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서버 목록, 다양한 게임 모드!

마인크래프트 서버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가 서버에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기능이 있습니다. 함께 플레이하면 Minecraft 플레이 경험이 더욱 즐거워집니다.

이 기사를 통해 친구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다양한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기 위해 방문할 수 있는 2023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서버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마인크래프트에서 엔더 드래곤을 이기기 위한 팁, 이것을 사용하세요!

2023년에 권장되는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서버

혼자 Minecraft를 플레이하는 데 지쳤다면 친구 또는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하기 위해 방문할 수 있는 서버 목록이 있습니다.

하이픽셀

하이픽셀 마인크래프트 서버
하이픽셀 마인크래프트 서버

하이픽셀은 플레이어에게 매우 인기 있는 서버 중 하나입니다. 물론 하이픽셀이 인기 있는 서버인 데에는 이유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다양한 게임 모드입니다.

이 서버는 Murder Mystery, Duels, Cops and Crims, BedWars와 같은 매우 재미있는 게임 모드로 가득합니다.

이 서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모드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또는 PvP 모드인 SkyWars입니다.

놀고 싶다면 마인크래프트 친구 및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라면 하이픽셀은 반드시 시도해야 하는 서버입니다. IP를 입력하여 이 서버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mc.hypixel.net 멀티플레이어 메뉴에 있을 때.

또한 읽기: 가정용 디스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그림

OPBlocks

OP 블록 포스터
OPBlocks 서버 포스터

게다가 OPBlocks라는 마인크래프트 서버가 있어 충성도 높은 게임 플레이어로 매우 바쁩니다. 그 이유는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흥미진진한 게임 모드가 많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매우 흥미진진한 Prison 게임 모드와 도전적인 우주 게임 모드인 Skyblock도 있습니다.

서버에는 동료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친근한 스태프와 함께 대규모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 서버는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이 서버는 사용 중인 Minecraft 버전에 따라 두 개의 서버 분기를 제공합니다. Java 버전의 Minecraft가 있는 경우 이동할 수 있는 IP는 다음과 같습니다. top.opblocks.com 그리고 bedrock.opblocks.com (포트 19132) Minecraft의 Bedrock 버전 플레이어용.

또한 읽기: Aqua Affinity 마인크래프트 인챈트에 대한 설명, 반드시 알아야 할 사항!

Bedrock The Hive 마인크래프트 서버

Minecraft 서버 하이브
주요 서버로서의 Hive

최고 중 하나는 The Hive에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많은 게임 모드와 활동이 있다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The Hive는 버전에 대한 서버만 제공합니다. 근본적인 단지. 하지만 즐길 수 있는 게임 모드는 서바이벌 게임부터 숨바꼭질 게임까지 상당히 다양합니다.

또한 이 서버는 다양한 새 기능을 추가하기 위한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친근한 커뮤니티로 가득 차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경우 Minecraft Bedrock 버전의 Featured Server 메뉴를 통해 The Hive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재미있는 친구들과 Minecraft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인플렉스 서버

Mineplex 마인크래프트 서버
Mineplex 서버 포스터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최고의 서버는 Mineplex입니다. Mineplex에는 플레이어가 차지하는 영역에 따라 두 개의 서버가 있습니다.

유럽의 플레이어는 IP를 사용하여 참가할 수 있습니다. eu.mineplex.com 그리고 플레이어 미국 IP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us.mineplex.com.

이 서버에는 다양한 종류의 경기장과 구역이 포함된 매우 넓은 지역이 있으며 각 구역에는 서로 다른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서버에는 각 게임 모드에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는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매일 거주합니다.

예를 들어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MineStrike라는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23년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서버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