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로리타 카운터 히어로

쿠프라 구축

최강의 로리타 카운터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은 상당히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진 명사수 영웅들과 싸우기에 완벽합니다.

Lolita는 모든 적의 피해를 흡수하는 방패를 생성하는 기술을 가진 ML 게임의 탱크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이 궁극기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둔화 효과를 줄 수 있는 결정적인 능력도 있습니다.

새 릴리스가 출시되면 전원이 켜지고 상대에게 느린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상대가 피부에 노출되면 기절 효과를 얻게 됩니다. 이 영웅은 꽤 문제가 있지만 이 영웅과 쉽게 싸울 수 있는 로리타 카운터 영웅이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모바일 레전드 2022 최강 로리타 영웅 카운터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어떤 영웅이 쉽게 롤리타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는지 궁금하고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전체 설명을 살펴보십시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체 설명을 올바르고 정확하게 보도록 하세요!

MLBB 로리타 히어로 카운터 목록

카구라

히어로 카운터 로리타
카구라

Kagura는 번쩍이는 기술을 통해 쉽게 Lolita 영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스킬을 장전하면 쉽게 얇아지고 최종 스킬이 쉽게 막힐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Kagura는 꽤 좋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Kagura는 특히 초보 플레이어에게 이 영웅을 마스터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카구라는 게임 초반이나 초반에 매우 강하지만, 카구라는 기존 캐리 영웅들에게 질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게임 후반의 경기에서 살아남을 만큼 강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쿠프라

히어로 카운터 로리타
쿠프라

Khufra는 후자를 제압할 수 있는 탱크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마지막 능력이 성공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와 함께 번쩍이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Khufra의 두 번째 스킬과 궁극기 스킬도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Khufra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군중 제어 기술을 보유한 탱크 중 하나입니다.

프랑코

히어로 카운터 로리타
프랑코

또한 프랑코는 기절 효과를 줄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게 궁극기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스킬 시전 시 프랑코의 스턴 능력을 사용하여 궁극기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Franco는 또한 매우 쉽게 적을 유인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문제가 있는 후크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Franco는 현재 Lolita 카운터 영웅이 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영웅은 어떤 상대도 감히 꾸며내지 못하게 만드는 CC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Franco는 마스터하기 매우 어려운 영웅입니다. 이 영웅이 가진 기술을 사용하려면 강한 손 속도와 본능이 필요합니다.

그록

히어로 카운터 로리타
그록

Grock은 또한 손쉬운 Lolita 카운터 영웅이 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결정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스킬을 해제하면 그록의 마지막 능력을 사용하여 그를 칠 수 있습니다. 작동하면 궁극기 능력을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그록의 영웅이 가진 장점은 데미지가 크다는 것입니다. 그록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큰 피해를 입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영웅은 하나의 콤보 스킬로 Marksman과 Mage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최강 카운터 영웅 Beatrix

히어로 카운터 로리타

Chou는 적에게 군중 제어 효과를 주는 기술을 가진 ML 전사 영웅입니다. 그 외에도 Chou는 때때로 그를 무적으로 만드는 번쩍이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Chou는 꽤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적 영웅을 쉽게 잠그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ou는 그의 CC 기술로 Lolita 카운터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초우는 많은 영웅을 상대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초우는 동급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는 것으로 유명하다. Hero Chou는 기동성이 좋습니다. Chou는 매우 유연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마틸다

이상 모바일 레전드의 최강 로리타 영웅 카운터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것이 유용하고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기를 바랍니다. 위의 영웅을 사용하여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