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에게 적합한 Fortnite 게임의 5가지 구축 팁

포트나이트 해킹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은 현재 게이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랑을 받는 배틀로얄 게임 중 하나는 포트나이트. 초보자 플레이어는 Fortnite 게임의 조립 팁을 알아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 건물 역학은 배우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더 쉽게 하려면 Fortnite 건물 팁이 정말 필요합니다.

다음은 플레이할 때 적용할 수 있는 초보자를 위한 Fortnite 구축 팁입니다.

가을과 캐치 트릭

포트나이트 구축 팁
가을과 캐치 트릭. 출처: 게이머

챕터 3: 시즌 2 이전에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넘어지지 않도록 벽과 바닥을 쌓는 방법을 빨리 배워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게임 맨틀 능력을 사용하여 건물을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팁은 전투 중에 특히 건물이 계속 높아질 때 유용합니다. 건물이 파괴되면 벽이나 바닥 타일 근처에 떨어지도록 위치를 잡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요령을 따르면 건물이 파괴될 때 높은 곳에서 안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은 이러한 팁은 마스터하기가 상당히 어렵지만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기량을 보여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에서 나만의 Fortnite 지도를 만드는 방법, 확인해보세요!

건물을 조금 더 높게 만들기

포트나이트 구축 팁
건물을 더 크게 만드십시오. 출처: 게이머

이러한 팁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상대가 천장을 잡고 측면으로 올라가기 더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 빠르게 회전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방법이 여전히 유용하긴 하지만 조금 더 높은 건물을 만드는 방법을 마스터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기 때문에 시도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상대방이 쉽게 건물 위로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건물을 평소보다 높게 만드는 데 익숙해질 수 있어야 합니다.

슬라이드 램프

포트나이트 구축 팁
슬라이드 램프. 출처: 게이머

슬라이드 램프는 하강할 때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슬라이드 램프를 수행하는 동안에도 조준하고 쏠 수 있습니다.

건물의 경우 메타빌딩의 가장 독특한 측면 중 하나는 내리막 경사를 지을 때 미끄러지는 데서 나온다고 할 수 있다. 

이 전술을 항상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슬라이드 램프는 폭풍을 피하거나 싸움을 피하기 위해 빠르게 회전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는 경우에만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올바르게 수행하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무기와 아이템을 이해하여 더 나아지세요!

갑옷 벽은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포트나이트 구축 팁
갑옷 벽을 활용하십시오. 출처: 게이머

간단히 말해서 대부분의 갑옷 벽은 바닥, 천장, 벽 또는 경사면에 빠르게 던질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갑옷 벽이 관통하기 매우 어려운 경우 적과의 총격전이 있거나 치유 중일 때 이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상자에서 바닥 전리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이 갑옷 벽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배틀 연구소 훈련

포트나이트 구축 팁
배틀 랩에서 훈련하세요. 출처: 게이머

Fortnite를 더 잘하고 Victory Royale을 받을 확률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빌드하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잘하기 위해 거대하고 멋진 구조물을 지을 필요는 없습니다. Fortnite의 간단하고 직관적인 건물 메커니즘을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기만 해도 게임을 더 잘할 수 있습니다.

경기에서 탈락할 염려 없이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배틀 랩에서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친구들과 함께 섬으로 뛰어들어 함께 훈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Battle Lab은 이를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경고! 이것은 Free Fire Account Hack Apk를 사용할 위험이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초보자를 위한 Fortnite 구축 팁입니다. 이 기사가 Fortnite를 더 잘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항상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V-Bucks Fortnite를 쉽고, 빠르고, 저렴하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