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왕성 vs 박시아,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정글러는?

카운터 슈

Land of Dawn에서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탱크이자 주류는 Uranus Vs Baxia입니다. 그래서 정글러는 어디있나요 모바일 레전드 그 중 최고?

최근 여명의 땅에서의 전투는 특히 정글러 메타 탱커의 존재로 인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Aura Fire의 High가 제시하는 메타는 정말 위험합니다. 탱커를 레슬링 정글러로 사용하는 것은 당연히 적에게 매우 어렵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메타에 모든 영웅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에 효과를 발휘하기 위한 몇 가지 특별한 세부 사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주목해야 할 두 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Uranus Vs Baxia입니다. 둘 다 숲에서 자신의 입장을 고수한다면 치명적입니다.

하지만 둘 다 강합니까? 이를 알아보기 위해 이번에는 Uranus Vs Baxia 중 정글러로 사용할 때 가장 치명적인 것이 무엇인지 논의할 것입니다. 어서, 다음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천왕성과 Baxia의 비교

내구성

천왕성 대 Baxia
MLBB

탱크 영웅의 이름은 확실히 그들에게 놀라운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이 역할을 담당하는 대부분의 영웅은 전투에서 팀원을 보호하면서 적의 공격을 견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천왕성 자체에는 중요한 수동적 능력, 즉 피를 바꾸는 능력이 있습니다.

적이 공격할 때 수동 피해 감소에 의존하는 Baxia와 달리 적의 HP 재생 능력을 감소시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변화하는 능력을 가진 천왕성이 그보다 강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문제는 더 많은 공격을 받을수록 더 많은 HP를 보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박시아가 약하다는 뜻은 아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 능력은 삼림 수조에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팀의 주력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을 억제하면서 피해를 주는 데 앞장서야 했기 때문이다. HP 변경 능력 때문에 둘의 두께 수준이 달라야 합니다.

DPS

천왕성 대 Baxia
게임 플레이

이전과 마찬가지로 Uranus는 저항에 부딪쳤지만 Baxia는 DPS 측면에서도 그다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스킬 2와 궁극기의 초당 공격으로 인해 Baxia를 격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의 궁극기의 불타는 힘은 또한 느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시점에서 킬을 얻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당신이 천왕성 사용자라면 적을 죽이고 싶을 때 이 영웅이 더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의 스킬 사용도 그의 패시브를 능가하기 위한 줄다리기가 되어야 합니다.

Baxia의 경우 Ultimate를 활성화하면 사용자가 골칫거리가 됩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스팸 기술과 올바른 상대는 확실히 계속 죽을 것입니다.

천왕성이 이제 그의 첫 번째 스택 스킬에 영향을 미치더라도 Baxia의 계산은 훨씬 더 좋습니다. Baxia의 스팸 기술은 탱크를 상대할 때도 무섭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Baxia는 역학이 낮은 영웅 순위에 포함됩니다.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것은 게임에서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파밍 속도

천왕성 대 Baxia
MLBB

누가 상대를 가장 짜증나게 했는지를 놓고 보자면 두 사람은 분명히 똑같았다. 이 두 영웅은 스팸 정글 청소 능력을 발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높은 에너지의 경우 Baxia의 두 가지 능력이 Uranus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Moonton으로 이 스킬을 수정한 후에도 정글에서 몬스터에게 공격을 받았을 때 냉각 손실 효과가 계속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농사를 짓는 동안 버프 몬스터가 죽을 때까지 2스킬을 계속 눌러야 합니다. 또한 다른 버프에 도달하기 위해 Baxia는 첫 번째 스킬로 더 빠릅니다.

추가 기절 효과는 몬스터에 대한 초기 피해량으로 플러스입니다. 우라누스의 움직임이 대부분의 다른 정글러처럼 평범하다면 박시아보다 필요한 시간 효율이 더 길다.

회전

천왕성 대 Baxia
MLBB

정글러, 그는 다른 직장에서 동료를 돕기 위해 돌아서지 않을 때 매우 무례했습니다. 그 이유는 회전을 통해 경로를 제어할 수 있으므로 적의 공격 영역을 제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팀은 적의 숲을 더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으므로 농사를 지을 수 없습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로 Baxia는 다른 직업으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적군은 수레바퀴가 자기 쪽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자 즉시 게으름을 피우고 후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기회를 이용하여 압박탑을 만들어 적군이나 오프라이너를 막을 수 있습니다.

한편 천왕성은 무리가 매우 밀집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떼를 통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적은 여전히 감히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이 흩어지지 않습니다. 박시아, 그래서 천왕성이 돌아서면 적이 탈출하거나 심지어 공격할 기회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천왕성 빌드 아이템 손상

팀파이트

천왕성 대 Baxia
MLBB

물론 완전한 승리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팀 전투에서 성공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Baxia와 Uranus는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영웅 연출 면에서는 상대 진영의 약한 영웅도 뚫을 수 있는 박시아가 더 적격이다.

천왕성은 여전히 수동성에 의존해야하기 때문에 야만적 수준도 다릅니다. 따라서 천왕성 사용자가 항상 최전선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박시아 유저가 전쟁 중에 휘말리면 돌이킬 수 없다. Baxia는 항상 앞에 있었기 때문에 줄다리기에 의존했던 Uranus보다 더 빨리 죽은 것이 분명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한 곳에 모이면 그 지역이 상당히 넓기 때문에 천왕성의 피해도 더 큽니다.

Uranus와 Baxia의 차이점을 설명한 후 실제로는 정글과 똑같이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팀원과의 게임을 결정짓기 때문에 이 다섯 가지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의 Baxia Jungler 빌드 아이템, Crazy Damage!

또한 그 중 하나를 선택함에 있어 좋은 구도가 수반되어야 한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댓글란에 정답을 적어주세요, OK!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