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에 투자하기 좋은 5가지 암호화폐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암호화폐 투자의 대세였던 비트코인과 BTC 외에도 여전히 많은 코인들이 존재합니다. 암호 저렴하고 좋은 투자.

물론 투자자들은 여전히 암호 화폐가 교환 수단으로서 미래의 주요 디지털 자산이 될 것이라고 낙관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가 미래의 세계 금융을 지배하게 될까요?

실제로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거래하는 것만으로도 수익을 내어 부자가 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암호화 코인의 좋은 목록

다음은 자신의 암호화 투자로 선택할 수 있는 암호화 코인의 좋은 목록입니다. 아래 코인의 기본 사항과 소유자를 먼저 읽으십시오.

BNB 또는 바이낸스 코인

좋은 암호 화폐
바이낸스는 좋은 암호화폐입니다

동전 비앤비 BNB는 2017년에 출시되었습니다. BNB는 강력한 펀더멘탈을 가지고 있으며 성공적인 중국계 캐나다인 기업가 Changpeng Zhao의 CEO와 함께 세계 최대 암호화폐 브로커 중 하나인 Binance Exchange가 소유한 코인입니다.

BNB는 Binance Exchange 및 특정 공급자가 사용하는 기타 결제 수단에서 여행 경비, 가상 선물 구매 등의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또한 BNB가 향후 몇 년 안에 Nasdaq Exchange에서 IPO를 수행할 것이라는 소문도 있습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BNB의 가격은 IDR 590만이었습니다.

BNB는 2021년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여 IDR 1,000만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BNB 구매에 관심이 있습니다. BNB는 Coincapmarket의 상위 10위 안에 있습니다.

SOL 또는 솔라나

좋은 암호 화폐
솔라나는 좋은 암호화폐입니다

다음 좋은 암호 화폐는 SOL입니다. Solana 또는 SOL은 Anatoly Yakovenko가 설립했습니다. Solana 팀은 현재 Apple, Intel, Google, Microsoft, Qualcomm, Twitter 및 Dropbox와 같은 주요 회사의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PoW(작업 증명) 알고리즘 시스템을 사용하는 비트코인이나 지분 증명 시스템을 사용하는 이더리움과 달리 솔라나는 역사 증명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에서 각 트랜잭션에는 특정 시점에 발생한 레코드의 이력이 있습니다. 시각. 이 기사가 작성될 당시 SOL의 가격은 코인당 IDR 140만이었습니다. 2021년에 SOL은 코인당 IDR 350만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XRP

좋은 암호 화폐
XRP는 좋은 암호화폐입니다.

Ripple(XRP)은 비용을 크게 줄이면서 금융 기관이 관리하는 중앙 집중식 데이터베이스에서 보다 개방적인 인프라로 트랜잭션을 이동하도록 설계된 최고의 암호화 코인 토큰입니다.

XRP 거래는 신뢰할 수 없고 즉각적이며 저렴하기 때문에 국경 간 이동에 유리합니다. XRP 코인은 매우 낮은 수수료로 많은 양의 돈을 안전하고 빠르게 보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일상적인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금융 기관 자체가 참여하기를 열망합니다.

다각형 

좋은 암호 화폐
멋진 암호 화폐 매틱

Polygon은 Polygon 네트워크에서 수수료 지불, 스테이킹 및 거버넌스에 사용되는 MATIC이라는 자체 최고의 암호화 코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즉, MATIC 보유자는 Polygon 변경 사항에 투표할 수 있음). Coinbase 및 기타 거래소를 통해 MATIC을 구매 및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MATIC이라는 이름은 Polygon 개발 초기 단계에서 유래되었습니다. 2017년 10월 Matic Network로 런칭한 후 2021년 초에 회사명을 Polygon으로 변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메타버스와의 암호화 자산 관계입니다.

AVAX

좋은 암호 화폐
AVAX는 좋은 암호화폐입니다.

AVAX는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우수한 암호화폐 중 하나입니다. 이 코인은 Dogecoin과 매우 치열하게 경쟁하며 세계 10대 암호화폐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이 코인은 2022년을 대체할 꽤 좋은 코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rypto World에서 DEX와 CEX의 차이점

그것들은 장기 투자를 위해 살 수 있는 5개의 좋은 암호 화폐였습니다. 결정은 귀하의 것이며 유휴 자금을 사용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