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Rafaela 빌드 및 게임 플레이 Rafaela

지원으로 게임 플레이 Rafaela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은 탱크로 시작하며 처음부터 너무 야만적이지 마십시오.

Rafaela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원가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지원 영웅이 부족할 때 많은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는 팀의 영웅을 돕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며 HP를 재생하여 치명적인 군중 제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영웅 지원은 게임 전반에 걸쳐 매우 역동적입니다. 라파엘라가 게임 초반, 중반, 후반에 어떻게 효과적인지 봅시다. Rafaela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Mobile Legends에서 승리하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그러나 Land Of Dawn에서 적 영웅을 죽이기 위해서는 맵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게임플레이 라파엘라 MLBB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라파엘라
초기 게임

게임 플레이 Rafaela는 용기 마스크를 구입하고 팀원과 동행해야 합니다. 첫 번째 스킬은 낮은 쿨타임과 느린 효과 때문에 첫 번째 피를 얻기에 좋습니다.

가능할 때마다 첫 번째 스킬로 적을 찔러 기지로 되돌려 보내십시오. 대부분의 영웅은 처음 몇 분 안에 그를 죽일 능력이 없기 때문에 초기 게임에서 최전선에 있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게임 초반은 가장 중요한 시간이며, 초반에 잘 플레이할 수 있어야 쉽게 경기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큽니다. 핵심 영웅이 빨리 부자가 될 수 있도록 레벨 1 로밍 아이템, 즉 나무 마스크를 구입해야 합니다.

또한 파밍과 정글링을 할 때 핵심 영웅을 돕고 보호해야 하며, 지도를 열고 위아래로 돌아다니며 곤경에 처한 팀 영웅을 도와야 합니다.

핵심 영웅과 팀 영웅을 보호하기 위해 기꺼이 죽을 각오가 되어 있어야 하며,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돕고 잠그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라파엘라
게임 중반

Rapid Boots를 얻은 후에는 모든 한타에 참여해야 합니다. 치유, 둔화, 집중 표식은 팀원이 낮은 레벨의 적을 따라잡거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한타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의 웨이브 클리어가 꽤 나쁘고 팀원들과 더 잘하기 때문에 게임 중반부터 항상 혼자일 수 없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라파엘라
늦은 게임

뒤처지는 것은 팀 싸움에서 이 매끄러운 여성에게 필수입니다. 스팸 치유 스킬 외에도 첫 번째 스킬을 스팸으로 보내야 포커스 마크와 슬로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궁극기는 적군이 무리 지어 있을 때, 도망칠 때, HP가 낮은 적을 쫓을 때 등 필요할 때만 사용합니다. 살아 있다는 것은 팀 전투에서 승리를 결정할 수 있으므로 게임 후반에는 불멸이 필수입니다.

이 마법사는 그녀의 첫 번째 스킬이 나탈리아의 위치를 드러낼 수 있기 때문에 나탈리아에 대한 매우 인기 있는 카운터입니다.

또한, 찌르기, 둔화, 질주 스킬을 사용하면 근접 영웅을 매우 효과적으로 도망치거나 쫓을 수 있기 때문에 틈을 막아 싸워야 하는 근접 영웅에게도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알파 게임 플레이 팁, 반드시 승리하세요!

Rafaela의 게임 플레이를 위한 전쟁 팁

게임플레이 라파엘라
라파엘라

지원자로서 전쟁 수행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되며, 함부로 플레이하면 팀이 패배할 수도 있습니다. 전쟁을 벌일 때는 주저하지 말아야 하며, 특히 전쟁 중에 죽는 것이 두렵다.

또한 팀을 보호하는 데 집중하고 팀을 보호해야 하는 모든 기술, 심지어 Mukil과 Lust까지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후자는 전쟁 중에 항상 콤보 기술을 사용하므로이 콤보 기술을 사용할 때 무시하지 마십시오.

다른 백라인 서포터와 마찬가지로 그의 물렁물렁함은 그를 암살자와 버스트 데미지에 매우 취약하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경우 단일 콤보로 그를 죽일 수 있으므로 Assassin을 염두에 두십시오. 또한 CC 영웅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왜냐하면 그는 CC에 걸렸을 때 거의 쓸모가 없기 때문입니다.

Rafaela는 박식하고 과소평가된 지원자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Estes 또는 Angela를 지원으로 선호하지만 사실 그녀는 다른 지원보다 낫지는 않더라도 똑같이 좋습니다.

지원의 역할, 즉 팀원이 킬과 푸시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기억하십시오. 팀 라인업에 지원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arats 게임 플레이 팁

Mobile Legends에서 Rafaela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오늘의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Rafaela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