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품질을 개선하고 싶습니까? 이 Discord 봇을 사용해 보세요!

불화 봇

Discord 봇은 모든 Discord 채널 및 서버에서 가장 유용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각각의 Discord 봇에는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자체 기능이 있습니다.

불화

불화 는 Discord Inc.에서 개발한 VoIP 및 인스턴트 메시징 소셜 플랫폼입니다. Discord를 사용하여 사용자는 비공개 채팅에서 음성 통화, 화상 통화, 문자 메시지, 미디어 및 파일과의 통신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참조되는 커뮤니티도 있습니다. "서버"로.

여기서 서버는 컬렉션을 의미합니다. 대화방 그리고 음성 채널 초대 링크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iscord는 Windows, macOS, Android, iOS, iPadOS, Linux 및 웹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2021년 현재 Discord는 이미 3억 5천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와 1억 5천만 명 이상의 월 활성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Discord 서버에는 서버가 더욱 좋아질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서버와 서버의 이익을 도울 수 있는 Discord 봇이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서버가 더 좋아질 수 있도록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Vicigers botd Discord를 추천합니다!

EEC6

불화 봇
EEC6

MEE6는 Discord의 봇 중 하나로 사용자가 신규 사용자에게 환영 메시지를 보내는 것과 같은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MEE6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활성화를 위한 특수 명령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발 차기 스팸성 광고, 링크 및 콘텐츠를 게시하는 사용자.

MEE6의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구성원에게 역할을 할당하고 채널이나 DM에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 기능은 회원이 목록의 최상위에 오르기 위해 싸울 수 있을 때 얻을 수 있는 경쟁적인 레벨링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리더보드 또는 맞춤형 순위 카드를 받아 충성도를 보여주세요.

그 외에도 이 봇을 사용하면 지정한 매개변수에 따라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사용자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세 번 위반한 각 사용자는 30분의 시간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꼭 플레이해야 할 최신 Steam 게임!

Helper.gg

불화 봇
helper.gg

Discord 플랫폼은 일반 대중에게 게이머를 위한 플랫폼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Discord는 비즈니스 요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Discord를 사용하는 비즈니스맨의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Helper.gg는 사용하기에 적합한 Discord 봇입니다.

이 Helper.gg를 사용하여 사용자는 특정 채널과 서버를 북마크하여 올바른 사람들에게 티켓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Helper.gg에는 직원이 티켓을 관리하고 고객 문제가 해결되면 종료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용자가 보고 사용할 수 있는 메시지와 명령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만들 수 있는 봇입니다. 고객 서비스 부서 당신은 더 효율적으로 실행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7월 토퍼가 되어 상을 받자!

커뮤니티 허브

불화 봇
커뮤니티 허브

커뮤니티 허브는 사용자가 다른 Discord 서버와 통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Discord 봇입니다. 아이디어는 모두가 서로 다른 서버 간에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채널 외부의 사용자와 소통하고 싶다면 이 봇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커뮤니티 허브 봇은 게임 채널에서만 작동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목적으로도 이상적입니다.

또한 사용자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허브 둘 이상의 채널에서 콘텐츠를 스트리밍합니다. 회사에 두 개의 커뮤니티가 있고 진행 중인 라이브 스트림이 두 커뮤니티 모두와 관련된 경우 이 봇은 한 번에 두 커뮤니티 모두에 스트림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게이밍 HP 추천

프로봇

프로봇

ProBot은 거의 같은 Discord 봇입니다. 중재 도구 하지만 이 ProBot은 맞춤형 환영 메시지를 설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ProBot 자체에는 사용자가 참여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Discord 서버의 톤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이 봇에는 다음과 같은 다른 기능도 있습니다.발 차기 학대하거나 제공된 지침을 위반하는 콘텐츠를 게시하는 사용자. 또한 이 봇은 회원 중재에 도움이 되는 명령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oBot은 또한 회원을 음소거하고, 반복되는 메시지를 삭제하고, 사용자에게 나쁜 말과 무례한 말을 하지 않도록 경고할 수 있는 자동 조정 시스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조건을 위반할 때 발생하는 상황을 제어할 수 있도록 페널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Steam 여름 세일에서 숨은 보석 게임을 만나보세요!

축축한 밈

축축한 밈

Discord 분위기를 정말 재미있게 만들고 싶다면 Dank Member 봇을 필수 Discord 봇 목록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봇에는 사람들이 대화 중에 밈을 삽입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밈 만들기를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Dank Memer를 사용하면 자신만의 밈을 아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Dank Member 통화 시스템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도박을 하거나 다른 사용자의 동전을 훔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동전을 사용하여 밈 상점에서 항목을 구매하거나 재미있는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Discord 서버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려면 시도해야 합니다.

에서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완료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