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최고의 모바일 슈팅 게임 7가지를 소개합니다!

2021년 최고의 모바일 슈팅 게임

안녕하세요 게이머 여러분! 2022년 2분기에 들어서면 당연히 얻을 수 있는 많은 슈팅 게임 레퍼런스를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슈팅 게임 2021을 알고 계십니까? 자, 여기 전체 리뷰가 있습니다!

또한 최대한의 힘으로 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몇 가지 추가 참조를 확실히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프로 실력으로 유명한 프리파이어 MAX 최고의 선수 5인

2021년 최고의 모바일 슈팅 게임

2021년 최고의 모바일 게임
2021년 최고의 모바일 게임

2021년 최고의 모바일 FPS 게임 목록을 만들 때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유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Android 및 iOS에 모든 모양과 크기의 슈팅 게임을 포함시켰는지 확인했습니다. 여기에는 1인칭 및 3인칭 슈팅 게임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소유하고 다운로드하기 위해 실제 돈을 지불하지 않고도 Android 및 iO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게임에 대해서만 2021년 최고의 모바일 FPS 게임 목록을 유지했습니다. 이것은 누군가가 처음부터 모바일 게임에 돈을 쓰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다행히도 2021년 최고의 모바일 FPS 게임 목록이 작동하는 방식에는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한 푼도 지불하지 않고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는 매우 고품질의 게임이 있습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놀랍고 아름다운 슈팅 경험을 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 2021년 최고의 모바일 FPS 게임 목록에 포함된 기준에 대해 말하자면,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은 게임 플레이입니다. 게임 플레이가 재미있다면 확인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2021년 최고의 모바일 FPS 게임 10개 목록에 포함된 유일한 요소는 아닙니다.

게임 플레이 외에도 품질, 그래픽, 스토리(해당하는 경우), 지도, 모드, 콘텐츠, 진행 상황, 외형, 통화 시스템, 인기도 등도 목록과 그 순서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목록은 아직 확인하지 않은 경우 확인해야 할 최소 그룹에서 최상의 그룹으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지금 Android 및 iOS에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2021년 최고의 모바일 FPS 게임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콜 오브 듀티 모바일

2021년 최고의 모바일 FPS 게임 목록의 1위 게임에 관해서는 현재 Call of Duty Mobile 외에는 누구도 이길 수 없습니다. 이 시리즈를 모바일로 가져오려는 시도는 전례 없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으며 Android 및 iOS에서 연례 밀리터리 슈팅 게임의 가장 좋은 부분을 완전히 구현했습니다.

우선, 여기에 시리즈의 고전적인 게임 플레이가 있으며 모바일 환경으로 완벽하게 변환됩니다. 뛰어난 사용자 정의, 진행 및 콘텐츠로 빠르게 진행되고 강력합니다. Call of Duty Mobile은 스나이퍼 게임에서 할 수 있는 일에 있어 모바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전통적인 멀티플레이어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프랜차이즈 전체에서 점점 늘어나는 맵 목록과 아름답고 친숙한 게임 모드가 많이 있습니다. 조금 더 스타일 있는 배틀 로얄을 원한다면 모바일에서 최고의 배틀 로얄 경험 중 하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좀비를 선호한다면 그것 역시 존재하지만 이것은 확실히 훨씬 더 성장해야 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Call of Duty Mobile은 모바일에서 진정으로 콘솔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며, 바로 지금 Android 및 iO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모바일 슈팅 게임입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 영웅 Alucard의 5가지 장점

PUBG 모바일 : 새로운 상태

새로운 상태 2
새로운 상태

2021년 최고의 모바일 FPS 게임 목록을 시작하는 것도 최신 게임 중 하나인 PUBG New State입니다. PUBG 시리즈의 최신작인 New State는 오리지널 PUBG 및 PUBG Mobile의 속편으로 보입니다. PUBG의 이벤트 이후 수십 년이 지난 지금, PUBG의 미래를 의미합니다.

PUBG New State는 결코 나쁜 게임이 아니거나 이 목록에 없을 것이지만 확실히 이상합니다. 여러 면에서 자신과 PUBG Mobile이 한 것을 복사하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약간의 UI 조정과 새로운 Troi 맵이 있습니다.

Troi는 PUBG New State의 훌륭한 맵이지만 예상만큼 미래지향적이지는 않습니다. 즉, PUBG의 최신 게임이며 현재 콘텐츠가 부족하지만 언젠가는 PUBG Mobile을 대체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매우 친숙하지만 여전히 재미있고 매력적인 배틀 로얄 타이틀로 조기에 뛰어들 가치가 있습니다. .

데드 트리거 2

데드 트리거 2
데드 트리거 2

스펙트럼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가면서 우리는 이 목록에서 가장 오래된 게임 중 하나인 Dead Trigger 2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에 이 게임을 내가 검토하고 있던 새로운 Android 휴대폰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쇼스토퍼로 다운로드한 것을 기억합니다. 시간. .

당시 모바일 그래픽의 한계를 뛰어넘은 스토리 중심의 좀비 모험이 2021년에도 여전히 강세를 보일 것이라는 사실은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게 사실이고 Dead Trigger 2는 커뮤니티와 게임을 지원하는 훌륭한 개발자로부터 혜택을 받습니다. 잘.

Dead Trigger 2가 다양한 지역, 사용자 정의 및 즐길 콘텐츠가 포함된 Left 4 Dead와 같은 경험이기 때문에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지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Dead Trigger 3가 언젠가 나올 때까지 모바일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좀비 경험 중 하나가 되기를 바랍니다.

인피니티 옵스 2

인피니티 옵스 2
인피니티 옵스 2

Infinity Ops와 Call of Duty Mobile 사이에는 많은 비교가 있었으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이 게임은 빠르게 진행되는 제트팩 중심의 게임 플레이를 정의하는 다양한 클래스와 역학으로 가득 찬 게임입니다. 여러 면에서 Titanfall 시리즈와 비슷하지만 모바일용입니다.

이 게임은 보기에 아름답고 탐험할 수 있는 훌륭한 공상 과학 환경과 흥미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재미있는 슈팅 게임을 제공합니다. 게임 모드와 맵이 현재 약간 부족하지만 멀티플레이어는 훌륭합니다. 앞으로 플레이어가 확인할 수 있는 옵션이 더 많기를 바랍니다.

즉, Infinity Ops는 더 현실적인 Call of Duty Mobile에 비해 더 가벼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호하거나 멀티플레이어에서 다른 것을 시도하려는 Infinite Warfare 및 Black Ops 3 팬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사물의 측면.

히트맨 스나이퍼

히트맨 스나이퍼
암살자

멀티플레이어 중심의 게임에서 잠시 벗어나 모바일의 고전적인 Hitman 경험인 Hitman: Sniper가 있습니다. 킬러 콘솔과 PC 시리즈의 이 스핀오프는 유일한 엘리트 저격수가 되기 위한 임무에 집중함으로써 Agent 47을 모바일로 가져옵니다.

목표물을 쓰러뜨리기 위해 게임을 진행하는 동안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임무, 지역 및 사용자 정의가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저격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으므로 이 시리즈의 주요 요소 중 일부가 빠져 있습니다.

즉, 스나이퍼 요소는 환상적이고 세심하게 고려하여 Hitman 시리즈 전반의 재미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모바일용으로 독특하게 만들어진 전략적 경험을 만듭니다. 모바일 게임을 사랑하는 Hitman 팬들은 이 흥미진진한 스핀오프 타이틀을 절대 놓쳐서는 안 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Fortnite는 환상적인 게임이지만 배틀 로얄 경험의 총격전과 사수 요소를 최우선 순위에 두지 않습니다. 한편, PUBG 모바일은 장르를 대중화한 게임일 뿐만 아니라, 강력한 슈팅 게임성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1인칭 또는 3인칭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PUBG Mobile은 독창적인 PC 게임의 유능한 모바일 포트로, 전작을 능가합니다. 많은 품질의 배틀 로얄 맵과 기타 게임 모드를 통해 이 게임에 대해 좋아할 것이 많습니다.

PUBG Mobile은 또한 자신을 상당히 진지하게 생각하는 더 강하고 현실적인 모바일 슈팅 게임 중 하나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빠르게 성장하여 짜릿하고 매우 재미있는 모바일 타이틀로 성장한 경험을 찾고 있다면 이것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4월 1일 출시! 당신이 알아야 할 FF 봄 업데이트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게임
포트나이트 게임

2021년 최고의 배틀 로얄 게임과 같이 포함된 다른 많은 목록에서 이미 언급된 것 외에 Fortnite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Fortnite는 처음 출시되었을 때 전 세계를 강타했으며 계속해서 모바일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Apple 및 Google과의 소송 문제로 인해 App Store 및 Google Play Store에서 제거되었지만 현재 Android 사용자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 수 없는 iOS 팬에게는 죄송하지만 Fortnite와 같은 배틀 로얄 게임은 정말 없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나루토와 같은 가상의 캐릭터와 함께 싸우는 대중 문화의 모든 것을 기념하는 이 게임과 같은 배틀 로얄은 없습니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추가하면 Fortnite에서 앞으로 몇 년 동안 바쁘게 지낼 수 있는 수많은 작업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