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6 최고의 Free Fire 여성 캐릭터, 최고를 선택하십시오!

슬라이스 프리 파이어

스킬과 여성 캐릭터 프리파이어 최고는 Free Fire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Garena는 40개 이상의 캐릭터를 제공하며 개발자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최고의 Free Fire 여성 캐릭터 6명의 목록입니다.

최고의 Free Fire의 모든 여성 캐릭터는 전장에서 개인이나 팀원에게 이점을 제공하는 고유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의 능력치는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플레이어는 전장에서 네 가지 캐릭터 기술 조합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프리파이어 여성 캐릭터 목록

다음은 BR 및 Clash Squad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ree Fire 여성 캐릭터 6명입니다.

스테피

최고의 프리파이어 여성 캐릭터

Steffie는 Painted Refuge라는 능동적 스킬을 가진 최고의 Free Fire 여성 캐릭터입니다.

최대 레벨에서 10초 동안 폭발 피해를 25%, 탄환 피해를 10% 감소시키는 그래피티(오라)를 생성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은 45초입니다.

이 캐릭터의 능력은 단거리 전투 중에 활성화되어 수류탄으로 인한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원거리 전투 시 지나치게 강력한 런처를 상대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로라

최고의 프리파이어 여성 캐릭터

로라는 샤프 슈터라는 패시브 캐릭터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수준에서 스코프가 활성화되면 총알 정확도가 10% 증가하고 최대 수준에서 정확도가 최대 35%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스코프가 활성 상태일 때만 작동하며 스코프 인이 없으면 총알 정확도에 변화가 없습니다.

이 능력은 총알의 반동 속도를 줄여 게이머에게 도움이 되며 공격자와 저격수 플레이어의 장거리 전투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모코

최고의 프리파이어 여성 캐릭터

Moco는 Hacker's Eye라는 능력을 가진 Free Fire에서 최고의 패시브 여성 캐릭터입니다. 이 스킬은 기본 레벨에서 2초 동안 적에게 총격을 가하는 마크를 남기고 태그 지속 시간이 최대 레벨에서 5초로 증가합니다. 또한 표시된 적의 위치도 팀원에게 표시됩니다.

이 캐릭터의 능력은 상대가 쏜 위치를 노출시켜 약간의 데미지로 상대를 태클하고 돌진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능력은 BR 및 Clash Squad 모드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클루

최고의 프리파이어 여성 캐릭터

이 캐릭터는 추적 단계라는 활성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초기 레벨에서 75초의 쿨타임과 함께 사용자로부터 50m 이내에 5초 동안 적의 위치를 파악한다.

적 발견 시간과 범위가 최대 레벨에서 각각 7.5초와 70m로 증가했습니다.

클루는 적이 엎드린 상태이거나 엎드린 위치에 있을 때 위치를 찾지 않습니다. 이 최고의 Free Fire 여성 캐릭터의 능력은 Clash Squad 모드에서 더 유리합니다. 그러나 발소리를 듣고 위치를 파악하면 이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다샤

최고의 프리파이어 여성 캐릭터

Partying On은 Dasha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기본 레벨에서 추락으로 인한 피해를 30%, 추락으로 인한 회복 시간을 60%, 최대 반동률을 7%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대 레벨에서 낙하로 인한 피해가 50%, 낙하 시 회복 시간이 80%, 최대 반동이 10% 감소합니다.

이 캐릭터 스킬은 더 높은 위치에서의 생존 상황을 위한 랭크 매치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HP를 많이 잃지 않고 영역이 축소되는 동안 점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액티브 스킬을 갖춘 최고의 FF 여성 캐릭터, Get Booyah!

올리비아

최고의 프리파이어 여성 캐릭터

Olivia는 Healing Touch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진 최고의 Free Fire 여성 캐릭터입니다. 기본 레벨에서 이 캐릭터의 능력을 가진 사용자는 추가로 30 HP 즉, 부활한 팀원에게 즉시 50 HP를 위해 팀원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추가 HP는 최대 70 HP, 즉 부활한 팀원에게 즉시 90 HP를 증가시킵니다.

이러한 캐릭터 능력을 사용하여 듀오/스쿼드 매치에서 지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 스킬은 Clash Squad 및 BR 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airi vs Skyler: OB32 업데이트 후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오늘의 Free Fire 최고의 여성 캐릭터 6인은 여기까지입니다. Vicigers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