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테이토 폰에 적합한 최고의 안드로이드 라이트 게임 5가지!

안드로이드 라이트 게임

PUBG 모바일 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가벼운 게임 가장 인기있는 안드로이드. 이 게임은 2GB RAM 장치에서도 게임이 호환되므로 최소한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PUBG 팬에게 진정한 전장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더 나은 장치를 가지고 있다면 다른 스마트폰 대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Lite에는 팬을 끌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2GB RAM Android는 낮은 ROM으로 인해 내부 메모리 문제에 직면합니다.

Android 라이트 게임 목록

포테이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사양도 낮기 때문에 이 최고의 안드로이드 라이트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을 것입니다.

캔디 크러쉬 사가

부스터 캔디
캔디 크러쉬 사가

게이머와 비게이머 사이에서 인기 있는 퍼즐 게임, Candy Crush Saga. 이것은 점수를 만들기 위해 각 종류의 사탕을 맞춰야 하는 퍼즐 게임입니다.

간단한 게임 플레이와 작은 크기로 Candy Crush Saga는 감자 장치에서 지연 없이 매우 잘 실행됩니다.

Candy Crush Saga는 가장 인기 있는 무료 퍼즐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 퍼즐이 매우 간단하고 재미있기 때문에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개발 및 퍼블리셔는 King Company입니다. Candy Crush Saga는 매우 중독성이 강한 매치 3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게임에서 퍼즐을 풀거나 사탕 3개를 맞출 때마다 칭찬합니다. 이 게임의 배경 음악도 매우 편안합니다.

메코라마

안드로이드 라이트 게임
메코라마는 가벼운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차분하고 편안한 음악이 있는 퍼즐 게임을 좋아한다면 Mekorama라는 퍼즐 게임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수십 개의 레벨에서 작은 로봇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가레나 프리파이어

가레나 프리파이어는 포테이토 스마트폰에서도 실행할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사이즈로 유명한 배틀로얄 게임입니다. 평범한 그래픽과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지만 Garena Free Fire는 여전히 배틀 로얄 모바일 게임을 위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Stardew 계곡

Stardew 계곡
Stardew 계곡

가벼운 Android 게임의 마지막 목록은 Stardew Valley입니다. 이 픽셀 아트 게임은 극단적인 그래픽 품질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낮은 사양의 스마트폰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평균적인 그래픽에도 불구하고 Stardew Valley는 재미있는 콘텐츠로 인해 최고의 농업 시뮬레이터 게임 중 하나입니다.

Stardew Valley는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시뮬레이션 중 하나입니다. 2016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그 이후로 꽤 많은 플레이어를 모았습니다.

50~60시간의 게임 플레이 시간으로 "이길" 수 있으므로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여러 번 완료했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존재했고 여러 번 패배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플레이어가 게임의 역사를 통해 발견한 많은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다음은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정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게임에서 Discord 활동을 표시하는 방법

포켓몬 셔플 모바일

포켓몬 셔플 모바일
포켓몬 셔플 모바일

Pokemon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또한 게이머가 Candy Crush와 같이 3개 이상의 Pokémonx를 일렬로 세워야 하는 퍼즐 타이틀이기도 합니다.

Pokémon Shuffle Mobile에는 플레이어가 건너뛸 수 있는 단계가 많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100MB 미만의 저장 공간을 차지하며 저가형 Android 기기와 호환됩니다.

Pokemon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총 $25억에 달하는 모바일 플랫폼 게임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모바일 앱 데이터 분석 회사인 Sensor Tower에서 공유했습니다.

당연하게도 Niantic의 Pokemon Go는 Pokemon의 거의 모든 수익을 창출하는 게임으로, 총 수익 중 약 $ 24.5억을 창출합니다.

Pokemon Company에서 모바일용으로 공식적으로 출시한 다른 5개의 게임은 Pokémon Shuffle, Pokémon Duel, Pokémon Quest, Pokémon: Magikarp Jump 및 Pokémon TCG Online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슈퍼 쿨, 최신 Android 게임 2021 꼭 플레이해야 함

이것이 감자 스마트폰을 위한 5가지 가벼운 Android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많은 게임 타이틀 중에서 어떤 게임을 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