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eomord 게임플레이 팁

개편된 영웅 레오모드

랭크 매치에서 이 파이터 영웅을 사용하고 싶다면 모바일 레전드. 아래의 최고의 Leomord 2022 게임 플레이 팁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러니 그냥 놀게 놔두지 마세요, 형님.

Leomord Mobile Legends를 위한 게임 플레이 팁

대부분의 경우 Leomord를 사이드 라너 또는 오프 플래너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그러나 Leomord의 게임플레이를 마스터하려면 지도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게임 플레이에 따라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아래 Mobile Legends 2022에서 최고의 Leomord 게임 플레이 팁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초기 게임

피부 수집가

레벨 2에 도달할 때까지 너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파도를 치면서 원거리에서 첫 번째 스킬로 적을 찌르십시오.

매우 분명하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간과하는 한 가지는 하수인이 최후의 일격을 가하는 경향입니다. 상대 라이너가 마지막 하수인을 죽이지 못하면 더 많은 경험치와 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항상 미니언을 마지막으로 맞추려고 노력하세요. 스킬 충전으로 첫 번째 스킬을 착지할 수 있다면 확실히 상대의 라이너에게 피해를 줄 것이고 두 번째 스킬을 저장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현재 대시를 낭비하지 말고 CD가 매우 깁니다. 기술 둘 다 조기 사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거북이가 나타나기 전에 궁극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강력한 궁극기로 거북이와 싸우면서 팀을 도와야 합니다.

게임 중반

파라미스 오닉 PH

이 시점에서 피의 욕망 도끼와 끝없는 전투와 같은 핵심 아이템을 적어도 하나 또는 두 개는 얻어야 합니다. 이러한 아이템을 결합하면 팀 전투에 참여하고 미끄러운 적 유닛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도움 없이 당신의 팀이 괜찮다면, 당신은 당신의 차선을 밀어야 합니다. 당신은 적어도 두 개의 포탑을 쉽게 무너뜨릴 수 있고, 적 차선을 밀어내는 것은 당신에게 큰 이점을 줄 것입니다. 하지만 팀 성적이 좋지 않다면 한타에 참여해 정글러를 도와야 한다.

늦은 게임

고통스러운 Layla 빌드

Leomord는 게임 후반에 꽤 좋습니다. 하나의 방어 아이템을 포함하여 절망의 칼날을 포함하여 거의 완전한 빌드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적의 명사수 또는 마법사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미니맵에서 갱킹 기회를 찾아보세요.

레오모드는 버스트 대미지를 제외하면 공격 속도가 빠른 영웅에게 약합니다. Angela + Leomord 콤보를 시도하지 않았다면 시도해보세요. 콤보가 얼마나 좋은지 놀랄 것입니다.

이러한 점을 염두에 두고 Leomord를 계속 연습하면 결국에는 확실히 더 나은 선수가 되고 스스로 경기를 수행할 수 있는 기술을 갖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VE Mobile Legend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Leomord 게임 플레이를 위한 콤보 기술

먼저 레오모드의 말을 놓치지 마세요! 영웅 피해를 극대화하려면 이 콤보를 따라야 합니다. 궁극기를 제대로 사용하려면 카메라 쉬프트를 추천합니다.

게임 설정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적 차선을 목표로 하려면 Leomord의 말을 소환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적이 밀리게 됩니다. 말이 다가오면 2단 스킬을 사용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설치된 상태에서 새로운 기술 세트를 갖게 됩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스킬이 깨집니다. 이 명령을 따르면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되며 항상 모든 영웅 스킬 캐스터에게 매우 중요한 1차 및 2차 스킬을 조준하려고 합니다. 자동으로 조준하거나 탭하면 콤보가 엉망이 됩니다.

Leomord 게임 플레이에서 이 콤보를 사용하세요. 궁극기 + (스킬2 + 스킬1) + (스킬2 + 스킬1) + 기본공격 + (스킬2 + 스킬1)

다른 스킬이 CD에 있는 경우 콤보 1을 사용합니다. 궁극기를 복제한 다음 첫 번째 스킬과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두 스킬 사이에 기본 공격을 추가합니다.

모든 기술을 사용할 수 있을 때 콤보 2를 사용하십시오. 이 콤보를 올바르게 실행하면 물렁물렁한 영웅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먼저 사용하고 즉시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한 후 궁극기 형태가 되기 전에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합니다. 이제 앞서 설명한 첫 번째 콤보처럼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공격 전술

이전에 논의한 바와 같이 Leomord의 게임 플레이는 사이드 라너와 오프 플래너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랭크 매치에 탁월한 선택인 레오모드는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Leomord 게임 플레이 팁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