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는 두 팀이 한 팀이 되어 상대의 기지를 점령하고 자신의 기지를 방어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이 모바일 게임을 이제 막 플레이하기 시작한 분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팁과 요령이 필요합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를 위한 팁과 요령

  1. 하나의 영웅 마스터

아직 이 게임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모바일 레전드에서 영웅들이 발동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들을 잘 모르실 것입니다. 하지만 한 명의 영웅을 플레이하고 플레이 방법을 마스터하는 데 계속 집중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이해하기 쉽다고 생각되는 영웅을 선택하십시오.

선택한 영웅을 사용하려면 사용자 지정 모드에 들어간 다음 연습을 선택하여 해당 영웅에게서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한 명의 영웅을 마스터했다면 친구 또는 무작위로 선택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클래식, 순위, VS, AI 또는 싸움과 같은 다른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1. 아이템 또는 장비 빌드 설정

한 명의 영웅을 마스터할 수 있게 된 후.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빌드 항목을 설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명사수형 영웅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공격 아이템을 구입해야 상대방의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준비라고 표시된 왼쪽 하단 모서리에서 이 빌드 항목을 찾은 다음 장비 메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같은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상위 플레이어와 동일한 빌드 항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 혼자 놀지 마

아직 초보자인 분들은 특히 게임이 끝날 때 혼자 플레이해서는 안 됩니다. 이 게임은 상대방의 기지를 파괴하여 승리를 거두기 위해 팀워크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혼자 플레이하거나 상대 플레이어에게 뭉쳐서 어리석게 죽는 것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 미니맵 읽기

모바일 레전드 게임을 플레이할 때 지도에 자신이 보일 뿐만 아니라 왼쪽 상단의 미니맵을 보면 주변 지역의 상태도 볼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 팀원의 위치를 알 수 있도록 미니맵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것을 보면 게임에 있는 모든 것을 알 수 있으므로 공격하거나 후퇴할 적절한 시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엠블럼 업그레이드

마음에 드는 영웅을 결정한 후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엠블럼의 레벨을 올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선택한 영웅도 그의 힘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아직 히어로 마크맨 초보자라면 레벨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물리적 엠블럼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1. 자리 비우지 마세요

AFK는 플레이어가 게임 영역을 떠나 돌아오지 않는 경우입니다. 그렇게 하면 신용 점수가 AFK에 대한 패널티로 줄어듭니다. 이를 위해 신용 점수가 100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자주 자리 비움을 하면 신용 점수에 영향을 미쳐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요령입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때 인터넷 네트워크가 강력해야 합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