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승리를 위해 젠야타 오브를 최대화하는 5가지 방법

젠야타 오버워치

젠야타, 지원 영웅 디 오버 워치, 치유와 피해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영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조화의 오브와 불화의 오브 능력은 올바르게 사용된다면 경기 진행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마스터하고 팀을 승리로 이끌고 싶으십니까? 이 기사에서는 Zenyatta Orbs를 최대한 활용하는 5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버워치 2 시즌 업데이트 2024년 2월 9일

오버워치 젠야타 오브를 최대화하기 위한 팁

팀 승리를 위해 젠야타 오브를 극대화하는 5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바른 대상을 위해 조화의 오브를 우선적으로 사용하세요

젠야타
젠야타. 출처: 유튜브.

조화의 오브는 대상에게 상당한 치유 효과를 제공합니다. 전투 중이거나 HP가 낮은 영웅에게 이 오브를 사용하세요. 데미지가 높은 탱크나 DPS 역할을 맡은 영웅을 우선시하세요.

이렇게 하면 그들이 생존하고 계속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조화의 오브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팀과의 의사소통이 매우 중요합니다. 조화의 오브를 누구에게 줄지 팀원들에게 알리고 해당 목표에 집중하도록 요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오버워치 2 패치노트 업데이트 2024년 1월

불화의 오브를 사용하여 적을 약화시키세요

젠야타
젠야타. 출처: 유튜브.

불화의 오브는 대상이 받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팀 공격에 집중하는 적 영웅이나 위험한 궁극기를 가진 영웅에게 이 오브를 사용하세요.

불화의 오브는 대상이 받는 피해를 30% 증가시킵니다. 이는 영웅, 능력, 궁극기 등 대상이 받는 모든 피해가 30% 증가한다는 의미입니다.

불화의 오브를 사용하면 팀이 적을 더 쉽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목표에 불화의 오브를 사용하면 모든 팀 영웅에게 보라색 표시가 있는 목표가 표시됩니다.

자신의 위치를 잘 잡아라

젠야타
젠야타. 출처: 유튜브.

젠야타는 탈출 능력이 없는 영웅입니다. 조화의 오브와 불화의 오브를 사용할 때 자신의 위치를 잘 확인하세요. 적의 공격을 받기 쉬운 열린 공간에 서 있지 마십시오.

자신의 위치를 잘 잡으면 조화의 오브와 불화의 오브를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팀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조화의 오브와 불화의 오브를 동시에 사용하세요

젠야타
젠야타. 출처: 유튜브.

조화의 오브와 불화의 오브의 조합은 매우 강력한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공격하는 팀 영웅에게 조화의 오브를 사용하고, 공격당하는 적 영웅에게 불화의 오브를 사용하세요.

조화의 오브와 불화의 오브의 조합은 팀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최대의 효과를 얻으려면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오버워치 2 시즌 업데이트 2024년 2월 9일

Ultimate를 올바르게 사용

젠야타
젠야타. 출처: 유튜브.

궁극의 젠야타, 초월은 팀 전체에 큰 치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팀이 치열한 전투를 벌이고 있거나 팀이 목표를 달성하려고 할 때 이 궁극기를 사용하세요.

초월은 다른 능력과 결합하여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화의 오브와 함께 초월을 사용하면 팀에 더 큰 치유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초월을 올바르게 사용하면 팀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inhardt Overwatch 2의 플레이 팁과 최고의 콤보

젠야타는 팀워크가 필요한 영웅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팀과 원활하게 의사소통하고 기술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팀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습니다. 즐거운 플레이 되세요!

자, 저렴하고 빠르게 오버워치 코인을 충전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