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아웃 의미 및 온라인 쇼핑의 기타 용어

결제 의미

세상에 온라인 쇼핑 매우 친숙하지만 그 진정한 의미를 모르는 몇 가지 용어가 있습니다. 매우 일반적인 용어 중 하나는 결제입니다. 체크 아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미 알고 있습니까?

온라인 쇼핑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일반적인 활동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액세서리, 스킨 케어, 가제트 등과 같은 항목을 구매할 때마다 CO를 원하거나 이 항목을 확인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따라서 체크아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더 궁금한 분들을 위해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ktok Kids를 위한 Nomads Ranger 속어, 이것이 의미입니다!

온라인 쇼핑에서의 결제 의미

결제 의미
결제 의미. 출처: freepik.com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항목을 구매하려는 경우 이를 체크아웃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체크아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Checkout은 수표를 의미하는 영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경우 구매하려는 주문을 다시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배송 데이터 완료, 결제 방법 선택 등.

인도네시아의 거의 모든 마켓플레이스에서는 항목 구매 단계에 체크아웃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Shopee, Tokopedia, Lazada, Bukalapak이라고 부르며 모두 체크아웃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좋은 시도는 실패를 의미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온라인 쇼핑의 기타 용어

결제 의미
온라인 쇼핑의 기타 용어. 출처: freepik.com

결제 외에도 온라인 쇼핑에 존재하는 다른 많은 용어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용어 중 일부는 귀하에게 친숙할 수도 있지만 다시 말하지만 귀하는 그 의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다음은 이러한 용어 중 일부입니다.

선주문(PO)

사전 주문(PO)은 현재 이러한 제품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상품 또는 제품을 주문하는 용어입니다.

대금 상환 (COD)

COD(Cash On Delivery)는 상품이 구매자에게 도착했을 때 이루어지는 거래에 대한 결제 시스템입니다.

준비 재고

Ready Stock은 판매 중인 상품이 현재 사용 가능한지 여부를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그래야 소비자도 그때그때 이런 상품을 살 수 있습니다.

송장

인보이스는 지불해야 할 금액에 대해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작성하는 청구서입니다. 송장에는 지불할 가격 외에도 판매자와 구매자의 주소, 할인, 세금 및 운송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래시 세일

Flash Sale은 판매되는 상품의 가격이 인하되거나 할인되는 기간입니다. 일반적으로 플래시 판매는 특정 시간에 발생하며 몇 분 동안만 지속됩니다.

1+1 구매

Buy 1 Get 1은 프로모션에서 사용되는 용어로, 1개의 항목을 구매하면 동일한 항목 중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1개 가격으로 2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P는 속어이며 의미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자, 이것이 이번에 온라인 쇼핑 용어에 대한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귀하의 통찰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지금 바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프로세스가 쉽고 안전하며 빠르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t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