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PUBG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무기 목록

PUBG 무기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PUBG 무기가 많이 있습니다. 이 무기는 상대방을 쉽게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또는 배그 는 배틀로얄을 테마로 한 게임으로, 다양한 그룹이 즐길 수 있는 인기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특정 위치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방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생존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사용해야 하는 무기 형태의 보호 장치를 사용합니다.

그럼, 초보자도 사용할 수 있는 PUBG 무기에 대한 다음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그냥 가서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초보자를 위한 PUBG Mobile 치킨 디너 플레이 방법

현명한 무기 선택

PUBG 무기
무기에 조준경을 사용합니다. 출처: 공식 사이트

무기를 선택할 때 플레이어는 게임 위치 지도, 액세서리, 상황 등 여러 측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너무 넓지 않은 맵 위치에서는 근접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큰 맵에서는 더 나은 타격을 위해 장거리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하는 무기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액세서리의 활용도 중요하다고 여겨진다. 초보자가 무기를 사용할 때 보조 그립, 조준경, 빨간 점 조준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어그립은 플레이어가 반동을 줄여 무기를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코프는 장거리 무기에 사용하여 목표물을 조준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단거리 무기에 빨간 점 조준경을 사용하면 더 나은 시야를 제공하여 무기를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PUBG 모바일 클러치: 강력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팁

PUBG 무기 목록

M416

PUBG 무기
M416 무기. 출처: 공식 사이트

M416 이 게임에서 발견되는 긴 총신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무기는 중거리에서 장거리 공격에 사용하기 좋은 무기입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는 정확도가 높아서 사용자가 표적을 잘 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M416은 조합이 좋은 무기입니다. 빠른 반동률, 우수한 조준 정확도, 상대에 대한 사격의 큰 충격으로 인해 이 무기는 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선택입니다.

이 무기는 생성률이 높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이 무기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에란겔 지도에서는 이 무기를 도시 구석구석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접근이 용이하기 때문에 여러 플레이어가 주 무기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Kar98k

PUBG 무기
PUBG 게임의 Kar98K 무기. 출처: 공식 사이트

Kar98k 정확도도 높은 저격형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장거리 공격에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이 무기로 인한 피해 수준도 높습니다. 이 무기는 장거리 사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넓은 지도 위치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합니다.

이 무기는 발사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장거리 사격에 적합합니다. 한 번 더 발사하려면 볼트를 당기는 데 시간이 꽤 오래 걸리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무기를 사용하는 데는 격렬한 근거리 전투가 적합하지 않습니다.

UMP45

PUBG 무기
PUBG 게임의 UMP45 무기. 출처: 공식 사이트

UMP45 반동이 쉬운 무기이다. 이 무기는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이 무기는 높은 연사력과 빠른 반사 신경을 지닌 SMG 또는 기관단총입니다.

SMG 계열 무기로서 이 무기는 데미지 영향이 매우 좋습니다. 특히 근거리에서 촬영할 때 사용됩니다. UMP45는 매우 강렬한 상황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무기도 게임 내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지도의 전리품 위치, 특히 건물 및 기타 시설에서 UMP45를 찾을 수 있습니다.

AKM

돌격소총
PUBG 게임의 AKM 무기. 출처: 공식 사이트

AKM 중거리 전투에서 주로 사용되는 중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반동 수준이 높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반동을 줄이고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액세서리를 사용합니다. 이 무기를 통해 플레이어는 무기에 장착된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연습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무기는 단 한 발의 총알만으로도 높은 수준의 피해를 줍니다. 하지만 연사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이 총알을 사용할 때는 사격 시간에 주의해야 합니다.

AWM

AWM
PUBG 게임의 AWM 무기. 출처: 공식 사이트

AWM 매우 강력한 총알을 사용하는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단 한 발의 총알로 적을 끝낼 수 있습니다. 저격용 무기 카테고리에 포함된 이 무기는 사용 정확도가 높습니다.

AWM은 보틀 액션(botl-action) 유형의 무기입니다. 즉, 사격할 때마다 볼트를 반복적으로 당겨야 합니다. 이로 인해 이 무기를 사용하는 속도가 느려집니다.

이 무기는 구하기 힘든 종류의 무기입니다. 이 무기는 전리품 위치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이 무기는 공중 투하 또는 공중에서 떨어지는 보급품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2023년 PUBG Miramar 맵 최고의 핫 드롭 장소

그럼 PUBG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에 대한 리뷰입니다. UC PUBG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