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디스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그림

그림은 Minecraft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장식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제작 테이블에 임의의 색상의 양모 블록 하나를 배치하고 8개의 막대로 둘러싸서 그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아이템으로 그림을 가지고 있을 때 플레이어는 그림을 벽에 놓을 수 있으며 그림은 무작위로 표시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inecraft에서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그림 4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각.

추가 팁으로 단단한 블록, 간판, 배너에 그림을 그려 정맥을 조각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와 몹은 그림 속을 걸을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그림을 비밀 방의 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알을 낳는 마인크래프트 소에 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최고의 Minecraft 그림 목록

다음은 저자의 의견에 따라 최고의 디자인을 가진 그림에 대한 네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물론 아래 그림은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각 플레이어의 Minecraft 집 벽에 항상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불타는 해골

불타는 해골
불타는 해골 마인크래프트 그림

Burning Skull은 최고의 그림 목록에 포함된 첫 번째 그림입니다. 이 그림은 밤 시간과 커다란 불타는 해골이 있는 꽤 섬뜩한 미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그림은 4×4 블록 또는 64×64 픽셀 크기로 가장 큰 그림 중 하나입니다.

이 불타는 해골 그림의 배경은 마인크래프트 스크린샷을 바탕으로 잔디 블록과 3D 해골이 추가되어 그려져 있습니다.

또한 읽기: Aqua Affinity 마인크래프트 인챈트에 대한 설명,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포인터

마인크래프트 포인터 그리기
그림 제목 포인터

포인터는 상당히 단순한 그림이지만 깊은 의미가 있습니다. 이 그림은 미켈란젤로의 유명한 그림인 아담의 분화구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이 그림에는 큰 손으로 싸우는 게임 International Karate의 주인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인터의 크기도 매우 커서 4×4 블록 또는 64×64 픽셀을 차지합니다. 따라서 그림을 얻으려면 위의 그림과 같이 상당히 큰 벽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 Enderman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마인크래프트 페인팅: 동키콩

동키 콩 그림
Donkey Kong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그림

또한 최고의 그림에는 Donkey Kong이라는 제목이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그림은 같은 이름의 유명한 아케이드 게임의 무대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동키콩은 이전 그림과 달리 4×3 블록, 즉 64×48픽셀 크기의 그림이다.

그 정도 크기면 그렇게 큰 벽이 필요 없습니다. 이 그림은 인사이드 메인 그림으로 적합합니다. Minecraft 또는 비밀 방의 문으로.

또한 읽기: 나무 유형 Minecraft 2023 가이드

크리벳

크리퍼로 그림 그리기
내부 크리퍼로 그림 그리기

저자의 의견 중 최고의 마지막 그림은 Creebet이라는 그림입니다. 가장 작은 크기, 즉 2×1 블록 또는 32×16 픽셀을 사용하면 작은 벽에도 Creebet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림은 화분 그림을 폭도의 얼굴로 대체하여 바다라는 그림을 패러디한 것이다. 겉옷.

따라서 마인크래프트 최고의 그림에 대한 토론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안정적이고 빠르며 확실히 안전한 서비스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