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된 영웅 하야부사, 그래서 어떻게?

하야부사 히어로즈

안녕 Vicigers! 자주 연기되는 주요 영웅 중 한 명을 모르는 사람 프로 선수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히어로 하야부사?

이 영웅은 가장 OP 암살자 영웅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새벽의 땅 하야부사는 시즌 21에 자주 등장하고 프로씬은 서비스로 선택하다 ...도 아니다 타이어.

영웅 Hayabusa가 가진 패시브 스킬인 Shadow Skill, 즉 상대를 죽이면 각 스택의 결과에서 5%의 데미지가 증가하는 Shadow 1 스택을 얻습니다.

적에게 만든 궁극기는 증가하고 줄 것입니다. 폭발 피해 이는 높고 적을 더 빨리 제거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이 패시브에 주목해야 합니다.

그의 OP 스킬 뒤에는 이 영웅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스칼렛 섀도우가 여명의 땅에서 두 개의 닌자 부족, 즉 스칼렛 닌자와 섀도우 닌자로 분리된 것은 분쟁과 오해 때문이었습니다.

두 닌자 부족은 매우 재능 있는 닌자를 훈련시켜 다른 부족과의 싸움에 대비하도록 합니다. Hayabusa는 Shadow ninja 클랜의 재능 있는 닌자입니다. 그는 그림자를 조작할 수 있는 비법을 훈련받았다.

마침내 Hayabusa는 극도로 오래 지속되는 훈련을 통해 Shadow Clan에서 가장 강한 닌자가되는 데 성공했습니다.

영웅 하야부사에 적합한 차선

영웅 하야부사는 다음과 같이 사용하면 강해집니다. 오프 플래너 또는 사이드라이너, 하야부사는 민첩한 움직임으로 혼자서도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차선. 그것은 그의 스킬 중 하나의 효과 때문이었다.

쿨타임이 비교적 짧기 때문에 적에게 지속적으로 스킬을 연타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하야부사 영웅의 높은 기동성도 뒤따릅니다.

킬 기회를 찾기 위해 차선을 지키거나, 차선을 청소하거나, 해당 차선을 밀어붙일 때 하야부사를 사용하면 종종 다른 차선으로 돌아다녀야 합니다. 무슨 일을 하든지 결코 흩어지거나 지나치게 흥분한.

하야부사의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

잠재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Like 영웅 코어 일반적으로 영웅 하야부사는 항목 오른쪽. 다음은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요약한 것입니다. 빌드 아이템  하야부사  정글러  ~에서  플레이어 TopGlobals.

스위프트 부츠

공격 속도 증가로 이 아이템을 더 빨리 수집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적의 속도를 줄이고 진정한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주문 Retribution, Ice Retribution은 사용하기에 가장 이상적입니다.

전쟁 도끼

강화 효과를 주는 아이템입니다. 손상 그리고 각각 지속적으로 증가 안타 이 항목을 매우 호환 가능하게 만듭니다. 게임 플레이  빠른 하야부사. 또 다른 주요 고려 사항은 추가 HP, 리덕션 CD, 만큼 잘 이동 속도.

끝없는 전투

사용 후 끝없는 전투 기술 생산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피해 ~에 기본 공격. 빈번한 하야부사 역학 스팸 기술 이 항목을 그에게 완벽한 경기로 만듭니다.

재앙의 포효

이 항목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인 펜 및 추가 손상 하야부사는 점점 병들어간다 중간 게임.

무자비한 힘 흉갑

무자비한 힘 흉갑

이 항목은 항목입니다 방어 +770 HP 및 +45를 추가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물리적 방어.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어 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속도, 물리 그리고 마법방어 4%의.

절망의 칼날

하야부사는 경기가 너무 길면 효과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기능은데미지 부스트 게임이 너무 늦어지지 않도록 늦은 경기.

개편 후 달라진 점

개편 후 Hayabusa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하야부사의 외모와 하야부사의 1번 스킬이다. 외관상 하야부사는 많은 변화를 겪었다. 더 현대적인 의상으로 하야부사 개편은 훨씬 더 멋져 보입니다.

하야부사의 1번 스킬은 이전 1번 스킬에서 하야부사가 별 모양 수리검을 던진 데 비해 개편된 하야부사는 쿠나이를 던지는 방식으로 소폭 변경되었습니다.

이 스킬의 효과는 여전히 동일하며 하야부사가 쿠나이 3개를 던진 후 빠르게 돌아오는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이 스킬로 생성되는 피해는 여전히 이전 하야부사와 동일합니다. 하야부사의 패시브, 스킬 2, 스킬 3은 여전히 이전 버전의 하야부사와 동일합니다.

하야부사 영웅을 더 잘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영웅들의 플레이 방법을 따라하면서 게임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 XINNN 유튜브 채널의 RRQ Xinnn 또는 FERXIIC 유튜브 채널의 Ferxic Evos와 같은 MLBB.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영웅 아몬이 곧 등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