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Indonesia에서 최고의 M416 부착물은 무엇입니까? 여기를 확인하세요!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다음은 최고의 M416 부착물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갓데미지로 M416 무기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자동 창백한 적!

M416은 PUBG 게임의 원래 무기 중 하나이며 다른 여러 Battle Royale 게임에도 등장합니다. 이 무기는 PUBG가 출시된 첫날부터 항상 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지금까지 이 AR 무기는 여전히 동급 최고입니다.

부착물이 전혀 없는 M416은 반동이 적고 피해가 큰 훌륭한 무기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위력을 더욱 높일 수 있는 M416 부착물을 알고 계십니까?

다음은 PUBG Mobile Indonesia에서 적을 죽이는 성능을 가속화하는 최고의 M416 부착물입니다.

2021년 최고의 M416 부착물

총구 – 보상기

보정기 총구 모드

사용해야 하는 첫 번째 M416 부착물은 총구 또는 보정기입니다. PUBG 플레이어의 대중적인 의견과는 달리 보정기는 여전히 이 AR 무기에 대한 최고의 총구 부착물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소음기가 더 낫다고 하지만 그것은 영화에서 총을 사용하는 암살자들을 너무 많이 보기 때문입니다.

PUBG Mobile 게임에서 서프레서는 그다지 큰 역할을 하지 않고 무기의 소리를 숨기고 약간의 반동을 제거할 뿐입니다.

반면에 AR 보정기는 무기 반동을 크게 줄입니다. 이 부착물을 사용하면 더 정확하게 사격하고 보유한 총알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Compensator는 PUBG Mobile Indonesia에서 사용해야 하는 최고의 M416 부착물 중 하나입니다.

하단 그립: 수직 그립 또는 각진 포그립

PUBG 포그립

M416 부착물의 그립은 수직 또는 각진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직 그립은 적과 상당히 가까운 일대일 상황에 가장 적합합니다. 

수직 그립은 수직 반동을 10% 줄여 흔들거나 웅크리고 있을 때 적을 더 쉽게 공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반면 각진 포어그립은 ADS 속도를 높여주기 때문에 중거리 전투에 더 적합합니다. 각진 손잡이는 수평 반동도 줄여줍니다.

탄창: 확장형 Quickdraw 탄창

가이드-잡지-pubg-quickdraw

Attachment Magazine: Extended Quickdraw Mag는 PUBG 게임의 모든 무기에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gazine: Extended Quickdraw Mag는 PUBG Mobile에서 최고의 M416 부착물 중 하나입니다.

Extended Quickdraw Mag는 탄창 용량을 늘리고 재장전 시간을 줄입니다. 추가로 10발의 총알을 쏠 수 있으며, 이는 승리와 패배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1의 5가지 고통스러운 무기, Harvest Kill!

범위 – 변수

6x 범위 전체 줌

PUBG Mobile에서 M416에 사용할 수 있는 스코프는 다양합니다. 이 무기는 8x 조준경을 제외한 게임의 거의 모든 조준경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스코프 옵션은 적과 싸우는 위치로부터의 거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사격장에서 어떤 스코프가 사용되는지 알아보려면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 근접 전투: 빨간 점 /Holo 사용
  • 중거리 전투: 스코프 3x 및 6x. 3x 및 6x 조준경에서 발사할 때 조준경 움직임이 크게 증가함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마스터하려면 반동 제어를 연습하세요.

대면 전투에서 장거리 조준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2x 스코프의 경우 시야가 상당히 제한적이기 때문에 더 잘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술 주식

전술 주식

PUBG Mobile Indonesia에서 마지막이자 여전히 최고의 M416 부착물 중 하나는 전술 개머리판입니다. M416 무기는 개머리판을 장착할 수 있는 게임 내 유일한 AR입니다. 전술 개머리판은 사용하는 무기의 반동을 크게 줄입니다.

전술 개머리판을 부착물로 사용하여 장비하십시오. 이 하나의 첨부 파일을 잊지 마십시오. 제대로 조준할 수 없는 분들에게는 일명 반동이 여전히 매우 잔인합니다. 전술 재고를 사용하여 줄이십시오. 사용하다 보면 아주 완벽한 샷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5가지 PUBG 모바일 신화, 경험해 보셨나요?

PUBG Mobile Indonesia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M416 부착물입니다. 이 AR 무기는 부착물이 없어도 상당히 안정적이지만 장착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같은 무기를 사용하는 적과의 일대일 전투가 승패의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