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S SG Soul처럼 천왕성 MLBB를 마스터하는 방법

MSC 2022 팀

EVOS SG Soul은 ONE Esports의 자격을 갖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싱가포르 예선 결승에서 DVT Esports를 3-1로 꺾고 인비테이셔널.

네 경기 중 두 경기에서 Chong "Soul" Ru Chyi는 현재 메타에서 최고의 오프라이너 중 한 명인 Uranus를 이용했습니다.

다음은 Land Of Dawn에서 Uranus 게임을 개선하기 위한 EVOS SG Soul의 5가지 팁입니다.

천왕성 A la EVOS SG Soul을 사용한 트릭

상징 지원 사용

에보스 SG 소울
엠블럼

EVOS SG Soul은 지원 엠블렘을 사용하고 Agility, Recovery 및 Avarice에 포인트를 부여합니다. 이동 속도에 중점을 두어 적에게 달라붙어 큰 위협을 가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재생은 상대방의 차선 및 아웃 트레이드에서 매우 잘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됩니다. Avarice는 특히 천왕성이 찌르기에 능숙하기 때문에 합산하여 상당한 양의 추가 금을 제공합니다.

전투 주문의 경우 군중 제어가 심한 영웅이 있으면 Purify를 사용하고 자신이 폭발하지 않도록 잠급니다. 초기 팀전과 라인 압박을 높이기 위해 실행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Enchanted Talisman, Oracle 및 Bruteforce 흉갑을 핵심 아이템으로 구매

에보스 SG 소울
오라클

Enchanted Talisman, Oracle 및 Bruteforce Breastplate는 EVOS SG Soul에서 사용하는 천왕성의 핵심 아이템입니다. 상대 팀에 대한 위협에 따라 물리적 방어구 또는 마법 저항력을 구축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격 속도 감소와 치명타 감소는 공격 속도와 치명타에 의존하는 약초에 대해서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온 에지 체인 및 초월 수호물

에보스 SG 소울
투명

가능할 때마다 상대에게 우라누스의 첫 번째 스킬인 아이오닉 엣지를 쌓으세요. 천왕성의 두 번째 기술인 초월 수호는 Ionic Edge로 다시 후속 조치를 취하면 전투에서 승리하도록 보장합니다.

열쇠는 Transcendent Ward로 상대방에게 자신을 발사하고 나중에 Ionic Edge로 후속 조치하여 캐스팅 시간 지연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그녀의 궁극기인 Conecration은 온디맨드 슬로우 효과를 무효화하며 탈출하거나 적을 쫓는 데 필수적입니다.

팀 전투 중 레벨 2, 로밍 및 영역 획득에 집중

에보스 SG 소울
로밍

라인전 단계에서는 레벨 2를 맞추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Transcendent Ward의 방패는 거의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크립이나 영웅으로부터 의도적으로 소량의 피해를 입어 재생 스택을 활성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천왕성의 높은 이동성과 재생성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포탑 사이의 적 하수인을 베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적보다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측면, 특히 중앙 차선에서 팀 전투에서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팀 전투에서 팀의 승리 조건을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어쌔신이 있다면 당신의 서스테인과 기동력으로 이기기가 어렵기 때문에 꼭 찾아서 쫓아가세요.

대부분의 경우 상대의 캐리와 지원을 고수하려고 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그들의 캐리로 인한 피해를 흡수 할 수 있습니다.

천왕성의 치유 능력으로 전투 안팎을 뛰어다니면 팀의 캐리가 최전선에서 먼저 끝낼 수 있습니다.

Turtle 또는 Lord와 같은 비전을 수행할 때 캐리가 유지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캐리를 유지하는 것이 귀하의 임무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캐리가 독립적인 경우 팀의 위치 정보를 수집하고 안전한 거리에서 괴롭히고 구역을 지정하기 위해 앞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스메랄다를 제외하면 천왕성에 대항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입니다.

Angela와 Rafaela와의 콤보

에보스 SG 소울
안젤라

Angela와 Rafaela는 추가 치유 및 이동 속도를 통해 Uranus가 더 대담해지고 적진에 더 세게 뛰어들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Uranus와 잘 어울리는 영웅입니다.

천왕성의 카운터는 Baxia와 Esmeralda입니다. Baxia의 타고난 치유를 줄이면 Uranus의 지속 효과가 줄어듭니다.

반면에 Esmeralda는 방패를 통해 피해를 입히고 Uranus Transcendent Ward를 전멸시킵니다. 일반적으로 EVOS SG Soule은 전투에서 벗어나서 놀고 다시 들어가기 전에 재생이 들어갈 수 있도록 더 자주 거래하도록 선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신나는! PMPL 인도네시아 시즌 5를 향한 Evos Reborn의 여정

Mobile Legends의 EVOS SG Soul처럼 Uranus를 쉽게 마스터하는 방법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