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병단 최강병 리바이 아커만의 프로필

레비 애커만

시리즈 진격의 거인 많은 문자를 인쇄합니다. 기억에 남는. 중 하나 캐릭터 이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은 Levi Ackerman입니다.

리바이는 인간을 상대할 때 민첩하고 민첩한 검술로 유명합니다. 타이탄. 측량병단의 대장으로서 그는 부대로부터 높은 존경을 받고 있다.

이번에는 Levi Ackerman의 프로필과 독특한 사실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 멋진 남자의 팬이라면 기사를 끝까지 읽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진격의 거인(AoT) 최종 시즌 일정 공식 발표!

조사병단 최강병 리바이 아커만의 프로필

레비 애커먼 프로필
레비 애커먼 프로필. 출처: B스테이션

레비 애커먼(Levi Ackerman) 또는 레비 대위(Captain Levi)라고도 불리는 그는 특수작전부대, 즉 조사병단(Survey Corps)의 대장입니다.

그는 12월 25일 언더그라운드에서 태어났습니다. 인류최강병사라는 별명을 가진 남자는 키 160cm, 몸무게 65kg이다.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수직 기동을 집중적으로 사용한 결과 신체 발달이 매우 좋습니다.

리바이는 언더컷 스타일의 짧고 검은색 직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강한 위협의 기운이 담긴 한 쌍의 회색 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리바이 선장은 대개 눈살을 찌푸리거나 표정이 전혀 없는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또한 항상 차분한 행동을 하여 다른 사람들이 그의 생각을 짐작하기 어렵게 만든다.

무뚝뚝한 외모와 달리 리바이는 청결함을 무척 좋아한다. 그를 개인적으로 아는 사람들은 그를 “깨끗한 괴물”이라고 묘사합니다.

리바이는 얼룩 없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을 환경과 자신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전투 중에 칼에 묻은 피를 닦아내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바이는 조사병단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주저하지 않고 나서서 자신을 더럽힐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레비 애커만에 대한 독특한 사실

위의 간략한 프로필을 통해 Levi에 대해 알아본 후, 이제 아래에서 Levi Ackerman에 대한 독특한 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진격의 거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의 3배

진격의 거인의 인기 캐릭터 리바이(Levi)
Levi는 인기 조사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출처: B스테이션

주인공인 Eren, Mikasa 및 Armin 외에도 Levi Ackerman은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진격의 거인.

그의 차갑고 신비한 매력으로 인해 이 조사병단 대장은 진격의 거인 인기 조사에서 팬들에 따르면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로 3배나 올랐습니다.

그는 1차, 2차, 4차 인기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세 번째 조사에서 Levi는 그의 지휘관인 Erwin Smith에게 패하여 2위로 떨어졌습니다.

범죄 경력이 있음

리바이 애커만 - 리바이스의 과거
범죄자였던 레비 애커만의 과거. 출처: B스테이션

현재는 조사병단 대장을 맡고 있지만, 리바이는 슬픈 삶을 살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리바이는 지하에서 혼자 산다. 그 후 그는 Kenny Ackerman에게 데려가서 싸우고 무기를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케니에게 다시 버림받은 리바이는 마침내 두 친구와 함께 도둑이 되어 살아남는다.

그의 범죄 활동은 리바이와 그의 두 친구가 어윈 스미스의 명령에 따라 조사병단에 의해 체포된 이후 중단되었습니다.

청결에 집착하는 선장

조사병단.
Levi는 조사병단 부대의 이동 지역을 정리합니다. 출처: B스테이션

Levi는 빛이 거의 없고 건강에 해로운 환경인 Underground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리바이는 깨끗한 집에서 살 수 있다는 꿈을 갖고 있다. 이것이 그가 청소에 집착하는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Levi는 종종 환경의 청결도를 확인하고 팀원들에게 장소 청소를 돕도록 명령합니다. 애니메이션 15화에서 본 내용입니다.

이상형의 여자가 있다

리바이 애커만 - 리바이가 생각하는 이상형 여성
리바이는 조사병단에게 지시를 내리고 있다. 출처: B스테이션

독립심이 강한 이 남자의 팬들이라면 리바이가 어떤 이상형의 여자를 좋아할지 궁금할 것이다.

이사야마는 인터뷰에서 리바이 자신이 키가 작아서 키가 큰 사람을 좋아할 수도 있다고 답했다.

불면증이 있어서 2~3시간만 자세요

불면증이 있다
리바이는 불면증이 있어요. 출처: B스테이션

이사야마는 리바이에게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묻자, 이사야마는 리바이에게 자라고 말하고 싶다고 대답했다.

리바이는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이 조사병단 대장의 평균 수면시간은 2~3시간에 불과하다.

리바이는 침대에서 자는 것보다 의자에서 자는 걸 더 좋아해요. 그는 또한 자기 습관이 아니기 때문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옷을 갈아입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가장 인기 있는 진격의 거인 캐릭터 중 하나인 Levi Ackerman에 대한 프로필과 고유한 사실입니다. 리바이 팬이신가요?

저렴하고 빠르게 라이브 스트리밍 앱을 구독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헷갈린다면 바로 그곳으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