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위한 최고의 안드로이드 교육용 게임 5가지

안드로이드 교육용 게임

스마트폰은 더 이상 어른들의 전유물이 아닌 요즘, 아이들은 서로를 알아가고 스마트폰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안드로이드 교육용 게임 어린이에게 적합합니다.

다만 어른들이 스마트폰을 소통하고 일하기 위한 도구로 사용한다면 아이들은 게임을 보거나 할 때만 스마트폰을 사용한다. 

음, 이 게임을 하는 일은 부모의 감독과 지도를 받아야 합니다. 부모의 책임 중 하나는 아이들에게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발달을 지원하는 학습 과정이 될 수 있는 게임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교육용 게임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Android 기반 휴대전화에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어린이용 Android 교육용 게임을 소개합니다.

Android 교육용 게임 목록

독서 외에도 Android 교육 게임의 사용은 이제 어린이 교육 미디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Android 플랫폼의 게임 수는 자녀에게 적합한 게임을 선택할 때 확실히 부모를 혼란스럽게 할 것입니다.

따라서 VCGamers는 아래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Android용 어린이 교육용 게임을 수집했습니다. 즐기면서 배우는 것은 하루를 채우는 데 유용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자, 아래 도구로 아이들의 기술을 개발하세요! 

듀오링고 

듀오링고 
듀오링고

교육용 게임으로 아이들에게 외국어를 재미있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 듀오링고 어린이들을위한.

어린이를 위한 이 교육용 게임은 영어뿐만 아니라 만다린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한국어, 일본어 등 어린이가 배울 수 있는 30개 외국어를 가르칩니다. Duolingo의 아름다운 디자인은 외국어 학습을 진정으로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칸아카데미 키즈

교육용 게임
칸아카데미 키즈 (출처: Google Play)

어린이를 위한 또 다른 교육용 게임은 Khan Academy Kids입니다. Khan Academy Kids에는 유아, 미취학 아동 및 미취학 아동을 위한 수천 개의 대화형 활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적합한 이 교육용 게임에서 아이들은 읽기, 언어, 쓰기, 수학, 사회적 정서 발달, 문제 해결 및 운동 발달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수업은 아이들이 이것을 배우면서 음악 연주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Marbel 알파벳 글자 배우기

Marbel 알파벳 글자 배우기
Marbel 알파벳 글자 배우기

어릴 때부터 아이들에게 편지를 소개하는 것은 참으로 부모가 해야 할 중요한 일입니다. 아이들이 알파벳을 재미있게 이해하도록 하려면 Educa Studio의 교육용 게임인 Marbel Learning Alphabets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교구로서 이러한 교육용 게임은 아이들이 쉽게 즐기고 이해할 수 있도록 아름다운 방식으로 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재미있는 최신 오프라인 Android 게임 5개

아이들을 위한 낚시

아이들을 위한 낚시
아이들을 위한 낚시

Fishing for Kids는 자녀에게 수중 생물을 소개하는 교육용 게임입니다. 개발자 Yovogames의 이 게임은 잡을 수 있는 작은 퍼즐을 만들어 재미있는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확실히 당신과 당신의 어린 아이가 인내하고 훈련하도록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닥터 키즈

안드로이드 교육용 게임
Doctor Kids는 안드로이드 교육용 게임입니다.

또 다른 재미있는 교육용 게임은 Doctor Kids입니다. 기존의 어린이 교육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어린이의 관심과 재능을 발견하는 역할을 합니다. 장난감 의사 놀이로 시작해서 자라서 의사가 되는 꿈이 계속될지 누가 알겠어요.

이 게임을 통해 수행할 수 있는 활동에는 치과 및 시력 검사, 뼈의 X-선 검사, 현미경을 사용하여 박테리아를 검사하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찾고 계십니까? 목록을 살짝 살펴봅시다!

시도해 볼 수 있는 어린이용 Android 교육용 게임입니다. 모든 게임이 아이들에게 나쁜 것은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어린이 교육용 게임을 통해 새로운 것을 배우고 발견하는 데 대한 어린이의 관심을 키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