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맵인 Free Fire의 버뮤다 맵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가장 인기 있는 지도로서 버뮤다 지도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당신이 알아야 할 것. 확실히 알고 나면 감동받을 것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Free Fire Bermuda 맵에 액세스하여 착륙을 준비하고 근처의 적을 정찰하며 빠르게 축소되는 레드 존을 피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Bermuda 맵은 Galena가 생존자에게 제공하는 배틀 로얄 위치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이 지도에 액세스하여 착륙을 준비하고, 근처의 적을 정찰하고, 빠르게 축소되는 레드 존을 피할 수 있습니다. Booyah에 도달하려면 지도 숙달이 필요합니다. 게임을 마스터하려면 먼저 전장을 마스터해야 합니다. 

지도를 보고 언제 공격할지, 어디를 안전하게 방어할지, 전투 전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모험이든 길을 잃지 않도록 지도를 연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Free Fire를 플레이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지도는 약탈 중에 플레이어를 보상으로 안내하고 승리의 길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정보로 지도에는 자체 분야 또는 지도 제작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도 제작 전문가일 필요는 없습니다. Free Fire 성공의 열쇠는 플레이하는 동안 정기적으로 지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Bermuda Free Fire 맵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다음은 Free Fire Bermuda 맵에 대한 몇 가지 독특한 사실입니다.

무료 화재 버뮤다지도 정보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정점

버뮤다는 Free Fire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맵입니다. Free Fire의 Bermuda 맵은 다른 맵인 Purgatory, Kalahari, 그리고 최근에는 Alpine보다 더 인기가 있습니다. 생존자가 버뮤다에서 실패하면 다른 맵에서 업적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맵은 이전 맵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 개선된 Bermuda Free Fire 지도에는 이전과 다른 몇 가지 변경 사항만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오래된 장소에서.

그러나 단순히 제거된 것이 아니라 새 위치로 교체되었으며 확실히 더 시원해졌습니다. 물론 이러한 추가 기능은 플레이어에게 새롭고 다양한 느낌을 줍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이 새로운 맵에서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동안 지루해지기 쉽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Free Fire Bermuda Map의 새로운 모습은 이전 맵에서 사용할 수 없었던 새로운 날씨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구름이나 비가 없었다면 이것은 기본적으로 정상입니다.

이 새로운 지도를 통해 이전보다 더 신선하고 다른 날씨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엄청난 태양의 뜨거운 열기로 보완되는 맑은 날씨가 있습니다. Cooler Building Features FF Bermuda Remastered 맵에서 또 다른 중요한 점은 건물입니다.

실제 장소에서 영감을 얻음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버뮤다 반바지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Kraton, Kotatua 및 적도와 같은 인도네시아 테마 장소의 이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버뮤다 지도의 위치에 영감을 주는 다른 국가의 지역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아프리카의 케이프타운, 싱가포르의 센토사 섬, 캘리포니아의 US 리버사이드가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은 건물에 숨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맵에서는 이전보다 더 편안하고 시원한 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새로운 건물은 Free Fire를 플레이할 때 멋진 터치를 더할 것입니다. 

좋고 풍부한 약탈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전리품

무료 화재 생존 전략 착륙을 시작으로. 포치노쿠는 버뮤다 생존자들이 선택한 상륙지입니다.

그 이유는 포치노쿠가 중간에 있기 때문이다. 포치노쿠에는 총알을 숨길 수 있는 건물도 많이 있습니다. 한편, 가장 인기 있는 전리품 장소는 흥미로운 무기를 제공하는 Mill and Mars Electric입니다. 동시에 치명적인 포식자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물론 프리파이어에 충실한 플레이어라면 이전 맵에 코코넛 나무가 없었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기능이나 코코넛 나무가 있는 리마스터된 FF 버뮤다 지도와는 다릅니다. 물론 이 맵의 도로에는 코코넛 나무가 늘어서 있어 플레이어를 기쁘게 할 것입니다.

또한 이 카드의 디스플레이는 풀 HD 비율로 제공됩니다. 간접적으로 멋져 보입니다. 리마스터링된 FF 버뮤다 맵은 물론 충성도 높은 Free Fire 플레이어를 위한 완벽한 선물입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새로운 모습을 얻었기 때문에 자유 사격에 의해 망가진 것 같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이 리마스터된 맵에는 몇 가지 새로운 사항이 있습니다. 이전 지도에서 이 보기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날아갈 격납고가 있습니다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격납고

격납고는 일종의 비행장입니다. 그러나 여기의 비행기는 장식일뿐입니다. 스포츠 바이크나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는 것처럼 비행기를 조종할 수는 없습니다.

사실 하늘을 날 수 있다면 수류탄을 던지면서 위에서 적을 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계속 비행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곳저곳을 날아다니며 이동할 수 있는 발사대를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Free Fire Bermuda 맵의 상위 5개 최고의 착륙 지점

해변에서 수영 가능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숨다

지상 공격이 두렵다면 물에 착륙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버뮤다 해안 주변에서 수영과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친구와도 공유하십시오. 다른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VCGamers의 Instagram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Bermuda Remastered에서 플레이 중이신가요? 여기 승리를 위한 5가지 비밀 트릭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 Free Fire, PUBG Mobile 및 기타 여러 게임의 바우처를 VCGamers에서만 매력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