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이들은 수비수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와! 이들은 공격자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Viciger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 기사에서는 Haven 지도에서 엿보기에 가장 좋은 장소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발로란트.

Haven은 Valorant 맵의 "Choose Your Own Adventure"입니다. 공격 팀이 한 위치에 있을 수 있는 6개의 잠재적이고 독특한 방법과 방어할 3개의 위치가 있는 Haven은 수비수에게 재미있는 만큼 접근하기가 답답한 맵입니다. 즉, 맵은 뚫을 수 없으며 수비 팀을 자신의 이익을 위해 너무 공격적으로 만드는 비열한 습관이 있습니다.

각도, 회전 및 긴 각도의 기본 사항을 다루는 Haven의 엔트리 레벨 엿보기 및 촬영 지점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이 포인트는 팀으로서의 가치나 킬을 얻기 위해 능력을 사용하는 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지도를 따라 몇 가지 트릭뿐만 아니라 가장 주의를 기울일 가치가 있는 각도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들은 수비수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긴 A to A 로비

와! 이들은 수비수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로비 A는 적의 행동을 위한 은신처이자 오퍼레이터와 팬텀이 개입하기 전 초기 승리에서 공격자에게 최고의 기회였습니다. 이 첫 번째 엿보기 지점을 통해 수비팀은 조기에 라인업을 구성하고 로비 A를 양방향으로 배회하는 한 명 이상의 요원을 잠재적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이 위치는 또한 Jett, Raze 또는 Omen과 같은 공격적인 푸셔에 대한 코너 수비를 제공합니다. 이 선수는 긴 A 짧은 도보 또는 테이크 박스 및 A Long 박스를 점프하는 기능을 시도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이것은 A Heaven보다 더 안전한 땅이 될 것이며 공격자가 A Long을 취할 수 있는 숨을 쉬는 공간도 거부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재생률, 오디오 및 비디오 설정! #2

B 사이트에서 중간 창으로

사이트 B는 방어하기 어렵습니다. Window는 공격자가 두 개의 진입 경로에서 기본 엿보기 그라운드가 될 수 있도록 허용하고 라운드 초반에 공격적인 푸시를 위한 주요 선택이기도 합니다. 이 엿보기 플랫폼을 통해 수비수는 유틸리티를 버리거나 경계하는 사람을 잡으려는 엿보기 공격자를 죽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B 도어의 커비 구멍에 대한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원 문에 C 창

와! 이들은 수비수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차고는 양 당사자 모두에게 매우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낮은 순위 전략의 주요 초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Garage는 함정이 거의 확실하기 때문에 Star Wars의 Ackbar 제독이 머릿속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을 자주 들어야 합니다. 이 유리한 지점을 통해 수비수는 적에게 보이지 않는 문에서 엄폐하고 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격을 피할 수 있는 쉬운 경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후 게임에서는 반대쪽 왼쪽 모서리를 선택하여 커넥터 C와 문을 덮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B 또는 C 사이트에서 실패한 후 식물을 심으려는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경로입니다. 또한 B 사이트에서 C로 오는 사람이 뒤에서 측면을 노리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창-C 커넥터.

C사이트에서 C롱으로

와! 이들은 수비수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사이트 C는 엉망입니다. 특정 지점을 지나면 Long에 저격수가 서서 쉬운 목표물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거의 항상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수비수에게 예측 가능한 위치라는 것을 의미하며, 공격자가 일단 공격을 시작하면 해킹하기 어렵습니다. 이 각도는 C Long과 Cubby에 대한 시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필요한 경우 C Connector를 방어하기 위한 최적의 각도입니다.

이 모서리 반대편에 있는 상자(C 커넥터 도어에서 공격자의 오른쪽)도 Garage를 보면서 C Long을 엿보기에 좋은 각도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커넥터를 건너뛰고 Garage Window를 끝까지 통과하기 위해 사이트에 들어가려는 사람들이 드문 일이 아니므로 등을 가려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utch Round Valorant : 프로 플레이어는 Valorant에서 클러치 라운드를 어떻게 수행합니까?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m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