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 배틀 모드, 한 게임에서 다양한 영웅 플레이!

죽음의 전투 모드

데스 배틀 모드란?

안녕 Vicigers! 하는 것의 심각성 푸시 랭크 그리고 MMR을 꾸준히 하다 보면 플레이어가 피곤함을 느끼고 포화점을 찾을 때가 올 것입니다. 이 가능성은 Moonton에 의해 예측되었으므로 Moonton은 변형을 제공했습니다. 방법 플레이어가 지루함 속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편안한 게임.

중 하나 방법 그것은이다 죽음 모드 전투. 아케이드 모드 이 하나의 릴리스는 지금 막 이벤트 확실한.

각각에 계절 안에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항상 많이 가져옵니다 이벤트 누가 발행 공짜 선물과 아케이드 모드 확실한. 그들 중 하나 순간 이벤트 할로윈, 게다가 모바일 레전드 경품 스킨 및 기타 상품, Mobile Legends도 제공합니다 방법 주제에 맞는 것.

방법 데스배틀 그것은 축하의 시간에 존재합니다 할로윈. 방법 이것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고유합니다. 플레이어 파괴 베이스 승리를 쟁취하기 위한 상대. 번호에 도달하여 죽이다  많게는 30 죽이다, 그것으로 당신은 이미 경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집중하고 파괴 할 필요가 없습니다 터릿 단지, 죽이고 죽여라 게임 모드에서 Mobile Legends 경기를 즐길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데스배틀.

규칙

일부는 규칙 또는 모드에서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알아두면 좋은 규칙 데스배틀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당신이 사용할 때 방법 데스배틀, 모두 플레이어 많은 선택에서 하나의 영웅을 선택합니다. 12개가 있습니다. 영웅 무작위의 제공되며 선택해야 합니다. 영웅 마스터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계략-그의.
  2. 나중에 죽으면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영웅. 만약에 영웅 2명이 선정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켜져 있을 때 싸움터, 그래서 영웅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선택 후 영웅 다시 말하지만, 기존 맵에서 무작위로 부활하게 됩니다.
  3. 당신이있을 때 방법 데스배틀, 판매 장비 항목 가격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플레이어 원래 가격 장비 그만큼. 따라서 자유롭게 판매하거나 교체할 수도 없습니다. 항목 손실없이 .
  4. 연주에는 주요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방법 데스배틀즉, 30을 수행해야합니다. 죽이다. 이것은 파괴 이외의 주요 조건입니다 베이스 이기다 계략 방법 데스배틀. 그냥 즐기고 죽이다 만큼.

Mobile Legends 게임을 깊이 있게 플레이해 본 적이 없고 자격이 충분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방법 데스배틀, 당신이 이길 수 있도록 팁이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략 안에 방법 이 녀석들!

  1. 게임을 시작하면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수준 4 그리고 100의 자본을 얻으십시오 금. 모두 가져갈 수 있습니다. 기술 그리고 구매 항목 신발 (용 마술사) 초기 자본으로 팀파이트 접두사 계략. 여러분은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군중 제어 기술 처음에 전쟁 처음으로 중간선.
  2. 서둘러봐 농업 정글 그리고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장비 시작하기 전에 싸움. 자신있게 팔아야지 항목 조건에 맞는 것입니다.
  3. 당신이 죽었을 때 서두르지 말고 선택하십시오 영웅 유용한 팀파이트. 그리고 조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엠블럼 그리고 빌드 장비 그의.
  4. 그런 다음 조합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항목 힘내라 친구야!
  5. 당신은 재생할 수 있습니다 , 더 수익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언제 패션 데스배틀, 너희들은 매일 엄격하게 유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터릿. 당신의 주요 초점은 공격과 팀파이트 서로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좋은 소식은 모드 중에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영웅이 있다는 것입니다. 데스배틀.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Balmond, Bruno, Eudora, Freya, Natalia, Aurora, Lapu-lapu, Hylos 및 Kaja가 있습니다.

방법 데스배틀 이것은 축하의 시간에 곧 올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할로윈 매년. Mobile Legends의 팬으로서 프로 선수, 필수 시도 방법 이게 다야 얘들 아! 모드로 매치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올바른 전략을 설정하세요 데스배틀.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개편된 영웅 하야부사, 그래서 어떻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