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에 Heroic Tier에 도달하기 위한 Free Fire 플레이 팁

팁 푸시 랭크 FF

아직 노는 방법을 모른다  프리파이어 영웅 등급에 도달하려면? 이 문제에 대한 경험이 없는 경우 몇 가지 팁을 사용하여 Heroic 등급을 얻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초보자가 Heroic 티어에 도달하기 위한 최고의 팁을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Heroic은 Garena Free Fire에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달성하고자 하는 가장 높은 단계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초보자는 경험과 기술이 부족하여 이 등급을 빨리 획득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Vicigers 친구들은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기 위해 몇 가지 팁과 요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1년 11월에 Heroic 티어에 도달하기 위해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팁을 확인하세요.

Heroic Tier에 빠르게 도달하기 위해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방법

생존 포인트에 집중

이 게임의 초보자라면 너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너무 빨리 죽으면 마이너스 점수를 받게 됩니다. 플러스 포인트를 얻으려면 생존에 집중해야 합니다.

매 경기마다 높은 킬 포인트를 얻지 못하더라도 FF의 랭킹 모드에서 상위 10위 안에 진입하여 랭킹을 올리고 영웅 티어에 도달하면 더 많이 플레이하고 서바이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캐릭터 선택

스나이퍼 라이플 M82B

Free Fire 캐릭터는 수동적이거나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에 대해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격적인 캐릭터를 선택하면 최대 킬 수를 확보하여 더 많은 랭킹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캐릭터의 기술을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하고 노력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Chrono와 DJ Alok은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이지만 Free Fire에서 순위를 올리는 것이 안전합니다.

빠르게 내려와 전리품을 획득하세요

PUBG 모바일 백팩을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랭크 매치의 초기 단계에서 살아남으려면 전장에 도착한 직후 무기와 방어구를 약탈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같은 위치에 착지하는 것이 보이면 적보다 더 빨리 착지하십시오. 낙하산을 일찍 펼치면 더 천천히 착륙할 수 있으므로 일찍 펴지 마십시오. Falcon 애완 동물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착지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지상에 착륙한 후 주변의 무기와 군용 조끼, 헬멧을 약탈하여 필요할 때 생존하세요. 그런 다음 생존을 위해 좋아하는 무기와 보급품을 약탈하고 모든 전투에 대비하십시오. 기어는 Free Fire 랭크 모드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숙련된 팀원과 협업

초보자는 숙련된 도움을 요청하고 그들로부터 기술과 요령을 배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에 경험이 있는 친구들과 함께 작업해야 합니다.

친구도 이 게임을 하고 있고 실력이 있다면 친구의 팀에 자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 Free Fire에서 등급을 올리고 영웅 등급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하세요.

근접전

Free Fire Game에서 적 집을 돌진할 때 이렇게 하지 마세요

랭크 매치에서는 원거리 전투보다 근접 전투에 더 많이 참여하기 때문에 근접 전투 기술이 매우 중요합니다. 순위 모드에 들어가기 전에 Clash Squad에서 훈련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Game에서 적 집을 돌진할 때 이렇게 하지 마세요

소총을 사용하여 근접 전투에서 승리하십시오. Free Fire 2021에서 가장 빠르게 사살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인 M1887을 마스터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그런 다음 이 소총으로 헤드샷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지도 이해

초보자가 Free Fire 2021에서 Heroic을 달성하기 위해 FF를 플레이하는 또 다른 팁은 맵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는 순위 모드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떨어뜨리고, 조사하고, 조준하고, 쏘기에 가장 좋은 장소를 선택해야 합니다.

적들이 쉽게 공격할 수 없는 높고 숨겨진 장소여야 합니다. 또한 지도의 모든 지형을 이해하면 안전지대까지 가는 최적의 경로를 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마지막 영역에서 자유 사격에서 생존을 위한 팁

결론

이번 달 Free Fire에서 영웅 등급에 도달하는 것은 약간 어렵습니다. 그러나 좋은 FF 게임 패턴을 이해하면 모든 것이 더 쉬워집니다. 우리가 위에서 말한 것처럼.

2021년 11월에 달성하고 싶다면 위의 Free Fire 플레이 팁을 연습하여 Heroic FF 티어에 도달하세요.

우리의 팁에 대한 전체 참조로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프로가 될 수 있도록 계속 배우고 플레이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