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HP 냉각 권장 사항

피더는

Vicigers가 게임하느라 바쁠때 당연히 핸드폰 한가운데서 경험해야 한다면 착용한 느낌은 아닙니다 과열 또는 과도한 열.

이를 극복하기 위해 VCGamers는 Vicigers가 친구들과 게임을 할 때 더 이상 뜨거운 핸드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최고의 핸드폰 쿨러를 추천할 것입니다.

최고의 HP 쿨러 목록

Xiaomi Cool Ice-Cooled 써멀 블랙 클립

HP 냉각기
Xiaomi Cool Ice-Cooled 써멀 블랙 클립

세부적으로 이 샤오미 핸드폰 쿨러는 거의 모든 스마트폰과 호환되며 컴퓨터 방열판과 동일한 작동을 합니다.

샤오미 Cool Ice-Cooled Thermal Black Clip에는 휴대폰의 온도를 최대 10ºC까지 낮출 수 있는 것과 같은 일련의 요소가 있습니다. 또한 이 도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하지 않을 때보다 최대 5°C 낮은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샤오미 폰 쿨러에는 볼륨을 넘지 않고 6,000rpm으로 회전할 수 있는 강력한 팬이 있습니다. 소음 30dB이며 고압 기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Vicigers 휴대폰 내부에서 알루미늄 방열판으로 전도되는 열을 추출하는 역할을 합니다.

Xiaomi Cool Ice-Cooled Thermal Black Clip에는 자체 배터리가 없습니다. 따라서 Vicigers는 여전히 USB Type-C 포트를 통해 전원 콘센트나 보조 배터리에 연결해야 합니다.

또한 이 핸드폰 쿨러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타입 핸드폰 등 모든 핸드폰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읽기: PC용 상위 3개 게임 부스터

쯔유 랑

전화 냉각기

고급 다차원 냉각 기술과 기술 조합을 채택합니다. 아이스 세라믹 Vicigers가 더 이상 전화기 온도가 갑자기 뜨거워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전화기의 온도를 빠르게 낮출 수 있는 강력한 팬. 휴대전화 뒷면 중앙 부분의 온도가 25°C로 떨어지면 이 도구가 휴대전화를 식히고 전원을 켜서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또한 이 Ziyou Lang 핸드폰 쿨러는 독특하고 눈부신 RGB 조명 효과가 있습니다. 자유롭게 변화하는 다양한 RGB 효과는 특별한 게임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화려한 조명은 사용자에게 큰 시각적 효과와 게임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전화기의 라디에이터가 열을 빠르게 발산할 뿐만 아니라 팬도 열을 줄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소음 ~하도록 하다 소음 또한 낮아집니다. 뿐만 아니라 실수로 처지거나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휴대전화 뒷면에 안전하게 부착할 수 있는 개폐식 백 클립이 있습니다.

이 휴대폰 쿨러에는 1.5M Type-C 데이터 케이블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Vicigers는 이 쿨러를 케이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충전 또는 USB 전원 포트에 연결하십시오.

Leuna DarkWalker 모바일 게임 컨트롤러 냉각 팬

HP 냉각기
레오나 다크워커

이 핸드폰 쿨러는 4-6.7인치 크기의 핸드폰을 지원합니다. Vicigers 전화기가 과열되기 시작하면 이 전화기 쿨러의 CPU 칩이 최대 전력으로 작동하고 배터리를 많이 소모합니다.

휴대폰의 온도를 낮추는 것 외에도 이 휴대폰 쿨러는 Vicigers의 배터리 수명을 효과적으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에는 Vicigers 휴대폰 온도를 빠르게 식힐 수 있는 반도체 냉각판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할 때 Vicigers 휴대폰의 온도는 섭씨 50도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온라인 PUBG 모바일처럼. 이 도구를 사용하면 강력한 7500RPM 팬이 장착된 컨트롤러를 통해 온도를 최대 섭씨 30도까지 낮출 수 있어 휴대폰 열을 빠르게 발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천만 미만의 게임용 노트북 10대 추천

블랙 샤크 폰 쿨러

HP 냉각기
블랙 샤크 폰 쿨러

이 Black Shark 휴대폰 쿨러는 전문적인 TEC 냉각 칩과 열 실리카 젤뿐만 아니라 112개의 냉각 열과 7200rpm에 도달하는 고속 기어가 장착된 자기 휴대폰 방열판을 사용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Vicigers의 휴대폰 온도는 23°C까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 마그네틱 쿨러는업그레이드 15 NdFeB로 구성된 자성 철 고리가 있으며 사용 시 사용자의 휴대폰에 부드럽게 부착하기만 하면 됩니다. 설치는 매우 간단하며 휴대폰을 손상시키지 않고 휴대폰을 긁지 않습니다.

이 도구는 또한 감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소음, 따라서 Vicigers가 편안하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또한 매우 얇아서 휴대가 편리합니다. 너비는 2.44인치이고 무게는 약 73g입니다.

또한 읽기: 듣다! HP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DollaTek 전화 냉각

HP 냉각기

이 핸드폰 쿨러는 배터리와 CPU도 직접 장착하는 핸드폰 쿨러입니다. 멋진 하우징 휴대 전화의 열을 매우 빠르게 만듭니다. 넓은 냉각 영역은 냉각 중에 휴대폰 충전을 지원합니다.

감소로 인해 소음 이 도구는 기도에서 설계되었으며, 이 휴대폰은 뛰다 최대 30dB의 초저소음 방열로 전화 수명을 연장하고 중단 없이 직접 전송합니다.

다른 라디에이터와 달리 이 휴대폰 쿨러는 미끄럼 방지 실리콘 매트를 사용하여 휴대폰 화면을 긁힘과 흠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냉각기는 또한 이중 팬이 있으므로 열 방출이 빠를수록 냉각이 강해집니다.

또한 읽기: 게이머에게 적합한 멋진 키보드 추천!

이퓨

HP 냉각기
HP 냉각기

이 휴대폰 쿨러는 iPhone 또는 Android(4.9-6.3인치 사이의 높이와 10mm 미만의 두께)와 호환될 수 있습니다. 이 도구에는 냉장고에서 영감을 받은 Peltier Thermoelectric Cooler와 7000RPH 터보 팬이 장착되어 있어 빠르게 온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핸드폰 쿨러는 배터리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도구는 매우 반응이 빠른 플러그 앤 플레이 도구이기 때문에 사용자가 사용하기가 매우 간단합니다. Vicigers는 이 장치의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4개의 손가락으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