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에 PS4 지원 종료, PS5 및 PS VR2 우선 지원

매우 인기 있는 구세대 콘솔로서 베스트 셀러 콘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니, 지원 계획 PS4 최근 몇 년 동안 정지는 팬들 사이에서 꽤 바빴습니다. 계략.

저자는 이 콘솔이 출시된 후 지난 몇 년 동안 PS4가 2021년에 생산을 중단하고 계략 향후 몇 년 동안 콘솔의 새로운 릴리스.

Sony가 이것을 공개적으로 말하지는 않지만 지금까지의 콘솔 개발 패턴을 보면 솔직히 작가는 그다지 놀라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20년 PS4와 동세대 콘솔인 엑스박스 원(Xbox One)에 대한 지원도 종료한다. 

거의 10년이 된 두 콘솔은 Xbox Series X/S로 대체되기 시작했으며 PlayStation 5는 Sony와 Microsoft의 주요 초점입니다.

그러나 일부 추가 정보는 PS4 중지 지원 계획이 실제로 향후 몇 년, 그리고 아마도 2025년에 실현될 것임을 분명히 합니다.

물론 PS4 콘솔 구매를 계획 중이신 분들은 구매 여부가 헷갈리시죠?

또는 구매로 변경된 더 나은 계획 PS5?

VCGamers는 Vicigers가 알 수 있도록 PS4 지원 중단 가능성을 포함한 다양한 정보에 대해 충분히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PS5 최신 가격 2022 및 사양, 지금 확인하세요!

PS4 지원 중단

소니 포트폴리오에서 PS4 지원 중단
PS4는 Sony 포트폴리오 계획에 포함되지 않음(출처: Sony.com)

소니의 2022년 5월 투자자 브리핑 보고서 소니 사업 부문 브리핑 2025년에 PlayStation 또는 PS4 지원이 중단됨을 나타냅니다.

Sony는 PS4가 매우 오래 지속되는 콘솔이며 대유행 기간 동안 회사의 재산을 유지해 온 콘솔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투자자 브리핑은 Sony가 PlayStation Now와 PlayStation Plus를 합병하고 PlayStation 5용 퍼스트 파티 게임을 계속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Sony의 초점은 또한 라이브 서비스 게임을 개발하고 좋은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 같습니다. 번지.

Sony의 미래에 대한 모든 슬라이드에서 PlayStation 5의 다음 단계가 언급되는 반면 PS4에 대한 계획은 전혀 논의되지 않습니다.

특히 2025년 계획에서 Sony의 광고가 모바일 플랫폼, PC 및 Playstation 5에 초점을 맞출 것임을 나타내는 Sony 계획의 Growth Portfolio 섹션에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이것은 Sony가 PS4에서 PS5로 전환할 것임을 나타내는 작가의 견해이며, PS4 지원이 2025년에 중단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PS4는 2022년에도 여전히 생산 중

ps4 지원 플레이 스테이션 플레이 스테이션 상태 중지
Playstation State of Play 6월 (출처: Youtube / Playstation)

어제 Sony Business Segment 2022에 명확한 계획이 있습니다. PS4 생산과 관련된 생산 및 재무가 PS5 생산으로 이전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Sony는 2022년에도 PS4 콘솔을 계속 생산할 것입니다.

작년에 PS4 지원이 중단되었다는 소식 이후 작가를 포함한 많은 당사자들은 Sony가 2021년 말에 PS4 생산을 중단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문제를 일으킨 PS5의 원자재 및 부품 문제로 인해 PS4의 생산이 계속되었다는 보정 보고서를 조사합니다. 속도 PS5 콘솔의 생산 속도는 약간 느립니다.

플레이어를 생태계에 계속 유지하기 위해 계략 Sony는 마침내 Sony가 PS4 지원에 대한 논의가 중단되었다는 소식과는 별개로 이 콘솔의 생산을 계속하는 것을 봅니다.

여기에서 PS4 지원이 중단되었지만 다양한 계략 2022년 - 2023년의 새로운 기능은 PS4 및 PS5에서 계속 출시됩니다.

6월 2일에 출시된 Playstation State of Play 2022년 6월에는 아직 많이 있습니다. 계략 Eternight, Street Fighter, Tunic 등이 PS4용으로 아직 출시되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120fps에서 지원되는 최고의 PS5 및 Xbox 시리즈 게임은 무엇입니까?!

PS5를 위한 소니의 다음 단계

PS5 및 PS VR2에 대한 PS4 지원 중단
PS VR2 (출처: Playstation.com)

PS5가 출시된 이후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계략 콘솔에서 여러 세대에 걸쳐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당시 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와 Sackboy: A Big Adventure는 모두 PS4와 PS5로 출시되었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그리고 그란 투리스모 7 최근 출시된 마지막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와 함께 그들과 함께하십시오.

이로부터 PS5와 PS4 중지 지원 구현 간의 전환을 위해 Sony는 3가지 사업 확장 확장을 수행합니다.

첫 번째는 Playstation Plus 서비스 또는 New Playstation Plus로 알려진 새로운 서비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Vicigers가 알고 있듯이 현재 Playstation 서비스는 Playstation Plus와 Playstation Now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ony Business Segment에 대한 Sony의 계획 공지에서 Sony는 New Playstation Plus에 두 서비스를 결합할 예정입니다.

Sony는 시도할 수 있는 만큼 서비스를 개선할 계획입니다. 계략 구입하고 소유하기 전에 계략 클래식, 시장에 추가된 클라우드, 모두를 위한 집 계략 PS5에는 PS4가 포함되었지만 PS4 지원은 몇 년 후에 중단되었습니다.

다음 단계는 Sony PS VR2 콘솔의 출시입니다. VR과 현재의 메타버스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Sony도 이 PS VR2 컨트롤러를 출시했습니다.

나중에 PS5에 연결하면 VR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일부 계략 PS5는 또한 세그먼트 또는 계략 이 VR2로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것.

그냥 말해 계략 레지던트 이블 4, Horizon VR Call of The Mountain, Village Resident Evil 등이 VR 세그먼트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계략-그의.

이것은 어제 Playstation State of Play 6월에서 발표되었으며 Sony가 Playstation 5의 개발을 우선시하고 PS4 지원이 조금씩 중단될 것이라는 사실을 덧붙였습니다. 

2025년에 PS4 지원이 중단되는 이유에 대한 정보입니다. Sony의 명확한 알림은 없지만 어제 발표된 Sony Business Segment에서 확인되었습니다.

PS4를 구매하려는 분들은 다시 생각해보고 PS VR2와 통합되는 PS5 구매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