스

피더 모바일 레전드 미노타우르스

Balmond, Minsitthar 및 Irithel과 달리 영웅 피더 이것은 일반적으로 "너무 관대"합니다. 죽이다 너무 자주 상대를 위해 씌우다 팀원.

처럼 유조선 능력으로 재생 그리고 프로듀서 진정한 피해 괜찮습니다. Minotaur는 종종 상대가 갱킹 그리고 이겼다 전쟁.

Minotaur는 상대의 가장 큰 표적이며 다음과 같은 경우 항상 쉽게 죽습니다. 초기 게임 그가 없기 때문에 깜박임 스킬 탈출.

만약에 플레이어 Minotaur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참으로 베테랑이므로 상황을 반전시킬 기회가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플레이어 지배하지 않는다 게임 플레이그녀, 패배에 한걸음 더 다가설 준비를 하세요.

미노타우로스는 가드 역할을 잘 할 것입니다 베이스 동행을 마치면 코어 ~을 위한 농업 또는 분명한 싸우다 미드레인. 이 위치는 다음과 같이 조금 더 "유용"하게 만듭니다. 영웅 피더 모바일 레전드.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Belerick 게임 플레이 팁, MVP 골드를 받으세요!

기네비어

피더 모바일 레전드 기네비어

Guinevere는 카테고리에 적합합니다. 피더 많은 모바일 전설 때문에 플레이어 잘 사용하지 못하는 분 기술 그것의 2.

기술 2 Guinevere는 실제로 대상을 맞힐 때 꽤 좋은 효과가 있으며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하야부사. 그러나 방향을 예측하는 것은 틀리기 때문에 기술 2, 많은 유저들이 실제로 적의 포위망에 갇혀 있습니다.

기네비어가 그랬다 피더 또한 때문에 플레이어 너무 욕망 정글링, 배치하면 더 적합하지만 경험치 차선. 그 이유는 기네비어 영웅 전문가 초기 게임 상대 팀을 번거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기술 1, 2 및 궁극적인-그의.

위의 사항으로 인해 Guinevere도 덜 매력적이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안에 계절 이것을 선택하고 Ruby 또는 Chou를 옵션으로 선호합니다.

레일라

피더 모바일 레전드 레일라

영웅 명사수 최근 지나간 인기를 되살린 애니메이션 스킨 타이틀로도 유명한 피더-그의.

첫째, Layla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동 속도 하야부사처럼 깜박임 스킬 클린트와 클로드처럼. 그는 단지 의지한다 원거리 공격상대를 공격하기 위해서만.

초, 기술 궁극적인 Layla는 공격 거리가 매우 짧아 상대가 쉽게 피하고 등을 공격합니다. 순간 궁극적인 또한 Layla는 뒤에서 공격당하기 쉽습니다.

셋째, 많은 플레이어가 Layla를 사용한다고 자랑합니다. 오프라인 없이 짓다 괜찮습니다. 하지만, 마치 명사수 기타, Layla는 전문가입니다. 골드 레인.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절 이 Layla는 다시 플레이어 축복 애니메이션 스킨-그의. Layla가 상태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피더그만큼.

또한 읽으십시오: Layl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2022

그록

피더 모바일 레전드 그록

피더 발몬드와 같은 운명을 겪는 모바일 레전드는 종종 희생양이 된다. 첫 피 때문에 싸우다 플레이어활용에 능숙하지 않다 기술 패시브 그록.

그 외에도, 플레이어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 게임 플레이 이 Grock은 혼자서 벗을 것입니다. 미드레인. 하지만 그록은 스킬셋 할 수 있는 것 어시스트 코어 ...도 아니다 명사수 당신의 팀.

제대로 사용하면 이 Grock은 씌우다 Minotaur 및 Balmond와 같이 추가 보호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그것의 2.

Grock은 팬이 없기 때문에 팬도 부족합니다. 깜박임 스킬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 플레이어 Grock을 사용하는 사람은 수집을 시도합니다 어디 ~하기 위해 깜박거리다 ~와 함께 궁극적인이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팀의 전술을 방해할 것입니다.

엉덩이

피더 모바일 레전드 패니

Fanny는 다음과 같이 별명을 붙일 수 있습니다. 피더 모바일 레전드 때문에 게임 플레이꽤 어렵습니다. 사용할 때마다 스킬셋그녀, Fanny는 정말 적절한 위치에 있어야했습니다.

많이 플레이어 그는 많은 것을 얻고 싶어하기 때문에 Fanny를 사용할 때도 마찬가지로 무모합니다. 죽이다. 하지만, 플레이어 그들은 Fanny가 상대를 죽이기 위해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그 결과 Fanny는 그렇게 돌아섰습니다. 갱 피더 상대는 케이블과 검으로 "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전히 Fanny를 사용하려는 경우 먼저 마스터하십시오. 기술 2와 콤보 기술 2, 1 및 궁극적인숙련된 암살자가 될 수 있도록.

Layla와 마찬가지로 Fanny도 다시 인기를 얻었습니다. 애니메이션 스킨-그의. 바라건대 플레이어 계절 그것은 마스터에게 강력한 팁을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 엉덩이.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프레야

피더 모바일 레전드 프레야

프레야의 운명은 아무것도 가지지 못한 그록의 운명과 같다. 깜박임 스킬 그래서 그는 몇 달이되었습니다 영웅 상대.

프레야는 스킬 쌓기 개선할 수 있는 공격 속도 그리고 손상그의 콤보 공격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구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더 너무 느리기 때문에(일반 모드에서) 스택까지만 유효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지원없이 코스 항목.

프레야를 사용하시려면 인핸서를 지참하시는게 좋습니다 속도 그리고 치명적인 데미지 프레야가 끝까지 강해지도록 늦은 경기.

한조

피더 모바일 레전드 한조

한조를 사용하려면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한조라는 별명도 있다. 영웅 피더 모바일 레전드 오해의 길 게임 플레이 사용자에 의해.

Hanzo는 Hayabusa와 매우 다릅니다. 스킬셋그것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초보자. 원천 손상 한조도 있다 기본 공격 그리고 기술 그것의 2. 대부분 플레이어 사용하기 너무 열망 궁극적인특별한 지위가 필요한 사람.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참조 궁극적인 잘못된 위치에 있는 한조는 상대가 쉽게 한조를 학살할 것입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Hanzo는 상대에게 악몽이 될 것입니다. 늦은 경기. 이용하다 기술 1, 2 및 기본 공격생산하는 그녀 손상 키가 큰.

또한 읽으십시오: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의 6가지 강점과 약점, 다시는 톱레인 가스폴만 하지마라!

무력

세이버 모바일 레전드 피더

영웅 피더 이것은 실제로 적절하게 배치된다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암살자 조용히 상대를 공격하고 죽이는 것. 그러나 세이버는 상대가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에서 어슬렁거리는 경우가 많다.

Sabre를 사용하면 실제로 덤불을 사용하여 상대를 공격하고 해당 지역으로 다시 몰아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세이버는 플레이어 미숙함이 대신 오프 플래너 그리고 마침내 희생양이 된다 핵심 영웅 상대.

적절하게 사용하면 세이버는 매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누가 아프다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구체적으로 특별히. 동안 초기 게임, 세이버는 찌름 그냥 싸우고 죽이다 기회가 있다면.

로리타

피더 모바일 레전드 로리타

로리타병 피더 실제로 Layla만큼 나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 역학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 기술 2 롤리타. 같이 유조선, 그는 미야 화살과 파라 샷과 같은 공격을 방어해야만 팀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명사수.

기술 2 로리타는 통하지 않는다 영웅 ~와 함께 버스트 스킬 또는 진정한 피해 키가 큰. 결과적으로 Lolita는 종종 씌우다 실제로 상대방의 포인트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쓸모가 없습니다.

로리타로 쓰면 좋아요 영웅 그 지역을 순찰하는 사람. 동반하다 코어 또는 골드 라이너 그래서 그것은 될 수 어시스트 죽이다 아니면 어쩌면 첫 피.

약점은 없다 깜박임 스킬 제공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팁과 요령을 알고 궁극적인상대를 속일 수 있는 그의 지연-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GG를 계속할 수 있도록 Lolita Mobile Legends 영웅의 6가지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분명히, 많이 영웅 피더 부족으로 인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마스터링에서 게임 플레이 그들. 그러므로 당신은 하나로 플레이어 ML은 줄일 수 있어야 합니다. 트롤 순간 푸시 랭크 더 많은 이해를 가지고 게임 플레이 그들은 Vicigers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