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음성 채팅이 작동하지 않는 것을 극복하는 효과적인 방법

배그 목표를 높이는 방법

Vicigers 친구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기회에 Vicigers 친구들과 음성 채팅을 다루는 모든 방법을 조금 공유하겠습니다. 배그 작동하지 않거나 채팅 오류입니다. 

PUBG Mobile은 실제로 2017년에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PUBG Mobile 게임은 커뮤니티에서 매우 빠르게 받아들여졌고, 지금도 짧은 시간에 수억 다운로드에 도달했습니다.

이것은 PUBG Mobile 게임이 정말 훌륭하고 재미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PUBG Mobile과 같이 현재 인기 있는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실제로 스마트폰 온라인 게임 애호가들에게 주요 매력입니다.

PUBG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장애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의 크기가 상당히 커서 최대 1.5GB까지 더 커집니다.

한편, PUBG 음성채팅이 되지 않거나 소리가 나지 않는 등의 장애물이 있어 유저들이 답답할 때도 있다.

사실 PUBG 음성채팅이 되지 않는 원인은 마이크 고장 등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 요인은 게임 애플리케이션에서 발생하기도 하고 스마트폰 자체에서 발생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PUBG 음성 채팅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PUBG 음성 채팅이 효과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PUBG 음성 채팅이 빠르게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PUBG 게임에 마이크 액세스 권한 부여

PUBG 음성 채팅이 작동하지 않음
PUBG 플레이하기

PUBG Mobile 게임을 처음 다운로드한 후 게임을 열면 마이크를 통해 액세스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음, 이번에는 "거부"를 눌러 게임에 대한 마이크 액세스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PUBG 음성 채팅이 작동하지 않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마이크 액세스가 거부된 적이 있다면 설정 섹션으로 이동하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앱 정보 >> 인증 >> 마이크 마지막으로 게임에서 마이크 사용을 허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최신 버전으로 PUBG 업데이트

PUBG 음성 채팅이 작동하지 않음
배그

PUBG Mobile 게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PUBG 음성 채팅 오류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PUBG Mobile 게임은 계속해서 업데이트되거나 업데이트됩니다. 때로는 버그 수정으로 인해 PUBG 음성 채팅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솔루션 중 하나로 PUBG Mobile 게임을 업데이트하여 마이크/음성 채팅 오류가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PUBG 게임을 할 때 소리가 나지 않거나 작동하지 않는 마이크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UBG 에뮬레이터 사용

PUBG 음성 채팅이 작동하지 않음
PUBG 유니티

PUBG 음성 채팅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매우 유용한 솔루션 중 하나는 PC에서 PUBG 모바일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설치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PC에서 PUBG Mobile Emulator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확실히 많이 다르고 마이크 문제에서 멀리 떨어져 있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재생하기 전에 헤드폰 마이크 또는 노트북 마이크(사용되는 경우)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또는 컴퓨터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PUBG 모바일 팩트

로비에서 마이크 아이콘 활성화

PUBG 음성 채팅이 작동하지 않음
로비

PUBG 음성 채팅이 작동하지 않는 원인 중 하나는 로비에서 마이크 아이콘을 켜지 않기 때문입니다.

로비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마이크가 깜박이면 해당 플레이어가 말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듣거나 말할 수 없다면 무언가 활성화되지 않은 것입니다.

먼저 마이크를 켤 수 있습니다. PUBG에서 마이크를 켜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PUBG 게임에서 대화를 하려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마이크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때때로 전화기와 서버에 문제가 있어 마이크 버튼을 누르거나 클릭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친구가 스마트폰을 180도 회전시켜 다시 활성화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TDM Santorini PUBG 모바일 게임 플레이 팁

불행히도 이러한 유형의 PUBG 음성 채팅이 작동하지 않으면 많은 데이터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Wi-Fi를 통해서만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이렇게 하면 더 많은 데이터 할당량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