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arats 게임 플레이 팁

바라트를 짓다

현재 메타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여전히 최고의 Barats 게임 플레이 팁을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Barats는 원래 Mobile Legends 서버에서 출시되었으며 파이터/탱크 유형의 영웅입니다. 기본적으로 Barats는 CC 스킬을 가진 준형 영웅이므로 AOE 데미지가 가장 많은 탱커이기 때문에 이 영웅이 메타에 합류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는 전장에 갑자기 나타나 적의 데미지 딜러를 삼켜 괴롭힐 수 있으며 멋진 게임 내 표시 효과가 있으며 영웅 유형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매우 재미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Barats와 함께 승리하기 위한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게임 플레이 Barats MLBB

Barats는 OP 영웅이며 죽이기 어렵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적을 너무 자주 찌를 수 있어 적의 수가 적보다 많습니다. Barats 게임 플레이를 두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라 완벽한 전투 기계로 바꾸십시오. 

Barat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Mobile Legends의 초기 게임과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초기 게임

바라츠 게임플레이
초기 게임

게임 초반에 스킬 1을 잠금 해제하고 마나 목걸이 2개를 구입합니다. 나중에 Thunder Belt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중간 차선 또는 하단으로 이동하여 팀원을 지원하십시오.

당신이 팀의 유일한 탱크라면 로밍 (나무 마스크)을 구입하십시오. 탱크로 플레이할 때 기억해야 할 한 가지는 패시브 타이머가 종료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항상 이 타이머를 주시하고 이 타이머가 끝나기 전에 모든 대상(크립 포함)에 스킬을 사용하십시오. 근처 몬스터에게 스팸 스킬 1 또는 스킬 2를 로밍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택을 더 빨리 수집하려면 미니언을 청소하거나 파란색 버프를 받으세요.

먼저 스킬 3으로 대상을 조준한 다음 스킬 1을 먼저 조준하여 피해를 입히고 몇 가지 기본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스킬 2를 눌러 적을 Barats 게임 플레이로 되돌린 후. 또는 팀의 포탑 근처에 있는 경우 적을 포탑 아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Flicker 사용 시).

늦은 게임

바라츠 게임플레이
늦은 게임

궁극기를 사용할 때는 적이 탈출 스킬을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Barats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주요 피해 원인은 그의 기본 공격이므로 한타에서 실력이 떨어졌을 때 물러서지 마십시오.

ADR을 돕고 최전선을 떠나지 마십시오. 핵심 아이템에 관해서는 꽤 탱키하고 이 단계에서 나란히 상당한 양의 물리적 손상도 있으므로 약간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십시오.

게임을 바꾸는 주요 부분은 Detona가 적 딜러에게 피해를 입힐 때이므로 궁극기를 제대로 던지십시오.

항상 팀원이 거북이를 집어들고, 덤불 속을 돌아다니고, 깜박임을 사용하여 적의 운반선을 놀라게 하도록 도와주세요.

그러나 Yu Zhong, Lolita 및 Valir를 조심해야 합니다. 이 세 영웅은 당신을 죽이기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hufra 게임플레이 팁

Yu의 드래곤 형태는 Detona의 입과 일치하지 않으며 이것이 Loli와 그녀의 유명한 방패에 대해 말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Barats는 파이터처럼 플레이하는 경우 오프플레이너이지만 탱크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Barats는 모든 팀 전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결정 사이에 끼어들지 마십시오. 레벨 4로 업그레이드되고 차선이 일시적으로 비어 있을 때마다 중간으로 빠르게 회전하십시오.

이 탱크는 하이브리드 전투기 능력을 가진 탱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그를 매우 크게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으로 그는 승리를 줄 수 있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상단 차선에서 '잃어버린 적'을 스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Barats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Barats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Tigreal 게임 플레이 팁

Mobile Legends의 Barats 게임 플레이에 대한 오늘의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Barats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고 싶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