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ng Fu Tigers Emotes 및 FF 무기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Kung Fu Tigers 충전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여기에서 Kung Fu Tiger 감정 표현과 FF 무기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이벤트와 왕실 재산을 통해 청구할 수 있는 많은 새로운 독점 번들, 스킨 및 감정 표현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Kung Fu Tigers FF 감정 표현과 무기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새로운 충전 이벤트는 상품으로 흥미로운 테마 아이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전설 감정 표현, 무기 및 얼굴 페인트 스킨이 포함됩니다.

이 상품은 플레이어에 여러 개의 다이아몬드를 채운 후 청구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Kung Fu Tigers 감정 표현과 무기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Free Fire에서 Emote Kung Fu Tigers를 얻는 방법

감정 표현을 얻는 방법

Garena Free Fire 플레이어는 앞으로 며칠 동안 또 다른 충전 이벤트를 준비합니다. 개발자들은 Kungfu Top-up 이벤트를 소개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벤트에서 전용 무기 감정 표현과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 이벤트는 게임에서 시작되었으며 2022년 2월 4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Kung Fu Tigers Free Fire Top-up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계속하십시오.

Kung Fu Tigers Emote는 2022년 1월 28일에 게임에 도입되었으며 플레이어는 탑업을 완료하여 2022년 2월 4일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Kung Fu Tigers 탑업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이아몬드 100개 충전: 흉포한 페이스페인트 
  • 다이아몬드 300개 충전: SVD – 프로즌 플래티넘 
  • 다이아몬드 500개 충전: Kungfu Tigers Emote

Free Fire에서 Kung Fu Tigers 감정 표현을 무료로 얻는 방법은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벤트에 사용할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려면 먼저 Free Fire의 게임 내 충전 센터를 방문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모든 상품을 받고 싶다면 400,000(다이아몬드 520개)의 충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결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 이벤트 탭으로 이동하여 수동으로 경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Facepaint와 감정 표현은 'Vault' 옵션을 통해 장착할 수 있으며, 무기 스킨은 'Weapon'을 통해 장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감정 표현을 얻는 방법

다양하고 멋진 스킨이 포함된 Garena는 플레이어가 이러한 아이템을 얻기 위해 사냥을 하게 만듭니다.

이번 달 Garena Free Fire는 충전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 상품을 제공하는 다이아몬드 충전 이벤트를 다시 개최합니다. 이 상품에는 정말 멋진 무기 스킨이 포함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위에서 언급한 이벤트와 동일하며 2022년 2월 4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멋진 스킨을 빨리 얻기 위해 경쟁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나요? 이 이벤트에서 행운의 모든 플레이어는 모든 FF 플레이어가 탐내던 AWM Wavebreaker Kaze 무기 스킨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파이어 콜라보레이션 및 충전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 글루 월 스킨 5종

Kaze의 AWM Wavebreaker 스킨은 이전에 구매하여 얻을 수 있는 번들로 게임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무료, 일명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관심이 있습니까?

Kaze의 멋진 AWM Wavebreaker 스킨을 얻으려면 2022년 2월 4일까지 다이아몬드 200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단계는 아래 리뷰를 참조하세요.

  • Free Fire 메인 메뉴 화면 상단의 Diamond 로고 선택 
  • 탑업 차트 열기 
  • 최소 200개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 결제 확인 
  • 이벤트 방문>충전 보너스 
  • 가져오기 누르기 
  • Vault 탭에서 AWM Wavebreaker Kaze 스킨을 받으세요

Free Fire에서 감정 표현과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스킨과 감정 표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의 Thiva 캐릭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것이 최신 Free Fire(FF) 충전 보너스 이벤트에서 멋진 쿵푸 호랑이 스킨 무기 감정 표현을 얻는 방법이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다른 트릭으로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댓글란에 알려주세요.

다른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VCGamers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Instagram과 Youtube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