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TPP와 FPP PUBG Mobile의 차이점

TPP와 FPP PUBG Mobile의 차이점

TPP와 FPP PUBG Mobile의 차이점은 전 세계 PUBG Mobile 플레이어에게 큰 영향을 미칩니다. PUBG Mobile은 여러분이 알아야 할 2가지 좋은 관점 모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게임 내(클래식 또는 토루나먼트)에서 이 두 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은 Play Store 및 Apps Store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물론 사실적인 그래픽과 게임을 통해 많은 플레이어를 중독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에 중독되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은 다른 모드의 다양한 관점과 같은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TPP VS PUBG 모바일 모드의 차이점입니다!

또한 읽기: 무료 PUBG Royal Pass 2022를 얻는 쉬운 방법

PUBG 모바일 TPP 모드

PUBG 모바일 TPP 모드
PUBG 모바일 TPP 모드

TPP(Third Point Perspective)는 3인칭 시점에서 보는 PUBG 모바일 게임 모드입니다. 이것은 항상 더 넓게 보고 눈을 즐겁게 하는 사람들에게 확실히 매우 좋습니다.

이 관점 모드는 일반적으로 토너먼트의 플레이어가 사용합니다. 물론 이것으로 카메라 범위가 FPP보다 넓기 때문에 이 모드를 더 자주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TPP PUBG Mobile Gameplay Mode의 장단점을 참고하세요.

장점

자유 보기 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이것은 주변을 180도로 보는 것입니다. 더 많은 시청 범위로 매우 유연합니다. 따라서 백미러로 적의 일부를 볼 수 있거나 이를 특별한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제시되는 지도는 더 넓어서 적을 피하기 위한 포지셔닝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부족

당신은 항상 게임 웜과 HBD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너무 많은 선수들이 당신이 방심할 때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TPP 모드를 플레이할 때 약점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단점은 상황에 맞는 그래픽이 FPP 모드보다 덜 사실적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PUBG 2022년 2월 에디션을 위한 5가지 최고의 총기 스킨

PUBG 모바일 FPP 모드

" <yoastmark

이 FPP 모드는 무기를 잘 이해하고 사용해야 하는 요소에 크게 의존합니다. Moded FPP를 사용할 때 이 게임에서 고급 기계 및 매크로를 마스터할 수 있어야 합니다.

FPP 자체는 여기에서 1인칭 시점이 사용되는 (First Point Perspective)입니다. 제시된 카메라는 제한적이지만 이것이 FPP 모드의 본질입니다. 다음은 장단점 리뷰입니다!

장점

FPP 모드에서 선보이는 게임감은 피로를 풀기 위한 노력의 하나로 활용될 수 있어 매우 흥미진진하다. 표시되는 그래픽도 TPP 모드에 비해 매우 사실적입니다.

확실히 당신은 흥미롭고 놀라운 게임 플레이를 선호합니다. 음, 이 FPP 모드는 친구들과 플레이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이 지도는 계단 소리, 자동차 소리, 총소리와 같은 오감에 크게 의존하므로 항상 이 지도를 더 많이 검토해야 합니다.

부족

시각화는 TPP 모드보다 좁습니다. 물론 차량을 운전할 때 임의의 장애물과 충돌하게 됩니다. 카메라 위치를 광범위하게 변경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익숙하지 않으면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FPP 모드를 플레이할 때 물론 플레이할 때 더 잘 알 수 있기 때문에 항상 TPP를 사용하는 경우 AIM도 달라집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알아야 할 7가지 PUBG 모바일 약탈 팁!

TPP와 FPP PUBG Mobile의 차이점

FPP와 TPP의 차이점
FPP와 TPP의 차이점

두 가지 모드의 장단점을 알고 나면. 다음은 TPP와 FPP PUBG Mobile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리뷰입니다.

또한 읽기: 다른 맵에는 없는 Karakin PUBG만의 5가지 특징

개요

FPP는 기본적으로 플레이어의 역할에 매우 깊이 관여합니다. TPP 모드에 비해 보다 현실적인 게임 방식을 제시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용되는 카메라도 매우 작다는 점을 고려할 때 FPP의 범위는 매우 제한적입니다. TPP의 경우 수행이 매우 쉽고 시야가 더 넓습니다.

난이도

FPP와 TPP PUBG Mobile의 다음 차이점은 플레이어가 경험하는 어려움입니다. FPP는 플레이어의 속도와 민첩성 게임 감각을 우선시합니다. 따라서 지도가 보이지 않을 때에도 발소리, 총소리, 폭탄 또는 차량 소리를 알아야 합니다.

TPP 모드에 비해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TPP 모드 자체도 기존 미니맵에 상당히 능숙하다. 또한 FPP와 같은 지표에 비해 지도 인식에 의존해야 합니다. 이 TPP에서는 더 유연하고 결과 카메라도 TPP보다 넓기 때문입니다.

게임 방법

TPP와 FPP PUBG Mobile의 다음 차이점은 두 모드를 플레이하는 방식이 서로 다르다는 것입니다. 넓은 시각화로 인해 TPP 모드가 더 자주 대기하고 FPP 러시가 더 자주 발생합니다. 개방된 지역의 TPP 모드는 즉시 쓰러뜨릴 수 있는 반면, FPP 모드는 다른 적에게 지지 않고 바로 그 시간에 질주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드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