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도하십시오! 이것이 2021년의 고통스러운 하나비 빌드입니다.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이번에는 게임에서 아픈 Hanabi 빌드를 검토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특히 영웅 사용자를 위해 고통스러운 하나비 빌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Hanabi는 저격수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게임에서 팀이 의지할 수 있는 영웅이 되도록 아픈 하나비 빌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명사수 역할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비는 레일라와 미야만큼 인기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Hanabi가 이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할 수 있다면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 이 하나비 추천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게임에서 MVP가 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Mobile Legends에서 이 6가지 용어를 확인하세요!

그러기 위해서는 하나비의 빌드 아이템이 어떤 피해를 주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Hanabi가 가진 기술에 대해 논의합시다.

영웅 하나비 스킬

하나비는 여러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를 논의하기 전에 먼저 이 원거리 영웅이 가진 기술을 검토하겠습니다.

Hanabi의 기술을 알고 이해함으로써 우리는 어떤 아이템이 게임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로 선택되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스킬하나비에 대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인술: Equinox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이 영웅 사용자는 자신의 라이프스틸을 최대한 늘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영웅의 방패를 유지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이 영웅의 생존 능력은 제어 효과에 대한 면역이 있을 때 크게 증가합니다.

이 영웅의 HP가 가득 차면 흡혈로 얻은 HP의 60%가 최대 HP의 25%까지 보호막으로 바뀝니다.

보호막이 활성화되면 하나비가 모든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게다가 하나비의 이동 속도도 30 증가한다.

Ninjutsu: 꽃잎 사격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스킬 1 Hanabi는 단순해 보입니다. 하나비는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상대방 영웅에게만 꽃잎 폭격을 던지기 때문입니다. 언뜻 보기에 이 스킬은 기본 공격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하나비의 저음 공격과 이 스킬의 활용을 병행해야 합니다. 이 스킬이 활성화되면 하나비의 기본 공격이 동시에 여러 대상에게 튕겨 나가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모바일 레전드의 고통스러운 바디 빌드

콤보 스킬 1과 이 기본 공격을 게임 초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하수인 파밍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스킬에도 패시브가 있습니다. 즉, 8퍼센트에 달하는 물리적 라이프스틸. 따라서 상대 영웅을 공격할 때 HP를 증가시키기 위해 생명력 흡수 속성이 있는 아이템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Ninjutsu: 소울 스크롤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Hanabi의 두 번째 기술은 Soul Scroll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하나비가 에너지 스크롤을 발사합니다. 샷은 450 또는 +80% 총 물리 공격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이 스킬은 당신의 목표인 상대 영웅에게 2초 동안 50%의 둔화 효과를 줄 것입니다.

스킬이 대상을 적중하면 영웅이 추가로 140 마나를 얻습니다. 따라서 마나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금단의 술: 히간바나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다음은 Ultimate Hanabi 스킬입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Hanabi는 최대 600 또는 +100% 총 물리 공격력으로 비교적 큰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에 맞은 영웅도 2초간 이동 불가 효과를 받습니다.

Hanabi의 목표 근처에 있는 상대 영웅도 Hanabi가 사용하는 기술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하는 피해는 주 대상 영웅이 받는 피해와 동일합니다.

고통스러운 하나비 빌드 2021

그래서 당신은 이미 Hanabi의 기술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가지고 있어야 하는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이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는 경기에서 Hanabi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권장됩니다.

윈드토커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이 아이템은 Hanabi의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 중 하나입니다. 이 명사수 영웅은 게임 초반에 파밍 프로세스를 최적화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그는 빠르게 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황금 소로로 들어갔다. 그 후 이 아이템을 구매하고 레벨이 오르면 하나비가 상대 영웅과 대결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이 항목은 40%의 공격 속도를 추가합니다. 그 외에도 상대하는 미니언에게 200%의 피해를 줍니다. 따라서 이 영웅은 미니언을 더 빨리 청소할 수 있습니다.

Windtalker는 또한 20의 이동 속도와 10%의 치명타 피해를 추가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영웅을 게임에서 매우 위험하게 만들 것입니다.

스위프트 부츠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다음으로 두 번째로 사야 할 아이템은 스위프트 부츠다. 이 아이템은 40의 이동 속도와 15%의 공격 속도를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Hanabi가 게임에서 더 빨라집니다.

버서커의 분노

위의 2개 항목 이후에 이 항목이 있어야 합니다. Berseker's Furry는 65 물리 공격력과 추가 25% 크리티컬 체인지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즉, 영웅의 물리 공격력이 치명타 발생 시 2초 동안 5% 증가합니다.

스칼렛 팬텀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이 아이템은 다친 하나비 빌드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아이템은 30의 물리 공격력, 20%의 공격 속도, 25%의 크리티컬 변화를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추가로 Hanabi가 상대의 영웅에게 주는 피해는 물론 훨씬 더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그가주는 공격은 상대를 쉽게 제거합니다.

절망의 칼날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다음은 Blade of Despair 또는 BOD입니다. 하나비의 공격은 이 아이템으로 더욱 아플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160의 물리 공격력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게임 후반에는 매우 위험한 영웅이 될 것입니다.

재앙의 포효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Hanabi가 가져야 할 다음 아이템은 Malefic Roar입니다. 이 아이템은 후반 게임에 유용한 물리적 펜의 40%를 증가시킵니다.

물리적 펜은 Hanabi가 게임 후반에 탱커를 공격하려고 할 때 유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