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새비지 MPL 인도네시아 플레이어가 되시겠습니까? 이 4가지 팁을 시도해보세요!

탑 새비지 MPL 인도네시아

그 단어를 잘 아는 사람은 야만적인? 자주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꼭 계략 MLBB라는 이 단어는 더 이상 낯선 단어가 아닙니다. 이것.

말하다 야만적인 안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별명이다. 플레이어 5명 사살에 성공한 MLBB 영웅 그의 팀이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자유를 갖도록 한 번에 상대를 공격합니다.

이 단어는 실제로 외국에서, 더 정확하게는 거칠고, 잔인하고, 야만적이라는 뜻의 영어에서 유래했습니다. 이 단어는 다음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MLBB는 플레이와 킬링이 매우 잔인합니다. 영웅 상대. 

그 외에도 보통 이 단어를 발음한 후에는 단어가 다시 나옵니다. 전멸 이는 전체를 나타냅니다. 영웅 상대가 죽었습니다.

전부는 아니다 플레이어 이 용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기는 순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기술 그리고 우리의 살인 능력 영웅 한 번에 상대방. 

MPL ID 동안 야만적이었던 최고의 플레이어 목록

EVOS-Wannn

MPL 시즌 4 동안 EVOS Legends 팀인 Wannn이 1번 승리했습니다. 야만적인 그 다음에는 Genflix Aerowolf 팀, 즉 Watt가 1개의 숫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야만적인 Wann처럼요. 와 함께 야만적인 Wannn이 이룬 성과는 EVOS Legends 팀을 승리로 이끄는 데 성공했습니다.

풀네임 무하마드 리드완(Muhammad Ridwan) Wannn은 세계 챔피언이 되는 등 MLBB 세계에서 다양한 업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임 리그 2019, 2019 프레지던트컵 지역 수라바야, MPL ID S4 및 S7, 은메달 바다 게임 2019년에는 매우 고무적인 다른 성과도 많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Watt의 업적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그는 MPL S1 및 기타 다양한 업적의 챔피언입니다.

게다가 MPL 시즌 5에서는 이 별명을 얻었습니다. CW가 달성한 성과입니다. 야만적인 첫번째. 칭호를 받은 유일한 사람이다 야만적인 시즌 5에서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그는 우승이라는 다른 업적도 가지고 있습니다. AoV 내셔널 챔피언십, AoV 리그 말레이시아 플레이오프 그리고 기타 다양한 업적.

시즌 6에서는 알베르가 이 별명 획득에 성공했습니다. 팀을 승리로 이끈 RRQ 호시팀과 함께.

rrq 알버트 통계

MPL 시즌 7에서 Albert는 여전히 이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팀을 대표했지만 아쉽게도 팀을 결승에 진출시키지 못했습니다. Bigetron Alpha 팀의 Branz가 Albert의 발자취를 따라갈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야만적인 MPL 시즌 7에서. 

RRQ-클레이

결국 현재 진행 중인 MPL 시즌 8에서는 같은 팀인 RRQ 호시(RRQ Hoshi)의 앨버트(Albert)와 클레이(Clay)가 우승을 차지했다. 클레이는 1번 성공했습니다 야만적인 Albert는 2 번을 얻었습니다. 야만적인. 

Albert는 MLBB 세계에서 다양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MPL S6 챔피언,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세계 선수권 대회 그리고 그다지 자랑스럽지 않은 다양한 챔피언. 그 외에도 그의 팀 동료인 Clay는 그다지 인상적인 성과를 거두지 못했습니다.

클레이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미드라인 최상의. 그는 또한 라운드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플레이오프 MPL 시즌 7. 그는 여전히 MLBB 세계에서 많은 업적을 남겼습니다.

획득에 성공한 플레이어 야만적인 이는 확실히 중독성이 있으며 경기에서 특히 팀원에게 흥분과 행복을 제공합니다. 그럼 어떻게 구하나요? 야만적인 경기 중? 자, 아래 설명을 보세요. 

포지셔닝 좋은 것

경기에서 자신의 위치를 결정하는 것이 승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야만적인 물론 승리를 거두십시오. 하지만 이 방법은 좋은 전략이 필요하기 때문에 경기에서 가장 어려운 방법이 될 수도 있다. 

사용 항목 주는 사람 TrueDamage

결정하는데 있어서 항목 얻는 중요한 포인트로 활용될 것입니다. 야만적인. 왜냐하면 조합해서 항목 아주 좋고 고통스러운 것은 야만적인 용이하게.

사용 영웅 사수, 암살자 또는 마술사

선거 영웅 올바른 방법은 이 타이틀을 얻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영웅 명사수, 암살자 또는 마술사 ~이다 영웅 그에 비해 공격력과 고통이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영웅 다른.

사용 엠블럼 오른쪽

사용하여 엠블럼 경기에서 누군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 더 강해지고 더 아프다. 그러면 플레이어가 이 타이틀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사용법은 엠블럼 적응해야합니다 역할 사용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또 누가 이 별명을 얻을 수 있었습니까? MPL 중에 가장 많이? 행을 확인하세요. 프로 선수 누가 그걸 얻었는지 야만적인 아래 MPL 중

그러므로 MPL 경기의 흥미진진한 순간들을 보여주며 이 타이틀을 획득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봅시다. 당신이 승자의 일원이라면 정말 흥미로울 것입니다. 야만적인 MPL ID를 시청하고 토론을 계속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여러 번 기절하면 Valir 또는 Luo Yi가 이길까요?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