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diac Mobile Legends 스킨 주문,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

각 조디악 스킨의 순서와 가격에 대해 이미 알고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렇지 않다면 이 페이지를 끝까지 읽고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마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게임 중 하나가 되십시오 MOBA 2016년 Moonton이 디자인하고 출시한 가장 큰 핸드폰.

그 이후로 Mobile Legends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몇 가지 좋은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각 스킨은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어의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이유는 스킨이 게임 속 영웅들을 더욱 흥미롭고 멋지게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삽화

게임 플레이어는 확실히 멋진 스킨을 원합니다. 게다가 출시되는 스킨이 게임에서 평소에 사용하는 영웅들의 스킨이라면. 물론, 당신은 그것을 갖는 것에 더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특정 이벤트를 통과했을 때 해당 스킨이 없으면 기회를 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당신은 이것을 원하지 않습니까? 그러므로 우리는 이 피부를 가질 수 있도록 모든 것을 준비해야 합니다.

모든 게임의 스킨이 모든 플레이어의 경험에서 중요한 부분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MLBB에서 가장 탐나는 스킨 중 하나인 Zodiac Mobile Legends 스킨을 검토합니다.

Mobile Legends 조디악 스킨은 기존 12개의 별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물병자리부터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까지.

각 스킨은 1년에 한 번만 출시됩니다. Zodiac Mobile Legends 스킨은 MLBB 게임 내 상점에서 뽑기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Zodiac Skin에 대한 완전한 정보가 있습니다.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어디에서 구입해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가장 빠른 ML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Mobile Legends 조디악 스킨 세부 정보

최신 Mobile Legends 스킨 2021

이 스킨은 서양 황도대의 12개 별자리를 기반으로 한 천문학 테마 디자인으로 인해 게임에서 가장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킨은 각 조디악을 기준으로 특정 날짜에만 나타나기 때문에 쉽게 구입할 수 없습니다.

별자리 스킨은 1년에 한 번만 등장하기 때문에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Zodiac Mobile Legends 스킨 주문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프고 종종 금지되는 영웅

Zodiac Mobile Legends 스킨은 MLBB의 모든 스킨 중에서 가장 잘 생긴 스킨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한 명의 영웅은 적어도 하나의 Zodiac 스킨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소유한 모든 ML 플레이어의 자부심입니다.

현재 위에서 언급한 12간지와 함께 13지신 스킨을 가진 13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다음은 Zodiac Mobile Legends 스킨의 순서입니다.

  • 1월 20일 ~ 2월 18일 - 물병자리: 오로라
  • 2월 19일~3월 20일 - 물고기자리: 랜슬롯
  • 3월 21일 – 4월 19일 – 양자리: 힐다
  • 4월 20일~5월 20일 - 황소자리: 미노타우르스 
  • 5월 21일~6월 20일 - 쌍둥이자리 셀레나
  • 5월 21일~6월 20일 - 쌍둥이자리 카리나
  • 6월 21일~7월 22일 - 게자리: 자스크
  • 7월 23일 – 8월 22일 – 사자자리: 바당
  • 8월 21일~9월 22일 - 처녀자리 오데트
  • 9월 23일~10월 22일 - 천칭자리: 루녹스
  • 10월 23일 ~ 11월 21일 - 전갈자리: 헬커트
  • 11월 22일 ~ 12월 21일 - 궁수자리 이리텔
  • 12월 22일~1월 19일 - 염소자리 마티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의 8가지 새로운 스킨 게임 플레이 

조디악 스킨 가격

최고의 포메이션 모바일 레전드 커버
삽화

조디악 스킨은 MLBB 게임의 대부분의 스킨과 달리 스킨샵에서 조디악 소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Crystal of Aurora 또는 Diamond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5개의 스타 파워를 얻을 수 있으며, 이 매우 드문 경우에는 한 번의 무승부로 최대 100개의 스타 파워를 얻습니다.

영구적인 조디악 스킨은 획득한 각 조디악 스킨으로 100 스타 파워에 도달한 플레이어에게 수여되며, 6개의 스킨에 대해 최대 60개까지 추가로 10 스타 파워에 기여합니다.

조디악 소환 비용은 각각 다이아몬드 20개입니다. 다이아몬드 100개로 한 번에 다섯 개의 조디악 소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환에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특정 이벤트에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오로라의 수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조디악 스킨을 얻으려면 보통 800~1400개의 다이아몬드 또는 오로라의 크리스탈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MLBB 조디악 스킨을 구매하려면 1200-2000 오로라 크리스탈(COA)을 사용해야 합니다. COA가 많지 않은 경우 계정에서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스킨 기간이 종료되어 다른 별자리 스킨으로 변경 시 구매하신 스타파워는 모두 소멸됩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각 MLBB 조디악 스킨의 출시 순서를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3차선 차이점, ML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사항!

이 모든 조디악 스킨은 1년에 한 번만 등장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충분히 준비하지 않으면 얻기 가장 어려운 스킨일 것입니다.

그런 다음 미리 계획을 세워 곧 출시될 Zodiac Mobile Legends 스킨을 순서대로 받는 것을 놓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odiac Mobile Legends 스킨 가격 및 획득 방법!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구매하고 얻을 수 있는 많은 게임 제품이 있습니다.

서비스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ML 자키 그러면 순위를 빨리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에 대한 정보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VCGamers 뉴스에서만 볼 수 있는 e스포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