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Bermuda Map, Auto Booyah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팁!

FF 위치

각 맵에는 고유한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버뮤다 맵에서 플레이하는 데 대한 몇 가지 팁을 따를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이것. 그렇다면 이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Bermuda Free Fire MAX 맵은 게임에서 가장 오래된 맵입니다. 몇 번의 변화를 겪었지만 여전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푸른 하늘과 열대 낙원을 배경으로 지도에서 플레이하는 것은 휴가 중에 BR 경험을 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보기에는 아름다워도 치명적입니다. 따라서 이 지도에서 착지 충돌은 재앙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어디로 가야 하고 완벽한 낙하 위치를 선택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Bermuda Free Fire MAX 지도에서 낙하 위치를 선택할 때 이 중요한 팁을 기억하십시오.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Free Fire 버뮤다 맵에서 플레이하는 요령

Free Fire는 플레이어에게 Alpine, Bermuda, Bermuda Remastered, Purgatory 및 Kalahari의 5개 맵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Bermuda Free Fire 맵에서 플레이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센토사는 약탈의 천국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작은 만

Free Fire MAX의 버뮤다 맵에 착륙할 피난처를 찾는 플레이어에게 센토사는 아마 최고의 드롭 장소일 것입니다. 그것은 본섬에서 고립되고 단절되어 착륙 후 다소 안전한 단계가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평화롭게 약탈하고 경기를 준비하고 계획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것을 제공하지만 여기에 오랫동안 머무르는 것이 최선의 생각은 아닙니다. 첫 번째 영역이 축소된 후 플레이어는 회전해야 합니다.

킬을 노리거나 K/D 비율을 높이려는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는 핫 드롭 지역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제거해야 할 상대가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게임 초반에 할 일이 많습니다.

핫 드롭의 대안은 인기 있는 드롭 위치입니다. 핫 드롭 구역만큼 상대가 많지는 않지만 플레이어는 이 지역에서 상대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지도 가장자리에 착지하지 마십시오.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버뮤다 반바지

Bermuda Free Fire 지도의 가장자리에 착륙하는 것은 좋은 생각처럼 보일 수 있지만 재앙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장점은 대부분 비치 헤드이기 때문에 전리품이 많지 않습니다.

전리품이 없다는 것 외에도 엄폐물도 없습니다. 상대가 해변을 따라 달리는 플레이어를 발견하면 도망칠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곧 총살될 것이다.

게임 초반에 좋은 전리품 확보를 즐기고 전투에 뛰어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블루존은 착지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각 경기에는 라운드 시작 시 무작위로 나타나는 하나의 블루존이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착륙하여 전리품을 확보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영역의 크기를 감안할 때 전투는 어느 정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상대가 킬을 노린다는 점을 고려하면 플레이어는 모든 것에 대비해야 합니다.

은하수 길은 피해야 한다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은하수

비록 선 은하수 는 Free Fire MAX의 나쁜 랜딩 사이트가 아니며 일부 위험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뜨거운 낙하 위치 두 곳(Peak 및 시계탑.

이 지역은 저지대이기 때문에 고지에 있는 상대는 아래에 있는 플레이어를 쉽게 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탈출하기 어렵게 만들고 아마도 죽을 것입니다.

패시브 플레이 스타일을 채택하려는 Free Fire MAX 플레이어에게는 전략적 중요성이 없는 지역에 착륙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 지역은 가치가 없기 때문에 상대방은 그것을 피할 것입니다.

또는 플레이어는 지도 가장자리에 위치한 지역에 착륙할 수도 있습니다. 지도 중앙과의 거리를 감안할 때 대부분은 안전 지대 밖에 갇힐 것을 두려워하여 이곳에 착륙하는 것을 피합니다.

지도의 북쪽에 너무 오래 머물지 마세요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정점

섬의 북쪽은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지만 그곳을 너무 오래 돌아다니는 것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지역을 두 부분으로 나누는 수역 때문입니다.

안전 구역이 무너지고 플레이어가 양쪽에 갇힌 경우 가장 안전한 회전이 불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상황에서 이상적이지 않을 수있는 탈출구를 싸워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Free Fire Bermuda 맵의 상위 5개 최고의 착륙 지점

Rim Nam Village에서 나갈 때 조심하세요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FF

Rim Nam Village는 Bermuda Free Fire MAX 맵에서 최고의 착륙 지점 중 하나입니다. 손에 쥘 수 있는 전리품이 많고 넘어졌을 때 좋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파란 하늘과 햇살이 전부는 아닙니다.

해당 지역 밖으로 회전할 때 플레이어는 적을 주시해야 합니다. 핫 드롭 위치와의 근접성으로 인해 주변에 몇 개가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림남 마을에 갇힌 것은 안전 지대가 줄어들면 소용이 없습니다.

Free Fire 경기에서는 전략 구현이 필수이며 주로 두 가지 유형의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공격적인 플레이어는 적을 돌진하는 경향이 있는 반면 수동적인 플레이어는 공격할 완벽한 기회를 기다립니다.

Bermuda Free Fire MAX 맵에서 어디에 착륙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게임에서 많은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플레이 스타일을 올바르게 실행하는 능력은 플레이어가 착지하는 위치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착륙에 실패하면 효과적인 플레이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맵인 Free Fire의 버뮤다 맵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경기를 재개하지 않아도 자리를 잡기 어렵다. 운 좋게도 몇 가지 팁을 따르면 플레이어는 착지 위치를 더 잘 이해하고 게임에서 더 효율적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