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있어야! 새로운 PUBG Aftermath 맵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입니다.

PUBG 모바일 정보

배그 Mobile 1.8은 Aftermath PUBG라는 새로운 비랭킹 배틀 로얄 맵을 도입했습니다. 여기에서 새로운 Aftermath PUBG 맵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Spiderman: No Way Home과의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PUBG Mobile 1.8은 Aftermath PUBG라는 새로운 비랭킹 배틀 로얄 맵을 소개합니다.

이 새로운 맵에는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새로운 Aftermath PUBG 맵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PUBG 여파 지도

PUBG 여파

PUBG의 새로운 Aftermath 맵을 Unrated 모드에서 다운로드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맵의 파일 크기는 새 맵과 총기 메커니즘을 포함하여 147MB입니다. 새 지도에 대한 정보와 이 게임 플레이 소개, 이 지도를 다운로드하면 이 지도의 예고편을 볼 수 있습니다.

Aftermath PUBG는 Livik의 새로운 버전입니다. 이 위치의 화산 폭발로 북쪽 루트의 눈이 녹고 지형이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도시 지역은 대규모로 파괴되었고 주택은 손상되었습니다. 또한 풀은 불에 타서 먼지가되었습니다. 그래서. 적을 찾기가 더 쉽습니다.

표면적으로는 기본적으로 Livik을 재구성한 것입니다. 그러나 2×2km의 이 작은 면적은 폭탄 폭발과 화산 폭발로 지형이 완전히 바뀌었다.

그 결과, 새로운 맵의 도시 지역과 플레이 영역이 줄어들어 플레이어가 상대를 더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Livik은 이미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가 필요하지만 도시 지역이 줄어들면 더 많은 총격과 전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맵에는 다음과 같이 게임 플레이를 변경하는 많은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 AC 코어 모듈: 조준 지원 및 제어력은 증가하지만 손상은 감소합니다.
  • 보급품 상점: 토큰을 사용하여 무기, 갑옷, 부착물 등을 교환합니다.
  • 리콜 메커니즘: 플레이어가 쓰러진 팀원이 맵으로 돌아가는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 Platform Zipline: 플레이어가 지도에서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비랭킹 매치를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UBG Aftermath 맵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

PUBG 여파

새로운 맵 Aftermath는 많은 변경 사항이 있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도 크게 변경됩니다. 이 장소에서 잘 플레이하려면 몇 가지 팁과 요령이 필요합니다. Aftermath 버전 1.8에서 PUBG Mobile 플레이어가 반드시 알아야 할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항상 상점 토큰을 약탈하여 무기 및 갑옷과 같은 적절한 공급품으로 교환하십시오. 이 상점은 이러한 장소에서 약탈하는 것보다 훨씬 빠르게 고품질 무기와 보급품을 제공합니다. 너무 많이 움직이지 않고도 원하는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정된 저격수 또는 AWM과 같은 원거리 무기가 있어야 합니다. 이 무기는 잔디가 제거되었기 때문에 이 새로운 위치에서 더 유용합니다. 나중에 원거리 전투가 더 자주 발생했습니다.

약탈하거나 4배 스코프 또는 6배 스코프를 사용하여 장거리 전투에서 적을 보고 조준하십시오. 화산 폭발로 많은 벽, 풀, 나무가 제거되었기 때문에 시야가 더 넓어지고 다른 플레이어를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Recall, Supply Shops 또는 Zipline 역학 주변에 숨을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보급품을 구입하거나, 쓰러진 팀원을 기억하거나, 새로운 집라인을 체험하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안전한 장소를 찾아 숨어 갑자기 적을 공격하십시오.

팀원을 소환할 때 이 기계는 탁 트인 땅에 배치되기 때문에 Riot Shield를 사용하여 견고한 엄폐물을 만들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Airdrops에서 얻을 수 있는 상위 5가지 무기

연기를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의 주의를 끌 수 있고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원격 적들은 당신을 죽이기 위해 공격하고 연막 속으로 총알을 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은 게임을 오늘날의 위치로 끌어올린 판도를 바꾸는 업그레이드와 기능을 구현할 때 목표를 거의 놓치지 않습니다.

이와 함께 1.8 업데이트는 의심할 여지 없이 배틀 로얄 경험을 향상시킬 많은 조정 및 개선 사항을 제공합니다.

1.8 업데이트 후 Aftermath PUBG라는 새로운 클래식 모드 맵이 출시되었습니다. unranked 섹션에서 액세스할 수 있으며 다양하고 독특하고 새로운 요소를 결합하여 이전과는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2에서 최고의 무기 콤보를 사용하기 위한 팁

새로운 Aftermath PUBG Mobile 1.8 맵에서 플레이할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팁과 규칙입니다. 등급이 지정되지 않은 다른 많은 BR 맵도 지금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