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Free Fire의 상위 5개 최고의 매직 번들

심플한 쿨 FF 세트

최고의 Magic Bundle은 무엇입니까? 프리파이어 11월에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각 Magic Bundle은 Vicigers 친구들의 외모를 강화할 많은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진행중인 Free Fire 이벤트는 플레이어에게 큰 상품을 제공합니다. 획득할 수 있는 독점 상품이 많이 있으며 그 중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아이템은 Magic Bundle Cube입니다.

Free Fire의 번들은 무엇입니까?

프리파이어 캐릭터

플레이어가 상금 풀에서 선택한 매직 번들을 얻을 수 있는 가장 귀중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2021년 11월 5일 로그인을 해야만 매직 번들 큐브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는 항상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번들과 의상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에게 더 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자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선택권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이전 번들 중 일부가 게임에 다시 도입되었습니다. 번들은 일반적으로 Elite Pass, 이벤트 및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제공됩니다. 몇 년 전에 유행했던 특정 번들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 개발자는 상점을 업데이트하고 더 다양한 항목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2021년 11월 Free Fire의 최고의 매직 번들을 간단히 살펴보세요.

2021년 11월 Free Fire 최고의 매직 번들 목록

베놈 터치 번들

이 번들은 2019년 6월 Diamond Royale에 등장했습니다. 녹색 의상은 캐릭터에게 으스스한 모습을 선사합니다. 아직 받지 못하셨다면 무료로 제공되는 매직 번들 큐브를 사용하여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사용 가능한 구성 요소입니다.

마스크 – 베놈 터치 

탑 – 베놈 터치 

하의 – 베놈 터치 

신발 – 베놈 터치

소식통 토끼 번들

이 여성용 번들은 2021년 11월에 얻을 수 있는 Free Fire 최고의 Magic Bundle이기도 합니다. 2020년 초에 출시된 이후로 항상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번들이었습니다.

핑크와 블루 톤과 함께 일루미네이션 음영과 신발은 원래의 시각적 매력에 스웨그를 더합니다. 이 번들에는 다음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머리 - 힙스터 버니 

마스크 – 힙스터 버니 

탑 – 힙스터 버니 

하의 – 힙스터 버니

신발 – 힙스터 버니

산적 번들

여러 인기 있는 Free Fire 콘텐츠에서 Bandit Bundle 의상 아이템을 사용했습니다. 무료 Magic Cube를 받는 것도 플레이어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번들은 2019년 4월에 게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희귀성을 고려할 때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이 독점 세트를 구입해야 합니다. 아직 모르는 경우 다음 항목이 있습니다.

가면 – 산적 

탑 – 산적 

하단 – 도적 

신발 – 산적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2021 최고의 낙하산 스킨 5개

크레이지 판다

Crazy Panda는 확실히 게임에서 가장 오래된 번들 중 하나이며 그 매력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2018년 6월 Diamond Royale을 통해 추가된 이후 이 번들은 깔끔한 미학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목록에 있는 다른 번들과 달리 한 번에 완료해야 하므로 일부 Free Fire 게이머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 클라운 번들

그리고 11월 Free Fire에서 최고의 Magic Bundle은 Night Clown 번들입니다. 아이템은 다양한 의상으로 플레이어를 매료시킵니다.

사실, 이 번들은 2018년 말에 소개된 오래된 번들이기도 합니다. 게이머는 일반적으로 전체적으로 특별한 모양을 제공하는 놀라운 헤드 덕분에 이 번들을 얻습니다. 일부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머리 – 나이트 광대 

탑 - 나이트클라운 

팬츠 - 나이트클라운 

신발 - 나이트클라운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2021에서 순위를 올릴 최고의 착륙 위치

일반적으로 번드는 FF 게임에서 보완적인 캐릭터일 뿐입니다. 번들을 갖는 것은 모든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매력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 FF 게임에 있을 때 전투에서 보완적인 도구가 될 수도 있습니다.

번들을 갖는 것은 모든 FF 플레이어, 특히 공짜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매월 FF 이벤트를 통해 Bundle Magic을 포함하여 많은 경품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것은 FF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찾는 번들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Vicigers 친구, 어떤 친구가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