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 2020 글로벌 레벨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 2020. e스포츠는 경쟁적인 특성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프로 e스포츠 게이머는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수익면에서 게임 산업은 그 어느 때보 다 커졌습니다. 전 세계 박스 오피스 영화, 음악 산업, NFL, NBA, MLB 및 NHL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립니다.

2020년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선수는 누구입니까? Faker, Xyp9x, MATUMBAMAN과 같은 선수는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선수입니다. 그들의 인기는 우승으로 측정될 뿐만 아니라 시청률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평판으로도 측정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0년에 가장 인기 있는 e스포츠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좋아하는 e스포츠 선수가 이 목록에 없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인기도에 따라 2020년 최고의 e스포츠 선수만 다룹니다.

League of Legends(LoL)는 의심할 여지 없이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e스포츠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매일 2,7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LoL을 플레이합니다. 실제로 LoL은 많은 프로 선수들의 주요 수입원입니다. 여기 3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 2020 세계 수준.

위조자

현재까지 알려진 가장 성공적인 e스포츠 선수 중 한 명은 이상혁(일명 Faker)입니다. 뛰어난 실력과 예리한 전략으로 2020년 $ 1,228,000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거의 3년 연속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 수익자이기도 합니다. 매년 수백만 달러를 버는 게이머는 단 한 명뿐입니다. Faker가 자랑스럽게 이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Faker는 한국 통신의 일원으로서 이름을 올릴 자격이 있습니다.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 2020 3개의 세계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한 대회에서 그는 전체 토너먼트에서 한 경기도 패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 위업을 달성한 유일한 선수입니다. Faker는 LoL에서의 환상적인 기계적 전략과 광범위한 챔피언 풀로 유명합니다. Faker의 총 수입은 직업이 다양하기 때문에 알 수 없고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가 2020년 3월 경쟁에서 약 $ 1,228,281 달러를 획득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한국통신에서 $ 1~$ 200만 달러 정도를 벌어들인 것으로도 알려졌다. 페이커는 최근 SK텔레콤과의 파트너십 제의를 받고 흔쾌히 수락했다. 그는 또한 Twitch TV에서 자신의 플레이를 스트리밍하여 수익을 얻습니다.

신인

송의진(일명 루키)은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 2020 페이커 후. 16세의 나이에 이 재능 있는 e스포츠 선수는 KT Rolster Arrows 팀에 처음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17세의 나이에 그의 팀은 2014년 챔피언스 서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어린 나이 때문에 WORLDS에서 실격되었지만. 2014년 Rookie는 Invictus Gaming으로 이적하여 처음으로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했습니다. 그의 팀은 조별 리그에서 거의 무패에 가까웠고 많은 치열한 경기 끝에 그의 팀은 2018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Invictus Gaming은 역대 최고의 LoL 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그 크레딧의 대부분은 Rookie에게 돌아갑니다. Rift Rivals 2018에서 그는 1위를 차지하며 처음으로 $ 상금 마진 100,000을 넘었습니다. Rookie의 순자산은 약 $ 559,519 달러로, 많은 LoL 플레이어에게는 확실히 꿈의 수입입니다. 2020년 현재까지 많은 대회에 출전했지만 연봉 외에 수입은 알 수 없다. 루키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역대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입니다.

우지

대부분은 그의 기계 기술과 전략이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팀은 주로 다양한 토너먼트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둔 것이 그의 지원이라고 주장합니다. RNG(Royal Never Give Up)가 LoL 피치에 올릴 때마다 시청자는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환상적인 LoL 플레이어는 2012년 Royal Club에 합류하여 여정을 시작했고 1년 만에 세계 챔피언으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UZI는 지난 2년 연속 출전한 유일한 선수였지만 다시 한 번 아슬아슬한 차이로 2위에 올랐습니다. 그는 Royal Never Give Up 팀으로 편입되었고 2017년에는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팀은 결승전에서 놀라운 경기를 펼쳤지만. 이 전략적인 LoL 플레이어는 거의 41개의 다양한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 545,447달러를 벌었습니다. 그는 Royal Never Give Up 팀에서 뛰면서 약 $ 393,934 달러를 벌었습니다. 스타홈 로얄클럽 팀에서는 $ 139,506달러를 벌었다. UZI는 확실히 하나입니다.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선수 2020 RNG 팀에서 중국에서.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