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Argus 게임플레이 팁

영웅 카운터 줄리안

Argus ML 영웅 사용자인 경우 이 기사를 확인하여 최고의 Argus 게임 플레이 팁을 얻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Argus는 ML 게임의 전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마지막 경기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결정적인 능력은이 영웅이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한 번에 다섯 명의 영웅에게 맞아도 죽지 않습니다.

아르거스의 궁극기 기술로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 대량 피해 딜러로 아르거스 게임플레이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 레인에서 플레이 할 때 A 등급 픽과 플레이하기 쉬운 챔피언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파이터 또는 이니시에이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rgus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Argus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프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아르거스 게임플레이

초기 게임

전투기가 차선/경험치 위로 올라가면 포탑 사이에 있는 미니언의 첫 번째 물결을 제거하십시오. 그런 다음 도마뱀을 가져 가십시오. 0.45초에서 작은 황금 게를 잡습니다. 미드 라이너가 지원을 제공하면 적의 버프를 공격하거나 레인으로 돌아가 미니언을 제거하십시오.

봇슈즈(250골드) 구매 후 버서커의 분노를 우선순위에 두고 적에게 2스킬을 사용해보고 영웅의 HP가 낮으면 추격합니다.

초기 게임에서는 막히면 탈출 스킬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첫 번째 스킬을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스킬 콤보를 수행하여 초반 게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 스킬 1 + 스킬 2 + 스킬 1

EXP Lane Road를 오르면 더 빨리 오르고 넓은 농사 공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게임의 초점은 포탑을 풍부하게 하고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재배하는 것입니다.

게임 중반

아르거스 게임 플레이의 주요 단계입니다. 적에게 먹히지 말고 다른 스킬처럼 스킬 1을 낭비하지 마세요. 스킬 1은 탈출/피해를 다루는 주요 스킬입니다.

모든 종류의 갱을 피하기 위해 그것을 마스터하십시오. Offlaner의 주요 임무는 포탑 밀기이며, 적 영웅의 2/3가 죽을 때마다 팀이 거북이를 탈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차선을 활짝 열어두지 말고 필요한 경우 중간에 빠르게 회전하여 캐리가 킬을 얻도록 도와주세요. 다음 기술 동작을 수행하여 전장에서 최대 피해를 얻으십시오.

  • 스킬 1 + 스킬 2 + 스킬 3 + 스킬 1

늦은 게임

이 마지막 단계에서 팀과 함께 회전하는 그는 이제 적 팀 전체를 전멸시키기에는 너무 강하지만 궁극기 동안 적에게 압박을 받으면 죽게 되므로 궁극기를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적을 유인한 다음 팀과 함께 기습 공격을 수행하거나 탱크를 따라 적절한 순간을 기다려 갱에 뛰어들고 항상 적의 카마게 딜러를 표시하십시오. 이 매우 효과적인 스킬 콤보로 시도할 수 있는 게임을 종료하십시오.

  • 스킬1+스킬3+스킬1+스킬2

적팀 전체가 당신의 팀을 죽이느라 바쁘다면 상황에 따라 부시를 확인하고 영주를 죽이십시오. 당신은 야만인을 플레이해야 하고 당신은 이 단계에서 매우 치명적입니다. 당신은 적을 공격하는 것을 주저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Moskov 게임 플레이 팁

적에게 유인해 공격력을 높이는 능력을 가진 이 영웅은 적을 공격하고 파괴하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는 그가 죽음을 무시할 수 있게 해주는 종류 중 하나이며, 따라서 그가 동료를 승리로 이끌 때 적들이 그에게 가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근 오리지널 서버의 개편으로 매우 유연하여 메타 카테고리에 등록되었습니다.

개선된 Argus는 이제 범위 제어, 이동성, 군중 제어 기능이 있고 많은 피해를 입히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제 상대를 두려움 없이 공격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 세트로 적을 찌르고 베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Argus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ayla 게임 플레이 팁

오늘의 Argus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Argus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