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슈 카운터 히어로, 그만둬!

추 ML

Chou의 영웅 카운터를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에서 쿵푸 소년을 이길 수 있습니다.

Chou가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공식 출시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은 그가 게임 순위뿐만 아니라 프로 플레이에서도 우선 순위 선택이 될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그것은 꽤 빠르게 현실이 되었습니다. 그는 게임에서 가장 균형 잡힌 영웅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기술은 간단하고 배우기 쉽지만 경쟁 수준에서 플레이하려면 인내와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는 오프라인 위치에서 무시할 수 없는 힘이지만 Lusty Bren Esports와 같은 일부 프로는 그를 로밍 탱크로 마스터했습니다.

이 물렁물렁한 쿵푸 소년을 상대로 어떤 영웅을 사용할 수 있나요? 다음은 Chou dilane 카운터 영웅입니다.

영웅 카운터 슈 MLBB 목록

실바나

히어로 카운터 슈

Chou의 첫 번째 카운터 영웅은 SILvanna입니다. Silvanna는 Chou가 Imperial Justice를 얻는다면 Chou에게 매우 좋은 카운터 영웅입니다. Chou는 Shunpo로 취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Silvanna는 Spiral Strangling 덕분에 1:1 상황에서 그를 이길 수 있었습니다. 쿵푸 소년이 탈출을 시도하면 화장품 창으로 격차를 좁힐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기술의 전투에 가깝지만 Silvanna는 게임 내내 따라잡기 어렵게 만드는 데 필요한 장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천왕성

히어로 카운터 슈

우라누스는 최근에 많은 너프를 받았지만 그의 탱탱함과 순전한 생존 가능성이 가장 숙련된 어린이 쿵푸 플레이어조차 짜증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가 능력의 탄막을 풀어도 천왕성은 신성화와 초월 수호로 그를 압도할 수 있습니다. 천왕성의 패시브 스택이 가득 차면 그는 이니시에이터와 싸울 수 있고 완전히 쌓인 Ionic Edge로 그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래디언스) 천왕성은 상대 영웅의 공격으로부터 에너지를 흡수하여 10초 동안 초당 3-14 HP를 재생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20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천왕성은 또한 5스택의 광채를 얻고 20%의 실드와 HP 재생을 8초 동안 증가시킵니다.

파키토

히어로 카운터 슈

Chou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그의 천적인 Paquito입니다. Chou의 라이벌이라는 별명을 가진 최근 출시된 복서 영웅은 데미지 능력으로 실제로 Kung Fu Boy와 싸울 수 있습니다.

Paquito는 게임 초반에 강력한 버스트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Chou, 특히 라인 단계에서 매우 어려운 싸움입니다.

Champ Stance는 그의 모든 능력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모든 기술을 재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그에 대한 게임 체인저입니다.

오래 지속되는 팀 전투에서 Paquito는 숙련된 쿵푸 녀석도 내려놓기 힘든 막을 수 없는 힘입니다.

라푸라푸

히어로 카운터 슈

초우의 카운터 영웅인 다음 영웅은 라푸라푸입니다. 이 강력한 영웅은 쿵푸소년의 CC기 노출이 매우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리노베이션 후 라푸라푸에는 쌍검과 중검의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메커니즘이 적절한 모드에 있는 곳이 가장 큰 업데이트 기능입니다.

이어 라푸라푸가 결정적인 능력을 발동하면 쿵푸소년을 끝내는 CC 공격에 칼날이 강력해진다.

또한 읽으십시오: 순위를 높이기 위한 Lapu-Lapu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나나

히어로 카운터 슈

나나는 거의 모든 영웅을 이길 수 있다고 말할 수있는 마법사입니다. 이것은 적 영웅을 작은 고양이로 바꾸는 Nana의 능력 때문입니다.

분명히, 이러한 기술로 그는 현재 최고의 Chou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Nana는 또한 반 공격과 민첩성을 가질 수 있으므로 Chou는 그녀를 상대로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은 적 영웅의 공격을 쉽게 저지할 수 있도록 많은 CC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핵심 영웅을 매우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지원형 영웅으로 배치되기에 정말 적합하며, 핵심 영웅은 나나의 보호를 받을 때 안전이 보장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입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의 Chou 카운터 영웅 목록입니다. Land OF Dawn에서 Kung Fu 소년을 물리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